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애정
유저 프로필 아이콘

펭순

조회 47 · 1일 전
한달간 시간갖기로 했는데 너무 불안하네요.. 결국 끝이 헤어짐일까봐 이 기간에 연락 안하는게 낫겠죠..? 일상 이야기나... 남자들은 그래도 한달정도면 자기마음에 확신이 들수맀나요..? 보통 타로나 신점 보니깐 결과가 반반이던데 카드나 신점이 남자 속마음과 다르게 틀리게 나올수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