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는 헤어진 남자친구와 전부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고 있어서 지금의 인연이 끝난건지 답답한 마음에 상담 받게 되었어요
현재는 헤어진 남자친구와 전부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고 있어서 지금의 인연이 끝난건지 답답한 마음에 상담 받게 되었어요
질문할게 많았는데 이미 첫 리딩부터 다음 질문을 하지 않아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게끔 명쾌하게 분석해주셨어요. 제가 질문하려던 것들도 자연스럽게 연결해서 봐주시고요. 저는 힐링되고 위로가 되는 것보다 직설적이고 명쾌한 상담이 훨씬 좋거든요. 그런 상담을 찾으신다면 강추입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2.18귀한 분 고OO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내담자에 따라 직설로 가야할지 심리적으로 다가가야할지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상담에 기본이지요
잘 받아들여주시고 에너지를 주시는 내담자님을 잘만나면 점사도 200프로 랍니다
다음에 또 더 좋은 만남 기대해봅니다~^^
“상담 16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친이랑 잘 지내고 싶은데 좋았다 나빴다 반복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헤어지고 싶지 않은데 상대방은 어떤지 궁금해서 상담 받았는데 그사람 성격에 대해 잘 풀이해주시고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지도 조언해주셨어요. 앞으로의 흐름에 대해 얘기해주셨는데 지나고 보면 좋은것도 나쁜것도 대체로 맞았어요
저의 사적인 고민들,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인연 앞으로의 흐름 등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하나 하나 말씀 해 주시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차분히 궁금한 부분을 모두 잘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타로가 아니라 영적인 부분으로도 봐 주시는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상담이 매우 풍성해 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결과가 잘 나오고 또 뵈면 좋겠어요 ^^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3.18귀한 분 김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타로로 심리를 알수있는 것이 너무 신기하지요
신점까지 더 하면 더 정확도도 높아지지요
저또한 그 영적인 영역에 신비함에 매번 감탄 한답니다
좋은 결과 맞이하시고 우리 또 만나요
이쁜사랑 하세요~^^♡😊🙏🎶
“상담 1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께서 좋으신 분이셨고 제가 그 순간에 궁금한 점과 고민거리를 말씀 드렸는데 그 부분이 전혀 맞지 않았습니다 ㅜㅜ 남자친구와 재회운도 여쭈었는데 그 부분도 맞지 않아 아쉽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좋은 상담 진행해 주셨어요.
남자친구와 정리 관계에서 이걸 계속 끓고 가야하나 싶어서 늦은 밤에 상담을 요청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얘기를 하네요. 감사해요.
늦은 밤에 답답해서 자기 전에 선생님을 찾다가 청도 선생님께 문의 드렸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자세히 상담해 주시고 너무 정확하게 꼭 집에서 얘기하시네요. 모든 사람 말이 동일하게 답변을 해주시네요.. 역시 다 같은 생각 이라고 보네요. 늦은 시간 상담 잘 받았습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3.20귀한 분 이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듯이...
만나온 세월이 아무리 길다 하여도 헤어져야 내가 길한 커플도 있어요
상대방에 운이 내운을 깍아먹는다면 안타깝지만 빠른 헤어짐을 선택하는 것이 내인생이 평탄해지는 길이지요
부디 평온한날이 오도록 바랄게요~^^
“상담 1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여러가지 궁금한점을 정확하게 맞추셨습니다. 또 여러가지 궁금한점으로 찾아 뵐께요
여러가지 일로 상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은 밝힐수 없어요.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잘 보십니다.
매너 좋으셨고 인품이 좋았습니다. 현재는 잘 읽으셨으나 타로가 심리상담이라는 측면에서 공감되나 미래보다는 현재 상황을 냉철하게 알고 싶을때 도움될것 같아요. 그냥 심리상담 받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심리에 도움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3.27귀한 분 노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맞아요~현재 상황이나 상대방 이나 나에 심리는 너무 새밀하게 잘 보이나 미래는 가까운미래 그것도 흐름에 에너지가 바뀌면 달라져서 정확성이 흐려질가능성이 높지요
정확성이 좀 떨어진다는 것이지 다 틀리다는건 아니니 오해마세요^^
그래도 정확하게 읽어 드리려 항상 노력하니까요~^^
답답한 것이 좀 풀리셨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상담 10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저랑은 맞는게 없어서 아쉽습니다.
