뒤로가기
천명 스토리

[펫타로] - 반려동물의 진짜 행복을 위한 단 하나의 방법

2021.09.09
110

반려동물의 이야기, 들어본 적 있나요?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인 내 반려동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직접 이야기를 나눠본 적은 없을 거예요. 그런 당신을 위해 반려동물의 진짜 속마음을 들려드릴게요.

사람들이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듯이, 동물과도 이야기를 나누며 더 깊게 교감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로를 통해 내 반려동물을 더 잘 이해하고, 더 행복하게 해 주세요. 내 아이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01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청주 진실 선생님

 

#가족 #집사 #장단점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내 아이는 어떤 마음을 가지고,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다면 한 번쯤은 궁금하셨을 거예요. 하지만 직접 대화할 수 없으니, 그저 추측할 수밖에 없으셨겠죠.

이제 확실히 알아보세요. 반려동물의 속마음을 말이에요. 당신을 가족으로 생각하는지 친구로 생각하는지, 당신의 어떤 행동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지.. 얼굴만 봐도 읽어낼 수 있어요. 정확한 카드 리딩을 통해서 말이에요.

  

진짜 반려자가 될 수 있도록

제 지인이 장난 삼아 ‘동물 타로도 볼 수 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었어요. 사진만 보여주면 가능하다고 하니, 반신반의하며 반려동물의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지인과 반려동물의 무의식에 대해 카드를 읽어보니 약간 의외의 결과가 나왔어요. 진짜 엄마처럼 생각을 하긴 하지만, 다리에 관해 마음에 안 들어 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나온 대로 말해 드리니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앞발을 잡고 뭔가를 두드리는 장난을 가끔 쳤는데, 그걸 싫어할 거라고는 전혀 생각 못 했다고 하셨어요.

나중에 다시 이야기를 나눠 보니, 장난을 그만둔 이후로는 예전보다 더 살갑게 굴고 더 많이 다가온다고 하셨습니다. 뭔가 더 행복해 보인다면서 좋아하셨어요.

미처 생각 못 한 사실이 있을지도 몰라요. 반려동물과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고, 진짜 반려자가 되어주세요.

 

실제 리뷰

 

“생각도 못 했는데, 제가 잘못하고 있는 게 있었습니다. 그걸 고치고 더 가족같아졌어요!”

 

* 청주 진실 선생님의 펫타로는 상담 과정에서 반려동물의 실물 또는 사진이 필요합니다.



02 몸 건강, 마음 건강을 한 번에

이태원 가림 선생님

 

#건강상태 #마음건강 #성향

 

미처 몰랐던 반려동물의 상태를 알려드립니다

 지금 당신 곁에 있는 반려동물에 대해,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들까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아픈 곳은 없는지, 우울하지는 않은지,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는 건지.. 겉보기로는 별 일 없어 보여도, 실제 몸과 마음은 다를지도 몰라요. 과연 당신의 아이는 정말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을까요?

반려동물의 상태를 더 확실히 알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동물 전용 타로 카드를 통해서요.

 

내 아이의 건강이 어떤지, 직접 들어보세요

 몇 달 전 한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본인에 대한 타로를 보다가, 혹시 반려견을 위해서 타로를 봐 줄 수 있냐고 물어보시길래 당연히 봐 드렸죠.

강아지 카드를 읽어 보니 아이의 건강에 안 좋은 곳이 있어 보였습니다. 깜짝 놀라시더라고요. 요즘 통 기운이 없어보이는데 원인을 모르겠다며 걱정하셨습니다. 계속 카드를 읽어 보니, 다행히 신체적인 건강에 큰 문제는 없었어요. 약간의 우울증이라고 볼 수 있었죠. 아이가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고, 주인을 더 보고 싶어 한다는 결과를 말씀드렸습니다. 알고 보니 실제로 코로나 때문에 산책을 덜 나가게 되었고, 최근 집을 비우는 시간도 많으셨더라구요. 반려견이 밖에 나가는 걸 그렇게까지 좋아하는지 몰랐다며 정말 고마워하셨습니다.

실제로 지금은 반려견이 다시 밝아졌다고 하셨어요. 당신의 아이는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실제 리뷰

 

“미처 몰랐던 반려동물의 상태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덕분에 요즘 더 행복해합니다.”

 


03 지금 곁에 없는 반려동물의 메시지

양주 나리 선생님

 

#병원 #무지개다리 #하고싶은말

 

전하지 못한 진심

지금 당신과 함께하고 있지 않은 반려동물,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병원에 입원해 있는 아이는 잘 지내고 있을까요? 무지개다리를 건넌 아이는 당신과 함께 행복했을까요? 미처 전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진심을 대신 전해드리겠습니다. 비록 지금은 곁에 없지만,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는 당신의 걱정과 슬픔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게요.

 

곁에 없어도 함께할 거예요

 상담 시간이 잠시 남아 펫타로를 봐 드렸던 여성분이 계셨어요. 좀 떨어져 있는 반려동물이 잘 있는지 물어보셨는데, 카드를 보니 무지개다리 카드와 기도 카드가 나오더라구요. 지금 잘 있다고, 행복했다고 하는데 혹시 세상을 떠난 건 아닌지 조심스레 여쭤봤습니다. 잠시 말을 잇지 못하시더니, 눈물을 흘리며 맞다고 말씀하셨어요. 별 생각 없이 물어본 거였는데, 직접 경험해 보니 놀랍기도 하고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고 하셨습니다. 떠나기 전 힘들어했던 것 같아 슬펐는데, 조금은 안심이 된다고 하셨어요.

당장 함께하지 않더라도, 마음만은 서로 함께하고 있잖아요. 그 마음을 꼭 알아봐주세요.

 

실제 리뷰

 

“말씀드리지도 않았는데 전부 맞히셨어요. 반려동물의 진짜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참 다행이었습니다.”

 

* 양주 나리 선생님은 펫타로만으로 상담을 하시지는 않습니다. 일반 타로와 펫타로를 함께 경험해보세요!

 

 

 

반려동물의 진짜 마음을 알아보세요. 천명에서 소개드리는 선생님을 통해서 말이에요. 천명의 모든 선생님들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들이십니다.


* 소개드린 선생님들은 반려동물에 대한 타로뿐 아니라 다른 여러 분야에 대한 상담도 확실하게 가능하십니다.

공감off2
댓글0
카카오톡 공유
링크 공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공감하는 이야기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