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천명 스토리

2022년 삼재띠로 알아보는 나의 신년운세는?

2021.11.17
151

"여러분은 작년보다 올해 더 잘 살고 있나요?"


누구나 작년보다 나은 올해를, 올해보다 나은 내년을 꿈꿔요. 그런데 꿈만 꾼다고 되는 건 없죠.

만약 당신의 2021년이 작년보다 별로였다면, 내년에는 이겨내고 더 나은 2022년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둬야 해요.

뭔가 일이 잘 안 풀리고, 생활 속에서 찝찝한 일들이 종종 생겼다면, 당신은 삼재띠에 해당되는 시기일 가능성이 높아요.

그런 여러분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재란 뭘까?


삼재는 인간에게 9년 주기로 찾아오는 3가지 재난을 의미합니다.

크게 도병재, 역력재, 기근재로, 각각 연장이나 무기로 입는 재난, 전염병에 관한 재난, 굶주림에 관한 재난을 뜻해요.

또 '대삼재'라는, 물, 바람, 불과 관련된 재난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9년 주기로 찾아오는 삼재는 한 번 들어오면 3년을 머물렀다가 지나가게 돼요.

첫 해는 '들삼재'로, 좋지 않은 기운이 가장 강하고, 그 이후로 '누울삼재, 날삼재' 순으로 좋지 않은 기운이 조금씩 빠져나가죠.

만약 본인의 삼재에 해당하는 해라면, 건강이나 물, 불과 관련된 사건사고를 조심해야 하고, 되도록 큰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또한 3년에 걸쳐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이 정확히 어느 시기에 있는지 잘 파악해야 합니다.

2022년 삼재띠는 과연?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임인년에는 원숭이, 쥐, 용띠가 삼재에 드는 첫 해인 '들삼재'에 해당하죠.

2022년-2024년까지 삼재에 해당되는 만큼, 미리 알아두고 대비한다면 위험을 피해갈 수 있어요.

삼재띠인데도 일이 잘 풀린다? 아무 것도 할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뭔가 일이 잘 안 풀리고, 자잘한 사건사고가 많이 생기는 등 어딘가 찝찝한 구석이 있었는데 삼재까지 겹친다면 엎친 데 덮친 격이에요.

그런 시기에 해당된다면 본인의 사주팔자를 잘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삼재가 똑같이 1월부터 시작해서 3년으로 끝나는 건 당연히 아니겠죠?

여러분의 사주에 따른, 여러분만의 삼재에 대해 자세히 살펴봐야 해요.


[당신을 위한 체크리스트]

- 2022년 삼재띠에 포함된다.

- 최근 들어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

- 크고작게 다치는 일이 잦아졌다.

- 감정기복이 심해지는 경향이 있다.

- 이직, 진학, 사업 등 새롭게 이동하는 일이 예정되어 있다.


만약 위 체크리스트 중에서 3개 이상에 해당된다면, 벌써부터 삼재가 들어오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미리 본인의 사주팔자를 풀어보고, 자신만의 대비책과 방향성을 정해야 합니다.

실제로 제 지인 중 한 분은 개인 창업을 하셨는데, 본인이 삼재였던 걸 모르고 무리해서 사업을 진행하셨다고 해요.

그 결과 은행 대출까지 받을 정도로 큰 손해를 보고 사업을 접어야 할 위기까지 처했대요.


그 때 지인의 소개로 유명한 사주 전문가를 만나게 되었고, 삼재의 중반부인 이듬해부터 어떻게 해야 삼재를 피해 사업을 회복시킬 수 있을지 사주풀이를 통해 알게 되었답니다.

본인의 사주팔자에 맞게 행동하고 사업을 진행했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점점 성공가도를 달리셨고, 업계에서 꽤나 성공한 사업가가 되셨습니다.

그 이후로 종종 사주 선생님께 사업, 인생 상담을 받으러 가신다고 해요. 실제로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 신기하고 소름 돋더라구요.



이렇게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도 있는 삼재, 관심이 있으시다면 천명에 계신 사주 선생님들께 확실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공감off3
댓글0
카카오톡 공유
링크 공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공감하는 이야기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