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성들에게 호감을 얻는법 애정운 재물운 연락 끊긴 남사친 속마음을 보았습니다 !!!!!!!!!++!!!!+++!
남성들에게 호감을 얻는법 애정운 재물운 연락 끊긴 남사친 속마음을 보았습니다 !!!!!!!!!++!!!!+++!
이런글 남겨서 죄송하지만 저랑은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일단 되게 좋으신 분이예요.! 좋은글 많으니 다른분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이 선생님이랑 잘맞는 분은 진짜 잘 맞는다고 하니 그걸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여
“상담 3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저에 대한 특징을 잘 알아 맞추지 못하셨습니다 저에 대한 특징을 잘 알아 맞추지 못했습니다 저에 대항 특징을 잘 알아 맞추지 못하셨습니다 !!!!!!!!!!! 그래도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올해 좋은 년도 보내세요! 저에 대한 특징을 잘
남편 하는일때문에 상담 받게 되었어요 자꾸 어려움이 있는거같아서 후기많은 선생님을 찾아서 진중하게 여쭤보고 상담받았습니다
후기가 많은건 이유가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정확하게 말씀하시되 진심으로 따뜻하게 상담해주셨어요 불안했던 저희..당장 걱정인부분이 선생님 말씀처럼 큰 걱정으로 다가오지 않았습니다 사주도 봐주셨는데 8월중순과11월을 기다하며 미래후기 다시 남길께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성남 신호 선생님
2024.07.30귀한 분 최OO님,
감사해요. 걱정이 좀 됐는데 이렇게 후기로 소식들어서 맘이 좋네요. 남편분 극복하실거에요. 점사에 절대 돈쓰지 마시고 돈 모으시고요. 중심 단단히 잡으시고 위기 함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기도로 돕겠습니다. 걱정마세요. 다 길이 나옵니다.
“상담 69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따뜻한위로와 격려로 상담해주셨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제가 펑펑울어 놀라시며 진중하게 타로바주셨는데. . 그때 말씀해주신데로 큰돈이들어와 해결점이 보인다는 11월에. . 정말 해결 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그런데 또 큰 힘든일이 있어 또 이렇게 글 남겨요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올지, 앞으로 관계 흐름, 재회가 가능할지, 등등 다양하게 상담 받았습니다~ 바로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연락이 빠르게 올 수 있다고 하셨어요 왠지 이번주 기대하게 될 것 같네요 근데, 또 이별수가 있다고 하셔서 이번엔 감정정리할 겸 마지막이다라고 만나보라하네요.. 일단 연락이 오고 재회가 된다면, 진짜 표현 다 하고 후회없이 사랑하고 보내려고요 일단 연락이 꼭 오면 좋겠어요🙏🏻🙏🏻

성남 신호 선생님
2026.01.17귀한 분 기OO님,
기억이 나요. 연락이 오게끔 저도 뭘 좀 해드릴게요. 제가 자꾸 까먹으니 채팅으로 두분 이름 생년월일 주심 더 좋아요.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ㅜㅜ 당장 내일 그 주라도 전말 빠르게 연락이 올 것 같다고 하셨지만.. 결국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넘 아쉬워요 🥲 다른 분들은 잘 맞길 바라겠습니다!! 선생님은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
남자친구가 최근들어 하는 행동과 마음떠나보이는 모습으로 어떤 생각인지 궁금해서 상담신청했어요ㅜㅜ.. 선생님께서도 보통아니라고 하셨…ㅠㅠ휴
남자친구와의 스토리가 길어 30분 신청을 했는데 정말 알차게 상담해주셨어요. 성격부터 지금 어떤마음인지 앞으로의 행동할 모습 등등 너무 자세하게 봐주셨고, 무엇보다 답답하고 힘들던 제 마음이 차분해졌어요.. 정말 제가 질문하기 전에 다양한 방면으로 봐주시니 전화끝나고 아.. 이걸 질문했어야하는데 이런 생각1도 안들고 홀가분하다?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따듯하면서도 아닌부분은 아니다. 힘있게 이야기해주시니 혼자서 고민하고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신다면 선생님께 상담받아보세요

성남 신호 선생님
2025.12.08귀한 분 김OO님,
너무 귀한 후기 감사해요. 힘든시기 보내고 계신데..제가 ㅇㅇ님과 남자친구님 두 분 소망봉헌 해드릴게요. 곧 제가 하는데 그 때 올려드리겠습니다! 힘내세요.
