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70여개 인 비인기 무당한테 상담신청 했는데 다른 무당쌤들이랑은 전혀 다르게 이야기해서 시작하자마자 상담 그만하고싶다고 의사를 밝혔고 환불요청했는데 자기권한아니라며 안해주네요 2분통화했는데 고객센터에서 환불해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