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기념으로 후기글 남겨보려구요. 재상담샘들 중심으로요^^
사실 재상담 받은게 10건? 총 상담후기건이 120건이 넘다보니 높은 비율은 아니예요. 그만큼 잘보셨다 생각안되면 다시 상담안하게 되서 그런가봐요. 재상담시 만족스러웠던 분 적어 볼께요.
1. 관악 ㅎㅈ샘 : 일년 가까이 못만난 썸남이 다시 저한테 연락 올 날짜까지 거의 맞고(하루차이) .현 시점에 첫번째상담에서 더 발전된 해결방안 주셨고 굉장히 성의가 있으세요. 디테일한 질문에서는 살짝 안맞기는 하셨는데 우선 저 다시 연락올 날짜 빌어주셔서 된건..뭐 최고죠. 두사람 사이에 물꼬를 트는데 할머니가 기도에 응해주셔서 그 기운받아 연락온 것같거든요.
2. 충북 ㅊㅈ ㅁㅅ샘 : 한동안 천기에서 유명하셨죠?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맞추시는..그래도 질문은 해야되어요. 질문하면 관련해서 다다다. 기운이 쎄셔서 참 좋아요. 상담 많이 잡히면 딱 안 받아버리시고..재상담때도 한결같이 잘보셔서 지난번처럼 천명에 검색안되는 시기에 네이버로 찾고 막 그랬었네요. 지금도 조금만 예약차면 딱딱 막아놓으시네요. 구구절절 설명없어도 바로바로 대답이 나오는 분이라 참 맘에 들어요. 두사람의 상황이나 상대방상황 그냥 다 봐주세요.
3. 고양ㅅㅇ샘 : 실시간에 자주 있다고 무시하지 말라. 사실 좀 디테일한것 보다는 뭉치로 되는 앞 뒤로의 큰 흐름을 처음 상담이나 재상담 때 모두 잘 보셔요. 전화하면 뭣때문에 전화했는지 바로 아셨고 살짝 언니같이 대화하는 상담법이 좋네요. 회사 내부문제 해결시기 착착 잘 맞추셨어요. 근데..해결방안 주시는건 좀 그 방법으론 안되요.
4. 인천ㅇㄴ샘(타로) : 타로는 부산분들이 기가 막히게 잘 보시는 것 같긴해요. ㅂㅅㄷㄹ ㅁㅇ샘이나 최근 ㅂㅅㅅㅎㄷㅇ샘 끝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최근 ㅊㅂㅈㅊㅁㄴ샘도 좋더라구요. 근데 그래도 재상담은 안받아요. ㅇㄴ샘은 3번이나 봤네요. 이분 호불호가 크죠. 천기 분위기로는 7이 좋다고 3은 진짜 별로라 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7쪽이예요. 우선 저정도 타율이면 나쁘지않죠. 선생님 타로보는동안 딴 얘기 1도 안하세요. 말에 꾸밈도 없어요. 그냥 읽히는대로세요. 휘파람 부시는거 보면 신타로 직전이신지 감도 좋으시고. 볼때마다 현상황 끝내주게 카드로 보세요. 단, 위로나 공감은 없고 현실적이라 그건 감안하고 보세요.
5. 의정부ㅊㅇ샘 : 5순위인건 첫번째 상담이 너무 강렬해서~
재상담때는 그만은 못했지만 나쁘지 않아요. 위에 1~4순위샘이 여자분들이고 ㅎㅈ샘빼고는 말투들이 다 시크하신 편인데 ㅊㅇ샘은 남자분이고 매우 매우 스윗해요. 첫번째 상담 공수와 재상담 공수 한결같이 같은 이야기이셨는데 그 공수 내용 날짜가 이번달이네요. 지금 봐서는 공수는 틀릴것 같긴한데..그래도 타로보시다 말문 열리신분이고 애동이셔서 애정운 흐름 같은거나 탁탁 튀어나오는 단어들은 ~ 한번 더 믿어보고 싶은 분이예요.
재상담하고 첫번째랑 공수 넘 다르고 구태연연한 변명 늘어놓는 샘들도 몇분 있었어요. 그런 분들도 후기 남겨버리고 싶긴하네요. 하지만 위에 분들이 저랑 잘 맞았어도 다른 분에게 안맞을 수 있고 저랑 안맞는데 누군가에게는 매우 잘 맞는 분 계실테니 노코멘트할께요.
위의 다섯 선생님..모두 천기 안들어오시는 인기샘들이신데 그래도 여기에나마 감사인사 드립니다. 덕분에 힘든 22년 버텼네요.
천기분들에게도 조금 도움되셨길 바래요. 2023년 화이팅!
(설 기념) 재상담 경험 추천
일반
화니
조회 2369 · 2023.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