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아는 무당샘이 누구와누구는 잘안댓다고 점사를 말해주며 제가 그 무당 샘 법당에 잇는 막대사탕을 주워먹엇는데 이런건 무슨의미일가요? 글고 내가 가지고 잇던 사탕을 무당 샘에게 줫어요 ...‘어떤 꿈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