제 직장생활과 진로에 대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진실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주신대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여친과 솔직히 재회도 바라고 있지만 제게 또 하나의 상처가 생길까봐 무서웠고 제가 파악한것이 맞는지 의문이 들어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파악한것들이 전부 맞아 들어갔으며, 재회가 된다 한들 제가 걱정했던 부분은 또 하나의 상처가 생긴다는 답도 나왔기에 머리가 더 복잡해졌습니다. 제가 마음도 약하고 사람의 연을 쉽게 끊어내지 못하는 성격이기에 더 어려운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차분하게 저에게 여러가지 답과 하나의 확실한 답을 모두 알려주셨습니다. 이제 제가 선택하는 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8.15귀한 분 김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사람과 사람에 연을 끊어내기는 모두가 힘든법이죠
그사람을 잘 알기에 다 알면서도 당해주고 받아주고 하는 거니까요
그 인연에 실타래는 꼬여있지만 현재는 내자신을 먼저 생각해서 판단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또 한가지요 직장.상대마응 파악하려 상담받다가 요즘은 인생상담 강향성으로 바뀐듯해요 심리적으로 든든한 빽을 얻은겉습니다 상대파악은 했는데 정작 내자신은 ....몰랏더라구요
상담을 하다 상황파악.상대방 속마음 파악이 되었는데 정작 데 자신 내감정상태를 몰랐던거같아요 촛점의 주가 내가 되어야 하는데 상대에 촛점을 두던 상담이 나로부터 내감정선부터 알려주셨어요 내상황 내심리 내 가해야할일.. 길잡이 해주셔서 후기 또 남겨요 김사합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8.07귀한 분 허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뭐든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실행력 있는 분들이 성공하시지요
지금은 힘들고 😢 가는 길이 험난해도 최선을 다 하는 이에게는 배신하지 않는게 삶이고 인생에 진리이지요
나를 알고 적을 알아야하는게 순서이듯
조금만 알려드려도 이리 찰떡같이 파악하시니 ^^
자기 자신을 믿고 스스로를 다독이며 가보자구요
감사합니다 ~^^♡
선생님의 상담 한가지 적중힜어요 이번달도 열심히 화이팅 힘낼께요 또한가지 남은건 9월 다시 후기할께요 선생닝 감사합니다
주위사람의 상황을 저는 선생님의 타로리딩으로 지켜보고 있었는데 상대를알면 백전백승이라고.. 나쁜의미로 그런게 아니라 궁금사항으로 사태파악을 하면서 여쭤봤늣데 세가지 질문중 두가지 적중해주셨고 9월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일있음 또 올께요 감사합니다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8.06귀한 분 허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상황흐름만 잘 파악한다면 나의 대처법이 잘 보이지요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응원합니다~~건강조심하시구요~^^
2개월전 상담 받았었는데.. 선생님 말씀대로 바뀌었어요.. 상황이 바뀌다보니 다시 한번 상담받으러 왔습니다
직장.인간관계.상황 상담받았습니다 직장내 갈등들 상황 흐름 변화 그리고 그안에 있을 인간관계 속마음까지 궁금한것 다 일려주시고 이번에도 두달이면 또 결정이 날거같습니다 상담받을때마다 시원한 확답을 주시고 중요한건 그 확답이 현실이 되어있더라구요... 사실 조금 많이 놀랬어요... 감사합니다 또 보러올께요~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7.31귀한 분 허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저도 세상 살아보니~~잘못된 처신을 하는 사람들 무조건 끝이 안좋더라구요
열심히 살다보면 억울한일 내입으로 내뱉지 않아도 다 알아주더라구요
어떤변수가 생겨 둘러가도 결과는 같으니 힘들어하지마시고 자신에 자리에서 열심히 하다보면 결과는 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ㅡ마음이 편안해 지는 상담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말 믿고 한번 마음 다스려볼게요

부산 수타로 선생님
2023.07.31귀한 분 김OO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뭐든 맘먹기 달렸단 말 있죠~ 😊😊😊
현대사회에서 자신의 솔직한 표현도 중요하지만 상대방과 역지사지 해보고 충분히 자신을 다독여 보고 대화 하는 것또한 중요하지요
잘생각하셨네요~^^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