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부터 짝사랑, 재회 등등 릴리쌤한테는 여러번 상담 받았었어요! 늘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대로 큰 틀이 잘 흘러갔고 속마음적 부분도 둬게 잘맞추세요
전부터 짝사랑, 재회 등등 릴리쌤한테는 여러번 상담 받았었어요! 늘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대로 큰 틀이 잘 흘러갔고 속마음적 부분도 둬게 잘맞추세요
상대방이 놓을 생각은 없지먼 그렇다고 적극적으류 잡을 생각도 없다고ㅠㅠㅠ 하지만 연락운은 이번주 , 다음주안에 빠르게 있으니까 그때 얘기 잘 해보면 재회까지 가능하다고 버인다고 말쓴 해주셨습니다 이번에도 믿고싶어요 선생님......
“상담 1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릴리쌤한테는 자주 상담 받는 편인데 저번 재회때도 맞추시고 이번에는 연락운 1-2주 안으로 빠르게 주셨느데 아직 연락이 오진 않았어요! 연락운이 밀리긴 해도 선생님이 온다고 하시면 늘 왔기때문에 아직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남자 친구와 가족들과 문제로 지금 스트레스가 많아서 릴리 섬샌님께 답답한 마음의 상담을 요청드렸어요. 명확한 상담 감사합니다.
자기가 첫번째라는 느낌이 없어서 오빠가 서운해한다고..그러나 저를 놓기 두렵고 헤어지는걸 두려워한다고 저희는 끝나지않고 헤어지지않고 오빠가 현실과 저 사이 고민은 많다고 햇어요. 하지만 고집이세서 선택함걸 끌고갈 사람.오빠가스트레스 정도가 일어나지않을일까지 고민하며 스트레스 받는 정도로 지금 힘들다고 ㅠ다른여자도 없고 제가자기를놔주길 바라지않는 다고 햇어요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이 말씀하신 날에 정말 연락이 왔어요! 남친은 저랑 헤어지는 게 두렵고 저를 놓고싶어 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성향이 고집대로 끌고나가는 사람이라고..지금 일어나지 않을 일 까지 생각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아주 심각한 스트레스 상황이 맞는 것 같아요.ㅠ현실과 저 사이 저울질 중이지만 제가 놔주길 바라지도 않고 저희는 끝나지않고 헤어지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출장가기전에 만나지는 못했지만 연락은 왔어요.. 감사합니다!
취업준비 하는데 있어서 갈려고 했던 길이 있어서 배웠으나 현실적으로 힘들 것 같아서 다른 분야 준비할려고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 방면에서 가능성 있는 곳을 파악하고 싶었는데 상담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파악이 되었습니다. 빨리 취업하는게 목적이었다보니 참고자료가 되었네요. 상담을 통해 빠른 시일내에 취업하고 싶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담 24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언제 취업하는지는 맞추셨고 취업 분야에 대해서 고민이라 양자택일로 봤으나 현재 전혀 다른일을 하고 있어서 이 부분은 틀렸네요.. 공감 해주시면서 상담은 잘 해 주셨으나 저하고는 잘 안 맞는 것 같습니다 😢😢😢😢😢😢😢😢😢😢😢
남친과의관계 그사람의 나에대한속마음 현재상황등등.... ..~~~~~~~~~~~~~~~~~~~~~~~~~~
잘맞추세요~~자주찾아뵙고있어요 한번상담할때마다 3타임은기본~~ㅎㅎㅎ 오늘은4타임했네요~~~~~~~~위안이되게 잚위로도해주시고 같이공감해주시고~~~~~~~~~~~~~~~~~~~~~~~~~~~~^~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잘맞추세요~~~~~~따뜻하게 귀에쏙쏙~~믿고보는 쌤이십니다~~~~~~~~~~~~~~~~~~~~~~~~~~~~~~~~~~~~~~~~~~~~~~~~~~~~~~~~~~~~~~~~~~~~~~~
