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 선생님 후기 4,774

천명 - 타로 후기 | 경남 김해 초이스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5세 여성·전화상담·2026.06.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갑자기 예민해 지더니 한계를 느낀다면서 이별을 하자고 하길래 뭔 일인가 싶어 당황스러운 마음에 상담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상대방 속마음 들어보니 이해하는 마음이 생기는데 그래도 여전히 답답하네요 그래도 저희 상황이나 성향등 너무 잘 맞아 놀랐어요 조금은 안정이 되었어요 소식운도 기다려야 하는데 믿고싶고 소름인 부분도 많았어요

미래후기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현재 흐름이나 상황은 잘 짚어주시는 것 같아요 .대체로 잘 맞추시는 것 같아요. 연락운도 맞았고 만났을 때 상대가 할 수 있는 행동이나 말들을 맞추셨어요 많은 부분들이 말씀해 주신대로 흘러갔지만 아직 미안하다는 말은 하지 않고 있어요 ㅜㅜ직설적으로 리딩해 주셔서 답답함은 없었고 조언도 콕 짚어주시고 좋았어요 다시 재회도 되었고 앞으로 잘 하겠다는 다짐도 받았는데 왜 불안한지 모르겠어요..차분하게 조곤조곤 다정함을 유지하고 있어요 ㅎㅎ노력하고 있는데 상대방도 알겠죠..ㅎㅎ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6.06.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오랜 만남이었지만 지금처럼 냉정한 모습을 보고 이제는 정말 끝이구나 생각하게 되었고 힘든 마음에 찾아 상담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많은 위로도 해주시고 우리 상황에 대한 조언도 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진작 상담받고 조언을 받을 걸 그랬나봐요 다시 소식운이 있다고 해서 기대감이 생기네요

미래후기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도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함이 커지고 답답해서 상담을 받았고 여러번 반복되는 상담을 이어가고 있던중 어제 소식이 전해져서 너무 놀랐네요^^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내일 얼굴보기러 했어요 ..이직 관련해서 상담받았고 아직 소식은 받지 못했지만 희망을 갖고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소식 전했으면 좋겠네요 사주도 다른곳에서 봤는데 합격이나 재회가 같아서 믿음이 가네요..연락옴과 동시에 재회도 함께 되었네요.감사해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설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6.06.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 믿음이 가지 않고 이 사람 계속 만나도 되는지 불안하다 보니 다툼이 잦았고 이번 만남에서 추궁하고 따지듯 물었는데 이제 지쳤다고 시간갖자고 하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잘 맞아서 놀랐습니다 다시 연락이 오면 찾아올게요

미래후기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설 O O

2026.06.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헤어지고 한번 붙잡았는데 안잡혀서 재회가 될지 연락운이 있을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다른 방법이 없는지 상담받았고 속마음이나 연락시기를 빠르게 리딩해주셨는데 상대방 성향도 잘 맞고 연락시기에 연락도 와서 재회가 됐는데 연락텀이 늦어서 다시 상담받고 싶어요...다시 만나더라도 다시 갈등이 이어지는 카드가 보인다고 하셔서 불안하지만 조심하라는 부분을 반복해서 들으며 6월을 잘 보내려고 하고 있어요 ..헤붙을 자주해서 이제는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싶은데 여전히 아직은 불안하네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42세 여성·채팅상담·2024.12.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새해 총운세 여쭤봤고요 친절히 말씀해주셨어요 다음에도 상담할 의사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새해 총운세 물어보고 올해는 힘들고 답답했다는 것을 맞추시더라구요 그리고 새해에는 괜찮을꺼고 직장에서 인정받고 재물도 열릴꺼라고 하셨어요 또 제가 미래에 불안증이 있는대 그것도 맞추시고 그것도 없어질꺼라고 하셨어요 애정운도 5월에 들어올껀데 믿을 수있는 남자가 들어올꺼라고 그리고 새해에는 귀인도 만날꺼라고 하시네요 어쨌든 좋은 말만 들어서 더 기분 좋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56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신점의 흐름대로 인생이 흐르지 않았어요 그래서 많이 실망했습니다 현재는 많이 맞추셨지만 미래는 맞추시지 못했어요 그러나 현재 힘듦 마음을 잘 어루만져주셔서 이만큼 이라도 제가 삶이 나아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천 O O