“상담 5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서로 결혼 생각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결혼 추진에 대해 미지수라서 계속 만나는게 맞을지, 결혼까지 갈수 있을지 고민이 되어 상담 받았어요.
대화가 매우 순조롭고, 짧은 시간안에 우왕좌왕하지 않고 흐름을 빠르게 파악해주시고 저의 다음 궁금증에 대해서 한 발 앞서 예상하시고 그에 대한 카드를 뽑아서 해석해주셨어요. 노하우도 있으시고 그래서 다시 궁금한 것들이 생기면 상담 받고 싶네요.
“상담 8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결혼 생각으로 9개월 만난 남친과 헤어지기 1주일 전에 상담 받았었어요. 당시 선생님께선 상대방이 원래 애먹이는 사람이라서 그렇다, 3개월은 더 애먹이겠다, 하지만 3개월 이후엔 8번 컵 카드가 나와서 남자가 저를 두고 떠나지못한다, 서로 쌓아온 추억이 많아서 다시 돌아온다고 하셨지만 결국 그런일은 없었어요. 아직 슬프지만 비워보려하고 있어요
전남친의 현재상황, 마음, 흐름, 재회관련된 모든걸 여쭤보았습니다 몇번째 재상담인지 모를만큼 제가 유일하게 꾸준히 찾아뵙는 정말 용하신 선생님입니다..!
신호쌤 정말 희망고문없이 냉정하게 카드리딩 해주시고 그래서 전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ㅠㅠ 현재상황 상대 속마음 흐름 쌤만큼 정확하게 봐주시는 분도 드물다 생각해요.. 연초부터 상담받았는데 지나고보면 쌤이 맞다 아니다 했던 부분 대부분이 맞았습니다. 그래서 현재 제가 확인할 길이 없는 부분이 생기면 무조건 쌤께 달려옵니다..! 쉽지않은 재회를 바라고 있는데 늘 큰 도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성남 신호 선생님
2025.09.08귀한 분 서OO님,
재회는 될건데...되도 걱정이쥬. 내면에서 뭘 바라는건지 명확히 들어보고 행동합시다. 이젠 행동할때에요! 마의 9월입니다!!기도해드릴게요 담대하세요!!
“상담 8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말씀해주셨던 전남친의 인간관계(이성포함), 현실적 상황들이 겹지인통해 우연히 확인한 결과 대부분 맞았어요!!!! 당시 분노포인트였는데 지금은 정털 포인트가 되어버린..ㅜㅜ 쌤이 속시원히 상담해주신덕에 조금씩 미련을 내려놓고 나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개월 전 제가 헤어지자고 했던 통보했던 남자친구에게소 연락이 올지 흐름이 궁금해서 평소 너무 뵙고 싶었던 선생님이라 상담받게 되었어요!!!!
선생님 정말 친절하시고 상담 내내 세심하게 살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빠른 연락운시기와 연락운 가장 강한시기까지 주셨고 이때 연락이 없으면 연락주셔라 하셨는데 연락은 안타깝게도 없었지만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ㅠㅠ 앞으로 자주 찾아뵙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해요 신호쌤 더위 조심하세요🩷🩷

성남 신호 선생님
2025.07.14귀한 분 여OO님,
조금 한 일주일 정도 밀리기도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고 그 다음 어떻게 할 지를 정해보는 게 좋아보여요. 일단 차분히 편안하게 있어보아요.
