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에서 봤는데 충격적인 이야길 들었어요
제가 구설수가 많이 오르는 팔자래요 ㅠ
왠지 모르겠어요 어디가서도 눈치껏 행동하고
대부분 맞춰주고 어른들한텐 예의도 바른 편인데
뒤에서 말나온다는 스타일이라는거에요..ㅠ
제가 표정관리가 안되긴 하지만 또 안그런척도 잘하는데 ㅠ
개인적으로 소름돋는 점사 많이 나와서 대부분 맞는거 같은데ㅠㅠㅠ 구설수 조심 하라는건 사주에서도 들었던거 같아요
근데 사주에서는 분명 어른들한테 예쁨 받는 스타일이다 왜냐면 기본적으로 예의 바르다고 ..
심지 ㅅㄷ 선생님도 저한테 엄청 착하다고 그랬거든요
제가 남들한테 욕 먹는거 엄청 예민해 하고 싫어해서
웬만큼 모든 사람한테 말 행동 다 조심하는 편인데
뒤에선 남들 입방아에 오르는 경향이 크다고 하니 엄청 속상하네요.. 제가 더 조심하고 입닫고 살면 괜찮을까요
구설수에 자꾸 오르는거
일반
미네모네
조회 1032 · 2022.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