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천명의 천기누설

이사 날짜, 손 없는 날 말고 다른 걸 확인해야 한다고?

2021.12.17
88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이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의 도움과 정보를 드리고자 찾아왔어요.

사실 이사할 때가 되면 이사갈 집도 찾아보고, 이삿짐센터도 알아보고, 이것저것 많이 하느라 정신이 없으실 거예요.

하지만 그 와중에도 절대 빼먹으면 안 되는 게 있습니다. 바로 '이사 날짜'를 잘 선택하는 거죠.

많은 사람들이 이사 날짜를 정할 때 손 없는 날이 언제인지 찾아보고는 해요.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손 없는 날만 찾아서 날짜를 정하는 거, 사실 잘못하고 있는 걸지도 모릅니다.이사 날짜 선택하기,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손 없는 날'은 음력으로 따졌을 때, 끝 숫자에 9나 0이 들어간 날을 말해요. 여기서 '손'은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귀신, 악귀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에서부터 집안의 대소사가 있을 때에 나쁜 기운을 피하기 위해 손 없는 날을 고르는 풍습이 생겼어요.

그런데 이건 단순히 음력 날짜 단 하나만 고려하는 거라는 문제점이 있어요.

이사는 굉장히 큰 일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좋은 날짜를 고르고자 하지만, 따지고 보면 별 거 아닌 기준으로 선택하고 있는 셈이죠.

꽤나 오랫동안 살게 될 집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때, 나와 내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때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데 사람도 다르고, 처한 상황도 다르고, 이사가는 지역과 시기, 연도도 다 다른데, 단순히 음력 날짜만 고려한다고 될까요?

손 없는 날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자신의 운때를 알고, 이사운, 이동운이 들어오는 시기에 맞춰 날짜를 선택하는 거예요.

귀신의 나쁜 기운은 피하려 하는데, 왜 정작 중요한 '나에게 맞는 운때'는 확인하지 않으세요?

나만의 이사운, 정확하게 알아보세요.


그렇다면 과연 나에게 이사운, 이동운이 들어오는 정확한 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사람마다 운이 들어오는 시기, 종류는 물론, '운의 흐름'이 다 달라요.

그 '운의 흐름'을 살펴본다면, 가장 좋은 이사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시기는 물론 정확하게 활용하는 방법까지 알 수 있죠.

보통 사람은 자신의 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없습니다.

살아가며 운이 좋고 나빴다는 말은 많이 하지만, 그건 그냥 '말'일 뿐이에요. 운의 영역은 보통 사람으로서는 예측하거나 알기 어렵죠.

하지만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사주를 살펴보는 거예요.

사주명리학을 깊게 공부한 전문가들은 사주를 바탕으로 그 사람의 운의 흐름, 때에 맞는 운의 종류까지 분석할 수 있어요.

내 운이 언제 어떤지 어떻게 알겠어요? 보통 사람은 당연히 모르죠.

하지만 음양오행의 순환 등 사주의 체계를 제대로 공부한 사주 전문가라면, 그 운때를 읽어내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혹시 이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천명의 유명한 사주 선생님들을 통해 딱 좋은 이사 날짜를 찾아보세요!

공감off1
댓글0
카카오톡 공유
링크 공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공감하는 이야기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