29세 여성·전화상담·2025.11.2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새벽에 답답한맘에 전화드렸는데 잘 봐주서서 감사합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새벽에 답답한 마음에.전화드렸는데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래후기

“상담 20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천 O O

2026.06.2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카드 잘 보시는거 같아요 대체로 맞추시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많이되었어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오 O O

27세 여성·전화상담·2026.06.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운 상대방속마음이 궁금했는데 상대방 성향 헤어짐을 결심한 이유 등 소름돋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잘 맞고 재회운도 들어와 있다고 해서 놀랐어요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오 O O

2026.06.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그만하자는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에 멍때리고 있다 정신없이 많은 상담을 받고 다녔는데 ..선생님 속마음을 듣고 보니 잡히는게 있었고 서운한 감정이 많았겠다ㅜㅜ 하는 뒤늦은 생각이 들더라구요..이후에 연락을 했고 다행히 먼저 말해줘서 고맙다 하면서 약속도 잡고 다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요 처음엔 자존심 때문에 연락올 때 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속마음 리딩에 먼저 연락을 해야겠다는 판단이 섰고 재회까지 가능했네요 ~속마음잘보시고 도움되는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어요.재회도 했고 만남도 유지하고 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백 O O

재상담
48세 여성·전화상담·2026.06.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편에게 여자가 있는거 같아서 상담받았어요 아니다 다를까 여자가 있다고 하네요ㅜ 그것도 어플에서 만난것도 맞고 인정도 안하지만 밝혀내기는 힘들고 아님 증거포착하려면 미행해서 증거 찾을수밖에..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머리가 아프다못해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ㅜㅜ 별거중이니.. 남편 있는곳에 잠복을해서 움직일때 같이 움직여야되는 상황인데.. 화가 나서 미치겠고 손발이 떨려서 ㅜㅜ 진짜 개버릇 못 고치네요 마지막까지 이럴줄이야 인간이라면 그것도 이혼소송중에..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백 O O

2026.06.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아직 남편한테 아무연락이 없네요 정말이지 그냥 정리하는게 답인듯요 내가 아무리 보살처럼 살면 된다 하지만 이건 아닌듯요 ㅜㅜ 무슨 말도 안되는 짓꺼리를 또 하고 있는데 보살이고 뭐고 다 필요없는듯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재상담
55세 여성·채팅상담·2026.06.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

미래후기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2026.06.21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6.04.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소개받은 상댜의 속마음과 연락 가능성등이 궁금해서 상담 문의 드리게 되었어요! 예전에도 상대방의 속마음은 잘 보신게 기억나서요 ㅎㅎ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오히려 명확하게 얘기해주셔서 더 편안한 상담이었어요 ㅎㅎㅎ 사실 아쉬운건 제 마음이니 저만 잘 정리하명 되겠죠?ㅋㅋㅋ 그리고 사실 저도 선생님이 말한 루트라면 그렇게 풀릴것 같은데 당장에 연락이 없으니 아쉬웅거라 ㅠㅠㅠ 그래도 뭐 어쩔수없죠! 알아서 살아가보겠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6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21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말씀주신대로 오진 않았습니다 ㅠㅠ ㅋㅋ 뭐 그때도 그러려니 햤는데 한편으론 실짝 기대랬었달까요 ㅋ큐ㅜㅠㅠ 아닌데 모 어쩌겠나요 ㅎㅎㅎ 근데 뭐 미리 마음 알았으니 상처는 없었다고 생각할래유~~~ ㅜ 담 연애 시기 맞으면 상담 바로 신청할게뇸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재상담
37세 여성·전화상담·2026.06.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건강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현실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 잘 견뎌내 볼게요!

미래후기

“상담 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6.18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쌤하고는 진짜 사대가 맞나봐요 점도 점이고 해주시는 조언들도 너무 도움되서 되새겨보게 되는 점도 있어요 쌤하고도 오랜인연으로 이어가고 있다 생각하는데 남다른 혜안 통찰력이 있으시고 독보적이세요 특히 인간관계나 일상생활 이슈들에대해 잘 보시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