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후 아픔

일반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익명

조회 224 · 2026.05.16
제가 가끔 보는 무당 선생님이 잇는데.. 첫 전화상담하고 머리아프고 춥고 몸살 기운이 오더라구요 약도 효과없엇구요 이분한테 오랜만에 다시 연락드려서 초기도 부탁 드렷는데.. 같은 증상으로 또 아프네요 전 무당상담을 받으면 안되는건가요 제가 기가 약해서인지 … 다른 샘들한테 상담받으면 늘 괜찮앗는데 이분한테만 받으면 이럽니다 근데 되게 용하셔서 다 잘 맞추셧어요 그래서 아팟는데도 또 연락드린거구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