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썸붕난 남자에 대해서 물어봤어요 저는 맨날 데려오는 사람이 고집세고 자존심 세고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 데려오는 거 같아요ㅠ
썸붕난 남자에 대해서 물어봤어요 저는 맨날 데려오는 사람이 고집세고 자존심 세고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 데려오는 거 같아요ㅠ
저도 아닌 건 알았지만 혹시나 하는 미련 때문에 받게 되었는데 역시나 이 사람은 아니더라고요.. 아쉽지만 새로 들어오게 될 남자를 위해서. 이 사람은 놓아주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저는 굳이 이 사람한테 이런저런 이야기를 통해서 마음을 전달하고 그러고 싶진 않아요ㅜ
“상담 2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맨날 저는 썸에서 이루어지지 않고 자꾸자꾸 이상한 사람들만 만나요 제가 지금 연애가 너무 하고 싶어 가지고 계속 이상한 사람들만 꼬이는 거일 수도 있겠지만. 근데 진짜로 연애한 기간이 너무 오래되니까 만나고 싶은 마음이 진짜 인 거 같아요 ㅜ 제대로 된 사람 오겠죠 뭐
썸남과에 관계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연락드렸오여 😢 연애하고 싶네요..... 연애가 너무 시급해요 . ....
확실하게 얘기해 주는 쌤이 너무 좋아요 근데 저는 왜 이상한 사람들만 계속 데려오는 걸까요? 너무 슬퍼요 ㅜㅠㅠ 연애하고 싶은데 다 이상한 사람들만 있어 가지고... 흐엉 🫠🫠🫠🫠🫠🫠🫠🫠🫠🫠🫠🫠😗😗😗😗😗😗😗
“상담 4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저희 연애운은 가을에 있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이상한 애들만 꼬이고 이상한 애들만 옆에서 집착되고 제짝을 못 찾았어요.. 진짜로 가을까지 가야 되는 건지 너무 슬프다 이건 아니잖아요!!!!!!!! 😂 😢 여름에 누구 생기겠죠? 그렇죠
새로 생긴 남자아이 단계에 대해서 복잡한 마음이 상담드리게 되었습니다 연하라 그런지 너무 답답한 부분들이 있고 제 멋대로 되는 부분들이 아무것도 없네요..
쌤이 항상 머릿속에 물음표가 뜨면 버리라고 하셨는데 그게 실생활에 적응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ㅜ 마음을 접하고 싶은데 다음 시기에 미련 때문에 그게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잊어봐야죠. 이 사람도 아닌 것 같으니까.. ㅜ ㅜㅠㅠㅠㅠㅠㅠㅠ
“상담 4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쌤이 물음표가 뜨라면 버리나던 그 말 아직 잘 듣고 있습니다ㅜ 아 어떤 노래 가사 보니까 나한테 애매한 애들 꼬이면 저도 애매한다라는 건데 저도 애매한걸까요 ㅜㅜ 그래서 자꾸 이상한 애들 꼬이는 거 같고.. 자존감 낮아지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상담 2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최고🫶🏻🫶🏻🫶🏻🫶🏻🫶🏻🫶🏻🫶🏻
최고최고최고🫶🏻🫶🏻🫶🏻🫶🏻🫶🏻🫶🏻🫶🏻🫶🏻🫶🏻🫶🏻🫶🏻🫶🏻🫶🏻🫶🏻🫶🏻🫶🏻🫶🏻🫶🏻🫶🏻🫶🏻🫶🏻🫶🏻🫶🏻🫶🏻🫶🏻🫶🏻🫶🏻
“상담 2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 연락에 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 ..........................
