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결론만 말씀드리면 ㅈㅂ ㅈㅈ ㅅㅇ 선생님만 맞추셨어요.
다른 선생님들은 11월에 연락 올 거고 재회가 가능하다고 했지만
ㅅㅇ 선생님만 빠르면 일주, 늦으면 이주내로 올 거라고 하셨고 재회가 불가능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전남친은 이주째 마지막 날 연락이 왔구요. 물론 오해가 있어서 화내며 연락이 온거였지만...그러다 오해풀고 계속 연락을 했는데 전남친이 미련은 없고 그립긴하다며 ㅅㅍ 하자네요.
선생님들이 모두 다 구페는 저를 아직 많이 좋아하고 있는데 저랑 사귀는게 지치고 숙제같고 부담감이 있다고 하셨는데...이게 틀렸던건지..아니면 그러한 이유로 가벼운 관계로 남고 싶었던건지... ㅎ속궁합이 정말 잘 맞았었어요^^*,,저도 고민했을 정도로
근데 나를 너무 만만하게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속상하고 상처받아서 ㅅㅍ 안하겠다고 하고 올차단했어요. 너무 바보같은게 혹시나 무슨 연락이라도 올까봐 방금 번호차단은 다시 풀었지만.
ㅅㅍ하자고 말한 후 고민할때 ㅅㅇ선생님과 다시 상담을 했는데 관계를 맺은 후에는 그 속궁합 못 잊어서 또 연락 올거라 하셨었어요. 하지만 이미 안하겠다고 해서 이 미래는 달라졌겠죠. 마지막으로 또 볼까 생각중,,,ㅎㅎ
제가 봤던 선생님들 (ㅅㅇ선생님 포함)
다들 한입모아 말씀하시던 건 뉴페가 저에게 진짜 전속력으로 달려오고 있대요.ㅋㅋ 구페보다 훠얼씬 좋은남자. 그거 믿고 기다려보려구요.
10월 후반 ~ 11월 중반이라고 다들 말씀해 주셨는데. 또 다 같았던건 그 시기에 뉴페 구페가 겹친다고 하더라구요. 제발 제가 흔들리지말고 좋은 뉴페랑 잘 됐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오늘 너무 우울하네요. 오늘 있었던 일이였거든요. 다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도 그렇구요...
재회 못했어요
애정
아모니카아아
조회 1860 · 2022.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