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고 12월 부터 상담 엄청 받았네요. 원래 점이나 타로 잘 안보던 제가 많이 힘들긴 했나 봅니당..
연락은 2월 3일 새벽에 왔습니다.
요즘은 잠 잘자는 편이였는데, 그 날은 전화 오기 1분 전에 눈이 딱 떠지더라고요. 잠든 지 1시간도 안됐을 때라 깰만한 때는 아니였는데 신기했습니다.
일단 언급하는 분들은 연락 온다고 하신 분들이고, 추천인 분들은 시기까지 딱 맞추신 분들 입니다.
성향이랑 상황은 웬만한 분들이 거의 다 맞추시더라고요. 미래는 모르겠지만 과거나 현재는 다들 잘 보시는 듯 해요ㅎ
옆에 ☆표시는 그냥 상담 후 안심됐던 분들 표시할게요.
공수 긍정 부정 비율은 긍정 6-7 /부정 3-4 정도 받았습니다.
저는 부정은 극부정으로만 받고, 나머지는 극긍정 아니면 연락만 긍정이였네용ㅎ 결국엔 연락 긍정이 맞추신 분들이죠ㅎㅎ
연락시기까지 맞추신 분들을 추천 올리겠습니다. 부정주신 분들은 언급 안할게요! +먼저 연락해야 재회된다는 분들도 뺐습니다.
재회는 아직이라 재회후기는 나중에 재회가 된다면 올리겠습니다.
신점
ㅇㅅ ㅅㄷ
2월 연락운 정확히 맞추셨어요
ㄴㄷ ㅇㅊ
1월 중순 이후, 구정 전
ㄱㅈ ㅎㅂ ☆
1월 중순 이후
ㄱㅎ ㅊㅅ
1월달 연락운 미약하지만 있다 하셨고, 1월 여사친생긴다는 거 맞추셨습니다.
ㅎㅇㄷ ㅇㄱ ☆
용국쌤은 3-4월로 공수주셨는데, 남친 얘기 들어보니 연락해도 4월쯤에나 하려고 했었다 하더라고요.
이번에 연락온 건 약간의 술김 + 1시간동안 고민한 결과라 홧김에 한 연락인 게 좀 있습니다.
여사친 생긴 후에도 재상담받았는데, 성향상황 잘 맞추세용ㅎ
ㅇㅇ ㅎㅇㄷ
1월 중순 연락 공수 밀려서 재상담 > 2월에도 안오면 포기하라하심
ㄴㅅ ㅇㄱ ☆
ㄱㅍ ㅂㄴ
타로
ㅂㅍ ㄹㅈ ☆
연락운 2.4라 하셨고 재회운도 2.4라 하셨습니다! 극긍정받아서 얼떨떨하기도 했는데, 재회운 잘 보신다는 쌤이 극긍정주시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여사친도 여쭤보았는데, 여사친이 남자많다는 거 맞추셨습니당ㅎ
ㅈㄱ ㄷㅎ
연락운 8일 이내로 주셨습니다ㅎㅎ 선생님이랑 상담하고 바로 이틀 뒤에 왔습니다.
ㅇㄱㅈ ㅋㄹ
ㄱㄴ ㄷㅇㅇ
타사이트
ㅇㅅㅍㅌ ㅂㅅ타로☆
연락운 맞추셨습니당!
ㅇㅅㅍㅌ ㅅㅎ타로☆
연락운 날짜를 정확히 맞추셨어용ㅎㅎ
ㅇㅅㅍㅌ ㅎㄴㅂ 타로
연락운 맞추셨습니다.
인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