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천명 스토리

결혼 날짜 택일, 제대로 알아봐야 하는 이유가 있다고?

2022.01.14
125

안녕하세요, 천명 에디터입니다 :)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결혼 생각이 있기 때문에 택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겠죠.

그런데 택일, 이런저런 얕은 정보만 찾아보고 아무데서나 하면 안 됩니다.

오늘은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택일을 잘 해야 하는 이유와 제대로 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왜 택일이 그렇게 중요한데요?"


결혼은 정말 행복하고, 축복 받아야 할 일이에요.

그런데 별 생각 없이 날짜를 정했다간 여러 액운이 낄 수 있어요. 심하면 부부의 인연이 깨지기도 할 정도로요.

단순히 부부만의 문제를 넘어, 나중에 아이가 생기고 가정이 커졌을 때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습니다.

운은 정말 존재합니다. 그리고 운과 인연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죠.

인연을 맺는 시간과 날짜가 운에 작용하는 영향을 감안해서 결혼 택일을 하는 게 바람직해요.

그 운의 주인공이 바로 결혼하는 부부이기 때문에 더욱 중요합니다.

태어나는 날과 시간을 사주라고 하잖아요? 사주에 따라 운의 흐름과 명운이 정해지듯, 두 사람의 운이 함께 작용하며 변화하는 것을 고려하여 결혼 날짜를 택일해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택일을 잘 해야 결혼 이후로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음... 그럼 택일을 잘 하는 기준은 뭔가요?"


택일의 꽃은 '합'이라고 할 수 있어요.​

택일에 있어 수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택일과 관련된 수많은 이해관계인의 합입니다.

수백 번이 넘도록 택일을 경험하신 전문가께서 정의하신 핵심은 위와 같아요.

결혼, 이사, 출산, 개업 등 택일을 하는 모든 행사는 의뢰한 손님을 제외하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합니다.

결혼으로 따져 보면, 결혼을 하는 남편과 아내는 물론 각자의 부모님과 가족들까지 엮여 있다고 볼 수 있죠.


제대로 택일을 하기 위해서는

1. 모든 이해관계자의 사주를 풀어

2. 그들 각자에게 좋은 날을 고르고

3. 서로가 서로에게 해를 입히지 않도록​

여러 번에 걸쳐 날을 걸러내야 합니다.


정말 많은 역술인들이 의뢰한 사람만을 고려해서 날을 선택하지만, 이는 모자란 방식입니다.

결혼은 혼자 하는 게 아니잖아요?

많은 인연을 고려하며, 타고난 사주팔자에 따른 이로운 해와 달을 찾아내고, 생기가 들어오고 불화를 피할 수 있는 날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해야만 제대로 된 결혼 택일이 가능하답니다.

결국, 택일을 제대로 하려면 택일은 물론 사주에 깊은 지식을 가진 전문가를 통해야만 하죠.



결혼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천명에 계신 사주 선생님들을 통해 택일을 해 보세요. 천명 검색창에 '택일'을 입력하시면 실제 후기들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공감off1
댓글0
카카오톡 공유
링크 공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공감하는 이야기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