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천명 어플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선생님들의 점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대부분의 점사가 비슷했는데 한가지가 갈리더라구요.
예를 들어 결혼운 시기나 직업운, 이동수 이런 부분들은 다 똑같이 점사가 나오는데 제가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이 된다/ 안된다 이 부분으로 계속 점사가 다르게 나와 혼란이 컸었어요.
저는 결혼운이 곧 들어오거든요. 저 역시 결혼을 원하는 입장이고, 지금 남자친구와 결혼이 안되는 것도 제 입장에선 이상할 노릇이니까요. 이번 결혼운을 놓치면 한참을 기다려야되는 상황이라
답을 찾지 못하고 그냥 걷다가, 실시간 상담이 되는 선생님께서 평점도 좋으시길래 우연히 예약하고 점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마음이 그냥 편안해졌어요. 이걸 뭐라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저는 방문 점사, 전화 점사 둘 다 봤는데 이상하게 뭔가 말해야 할 것도 제대로 못하겠고 (뭔가 기에 눌려서..?) 그냥 대답만 네네 하고 짧게 끝내는 분들도 계셨는데 그냥 엄마보다 더 편하게? 엄마한테도 사실 말하지 못할 부분들이 있잖아요. 그냥 술술.. 편하게 다 말들이 나왔는데 제가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부분들을 어루만져주고 괜찮다 괜찮다.. 아닌 부분들은 아닌 것 같다. 확실히 말씀해주시니 뭔가 저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고?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이번 전화점사로 나와의 합이 맞는 선생님을 찾는 것도 중요하구나 느꼈어요.
답답하신 분들 모두 여러 선생님을 찾아 헤매겠지만,
내가 원하고자 하는 답을 듣고자 찾는게 아니라면
그냥 맘 편히 천천히 찾아보세요.
우연히도 연이라는게 있다면 나에게 맞는 분을 만나실 수 있을거예요.
나한테 맞는 선생님을 찾는게 중요하네요.
애정

루미
조회 638 · 2021.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