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당일에 볼 수 있다는 점 > 보통 상담 받으려면 대부분 빠르면 하루, 이틀 걸리는 경우 많고 더 오래걸리는 경우도 많은데 당일에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친절하신 편이다. > 위로도 해주시고, 존댓말을 계속 해주시며 신경써주고 생각해주셔서 괜찮았다.
그 외:
상담 과정에서 해주신 말씀 중 틀린 부분이 조금.. 많이 있었고, 저에게 하시는 질문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리고 신점보다는 사주를 보는 느낌이 많이 들었었어요.
개인적인 생각: 직장 관련 부분 뿐 아니라 앞으로의 일 중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 있었고, 계획을 짜기 전에 앞서서 어떤 선택이 더 나을지, 어떻게 하는게 도움이 될지에 대해서 고민하고 생각해보고자 상담을 받아보고 싶었어요. 그 중 제일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는 분 중에서 후기랑 어느정도 끌림이 조금은 있던 곳 중 ㅁㅎ선생님이 눈에 띄어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와 선생님은 안맞는 부분이 많았었고, 성향이라던가 상담 스타일 등 여러가지로 맞지 않았던게 많았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상담 자체에서는 아쉬움이 존재했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 잘 맞을 수 없고 점을 본다 하여 무조건 해결 해주지 못하는 것도 알긴 합니다. 상담하면서 선생님께서도 저로 인해 답답한 느낌도 들고 안맞아서 힘드셨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서 너무 죄송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상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상담만 안맞았을뿐 선생님 자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스타일은 생년월일시 음력으로 물어보시고, 이름 물어보시고 궁금한거 물어보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딱 전화 받자 마자 이거 때문에 고민이구나 이런 것을 알아주시길 원했는데 그런 건 없으셨고, 질문 하시면 말씀해주십니다.
예를 들어, [본인] 이 직장에 지원해도 괜찮을까요?(질문시) > [선생님] 거기 지원을 어디로 넣을 건지에 대해 질문 > [본인] 이런 분야 지원할까 생각중이에요. > [선생님] 본인이랑 그 분야랑 안맞아요.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십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이 직장에 지원해도 될까요?(질문시) > 거긴 안돼면 안돼. 괜찮으면 괜찮다. 이러한 확답을 원하는 편이고, 그 직장이 안될 시 이후 따로 일 들어오는게 있으면 언제쯤에 이런 일이 들어올 수도 있다. 이런식으로 알려주기를 원하는 편이기에.. 저와 상담스타일이 안맞았어요.
그리고 사주보는 느낌이 들었다고 한건, 중간 중간에 선생님께서 사주가 쎄다. 등 설명을 조금씩 해주시는 부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저는 사주를 많이 본 적이 많아서.. 사주 같은 상담을 원하지 않는 편이라서 더 안맞았던거 같아요.
또, 선생님께서 위로도, 지금 내 힘든 상황도 알아봐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지만... 초반에 말씀해주셨던 부분 중에서 틀리신 부분이 조금 많아서.. 신뢰가 이미 조금 떨어져가는 상태였었고.. 중간에 제가 사람에게 데인적이 많아서 라고 언급한 이후에 힘든 상황을 알아봐주신 거라 조금 애매했던 거 같아요.. 초반에 알아봐주셨다면 정말 그래도 잘 봐주시는구나 싶었을텐데 처음에.. 질문도 많으셨고, 틀린 부분도 조금 많았고, 준비해온 질문들을 다 못하고 끝낼 정도로 반복되어 말하는게 많았어요..
그래서 혹시나 사주 같이 봐주시고, 위로와 좋은 말 듣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만 확실한 답을 받길 원하고 바로바로 본인이 생각하고 준비해온 질문들의 답만 받길 원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상담 해본 결과 선생님은 괜찮은 쌤이긴 하세요.
솔직하게 후기 작성하였고, 상담받아보려고 고민중이시거나 생각해보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올립니다!
군산 ㅁㅎ 선생님 후기 입니다.
일반

눈설
조회 139 · 202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