친구 통해서 알게된 루미쌤 ! 제 상황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하지 않았는데, 상대방의 성향, 저의 성향을 콕 찝어서 말씀해주셔서 너무 놀랐어요 ㅜㅠㅠ! 헤어진 동안에도 연락을 하고 있었고 연락을 멈췄을 때도 상대방이 먼저 연락오면 좋아라 하며 당연하게 받아주는 데 있어서 그 부분에 있어서 상대방이 저를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셨어서 놀랐어요 ..... 조만간 연락이 올 것 같다고 하셨는데 꼭 ...연락이 오길 ㅜㅜ
“상담 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된 루미쌤 ! 저의 상황에 맞게 타로를 잘 봐주셨어요 ! 오히려 제 걱정을 해주셨던데 너무 기억에 남아요 !! 친언니처럼 고민도 잘 들어주고 걱정도 잘 들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ㅜㅜㅜㅡㅜㅜㅜ
얼마전에 새로 만나게 된 남자랑 연애를 한지 얼마안되서 상대방이 하는 행동이나 말투가 좀 바뀐게 느껴졌고 저에 대한 마음이 궁금해서 봤어요
일단 연상인거 맞췄어요 엄청 오빠답게 리드하고 싶지만 그럴 성격이 안된다 하신 것도 맞고 썸탈때가 이분 최대치고 지금은 마음이 바뀌거나 식은건 아니지만 그냥 이 사람의 성향이라고 하셨어요 또 저와 가치관과 생각이 너무 달라 이해하기는 어렵다고 했고 만나도 다른 남자들만큼의 노력은 하지 않을 성격이고 자기 딴에는 저한테 노력을 한다 이렇게 생각한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야기를 듣고 이 관계는 저만 지칠 관계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선생님께서 카드에 보이시는대로 이야기를 해주시고 굉장히 차분하신 느낌이 들어서 좀 편했습니다
“상담 5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연상인거 맞추셨고 남자답게 리드하고 싶지만 그런게 잘 안되는 성격일 뿐더러 썸탈때가 이 사람의 최대치였고 지금 연애한다고 마음이 식은건 아닌게 썸 탈때처럼 그러지는 않을거라고 해주셨습니다 만나면 저만 지칠거라고 벌써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많이 힘들고 지치며 미래가 보이지 않았기에 빠른 정리를 했습니다
연락 하는 남자와의 관계 있어서 답답한 부분들이 많아 상담 드리게 됐습니다ㅠㅠㅠㅠ 이번에도 이상한 남자일까 봐 너무 너무 불안해요
저는 진짜 좋은 사람 먼저 나타날까요 쌤이 물음표 뜨면 버리라고 했어요.. 근데 이번에도 물음표가 뜨길래 버릴 사람인가 해서 상담 드렸는데 진짜로 버릴 사람이네요...? 언제쯤 좋은 남자가 나타나서 제가 웃을 수 있는 날이 올지 너무 궁금합니다 ㅜ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제대로 된 사람은 만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ㅠ 그 전에 사람들이너무 쓰레기가 많았어 라고여.. 물음표 뜨는 사람 다 버리고 싶다ㅠㅠㅠㅠ 아직도 제 연애는 안 되고 이상한 사람들 천지에여.. 진짜 열받는데 저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제 다 버리라고ㅜ
진짜 다맞추새여 너무신기해요 최고예여 🫶🏻🫶🏻🫶🏻🫶🏻🫶🏻🫶🏻🫶🏻🫶🏻🫶🏻🫶🏻🫶🏻
쌤 짱짱짱 ❤️🫶🏻🫶🏻🫶🏻🫶🏻🫶🏻🫶🏻🫶🏻🫶🏻🫶🏻🫶🏻🫶🏻🫶🏻🫶🏻🫶🏻🫶🏻🫶🏻🫶🏻🫶🏻🫶🏻🫶🏻🫶🏻🫶🏻🫶🏻🫶🏻🫶🏻🫶🏻🫶🏻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
최고옝용🫶🏻🫶🏻🫶🏻🫶🏻🫶🏻🫶🏻🫶🏻🫶🏻🫶🏻🫶🏻🫶🏻🫶🏻🫶🏻🫶🏻🫶🏻🫶🏻🫶🏻🫶🏻🫶🏻🫶🏻🫶🏻🫶🏻🫶🏻🫶🏻🫶🏻🫶🏻🫶🏻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