“상담 10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3개월전에 봤는데 재회 할수있고 연락도 오지만 9월달이 고비라고 하셨고 정말로 9월이 고비가 되어 예전처럼 연락이 와서 바로 재회하지 못하고 어정쩡한 관계가 되어버렸어요..근데 그때당시 재회나 연락운은 잘맞춰주셨어요!!!정말 감사했어요ㅠㅠ😍👍🏻
재회운 연락운 궁금해서 상담 신청드렸어요. 제 배경 정보 없이 관계성, 속마음, 재회여부, 연락시기 모두 술술 읊어 주셨어요! 애매하지 않고 딱딱 명확하게 말씀해 주셔서 상담 후 속이 시원해졌습니다~
카드로 저와 상대방 성격을 정확하게 읽어 주셨고, 관계가 언제쯤부터 어떤 흐름으로 삐걱대기 시작했는지 진단해 주셨어요. 제가 느꼈던 부분들을 정말 비슷하게 그대로 말씀해 주셔서 정말 신기했어요 !! 미래 예측도 선생님 말씀대로 흘러가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선생님 ~!
“상담 2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별 전 과거 관계흐름을 카드로 너무 정확히 읽어주셔서 소름돋았던 기억이 나요. 상대방이 일로 바빴거든요. 미래흐름은 상담 당시 2-3주 이내에 연락 오고 한달후 재회 무조건 된다고 리딩해 주시면서, 그만큼 연락운이 세니까 9월내로 연락 안오면 그냥 정리하라고 해주셨습니다. 결국 연락은 안왔지만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적당히 희망차게 9월 보내고, 10월 들어서며 마음 정리도 잘 할 수 있었어요. 너무 오래 매여있지 않도록 데드라인 정해주신거 특히 감사드려요 선생님ㅎㅎ! 어차피 미래는 시시각각 바뀌는 것이니 과거 잘 읽어주신 것만으로도 재상담드리고 싶을만큼 훌륭한 선생님이셨어요, 나중엔 좋은 일로 상담 예약하러 올게요~
헤어진 남자친구의 속마음, 재회 의사, 등등 마음이 궁금해서 상담 받았고, 워낙 천명에서 유명하다고 하셔서 상담받았어오
미래에 대해 말씀해주신건 아직 모르겠지만, 마음 상황 등은 맞추신 것 같아요. 제가 느끼던 남친의 마음이나 발언 ,성향 등은 비슷하게 맞추셨습니다. 사실 지금 저도 제가 무엇을 바라는지 모르겠어서 그날그날 마음 가는대로 해야겠어요. 쌤도 그렇게 하라고 하셨구요
“상담 30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작년 이맘때쯤 헤어진 전남친 때문에 마음이 복잡해져서 봤었는데, 위로를 많이 받았어료. 사실 제가 고한 이별이었고, 현실적으로 재회는 안된다고 생각했어서.. 그냥 걔도 나처럼 힘든지, 좀 나아졌는지 그런거 여쭤봤었습니다. ㅎㅎㅎ
헤어진남자친구의 속마음과 재회가능성이 알고싶었어요!
정말 유쾌하고 핵심적으로 알려주셔서 너무 속이 시원하고 유익한 상담이었습니다. 헤어진 근본적인 원인도 알려주셨는데 정말 너무.. 맞는 말씀이라 뜨끔히고 무릎을 치고 가요.. 선생님 말씀대로 마음을 이쁘게 먹고 잘 기다려보겠습니다. 여자의심도 이젠 좀 덜 하구요ㅜㅜ 제 성향, 남친 성향도 너무 잘 맞추셔서 너무 놀랐어요. 흐름도 척척 잘봐주시고요, 다음에 좀더 길게 상담받으러 오겠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상담 18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당시 속마음이 맞았던게 많았어요! 첫 상담후 꾸준히 상담받는데, 당시 알기 어려운 상대 인간관계, 단기적 흐름, 특히 이성유무는 정말 귀신같이 맞추십니다ㅠㅠ 최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