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틀이 다 같으면 긍정적인거겠죠?

애정
유저 프로필 아이콘

너에게로가는길이야

조회 69 · 21시간 전
신점, 타로에서 상대가 아직 날 좋아하고 신경쓴다, 내가 할게 없으니까 기다려라 아무것도 하지말고 급발진 조심해라, 6월 말에서 7월초엔 연락 온다, 상대는 이성 없다 이렇게 나오는데 신점, 타로 선생님들 포함하면 10명은 족히 넘으시는데 이렇게 말씀들 하시더라구요 맘 놓고 기다리는게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