남친과의 관계...또 그사람의 속마음~~~~~~~~~~~~~~~~~~~~~~~~~~~~^^^^~~~~~~~
맞는부분이 많아요 속을꿰뚫고이쓰인줄~~~~ 잘맞는부분이 상당히많아요~~~~~~~~~~~~~~~~~~~~~~~~~~~~~~~~~~~~~~~~~~~~~~~~~~~~~~~~~~~~~~~~~~~~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잘맞추세요~~~~~~~~~~~~~~~~~~~~~~~~~~~~~~~~~~~~~~~~~~~~~~~~~~~~~~~~~~~~~~~~~~~~~~~~~~~~~~~~~~~~~~~~~~~~~~~~~~~~~
남친과의관계와 그사람의속마음~~~~~~~~~~~~~~~~~~~~~~~~~~~~~~~~~~~~~~
진짜 속마음 잘봐주십니다~~ 가끔소르무ㅡ...맞는부분두꽤많으시고..... 자주찾아뵙고있어요99~~~~~~~~~~~~~~~~~~~~~~~~~~~~~~~~~~~~~~~~~~~~~~~~~~~~~~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맞히신게많아요~~~~~~~~~^~특히 속마음을 잘보세요~~~~~~~~~~~~~~~~~~~~~~~~~~~~^~~~~~~~~~~~~~~~~~~~~~~~~~~~~~~~~~~~~~~~~~~~~
현재남친의속마음....... ...,~~~~~~~~~~~~~~~~~~~~~~~~~~~~~~~~~~~~
항상 자세히 속마음 잘봐주세요 가끔씩 소름입니다...맞추시는 부분도 지나고나면 맞는상황들도 많아서 상담때마다 찾아뵙고있어요 ~~~~~~~~~~~~~~~~~~~~~~~~~~~~~~~~~~~~~~~~~~~~~~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성향 속마음잘보세요 그리고 아직 미래가안되어서...어디까지가 미래인지도.. ...........~~~~~~~~~~~~~~~~~~~~~~~~~~~~~~~~~~~~~~~~~~~~~~~~~~~~~~~~~
좋아하는분 속마음과 관계발전운이 궁금해서 봤습니다!
아직 저도 상대방분이 대해서 잘 아는편은 아니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잘 봐주시는거같아요!
“상담 45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재회 짝사랑 속마음 괔계흐름 등등 종류 가리지않고 마니 봤었고 그때마다 흐름 싹 맞추신 성갱님입니다 늘 감스핮니다 ♥️♥️♥️♥️♥️♥️♥️♥️♥️♥️♥️♥️♥️♥️♥️♥️♥️♥️♥️♥️♥️♥️♥️♥️♥️♥️♥️♥️♥️♥️
고민이 있어서 상담을 받기보다 전에 했줬던 상담을 내용을 떠올라 전화를 했어요.🤩😋🤩😍😍🤩😍🤩😍😍🤩😍
푸근한 아줌마같은 인상이 느껴져요.그리고 가끔 좀 뭐라고 할까 무당같기도 하시고요.산생님이 상담을 하면서 제가 많이 뭔가 찐하다고 하셔서 자도 모르게 울컥했지만여.제가 좋은소식을 들려줄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네네.🤩😍🤩😋🤩😋🤩
“상담 5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처음에는 자격증을 따는게 어렵다고 말씀을 하신거 맞추시고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려도 격국 나중에는 자격증을 딸 것이다 네네 결국 땃었요.지금 친구 와 관계 흐름이 다 맞추셨어요 네네 그리고 선생님이 목소리가 너무 너무 따뜻하세요. 🤩😍🤩😍🤩😍
썸도 아닌 애매한 친구 관계인데 상대 쪽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 사람이 상대를 안 좋아하고, 저는 그런 상대를 좋아하는 삼각관계 상황에서 상대가 저에게 자꾸 플러팅하고 좋아한다는 말을 반복해 상대의 심리가 궁금해서 어장인가? 싶어서 상담 받았어요.
전에 대학 붙을 거라던 카드도 맞추셨고 전반적인 성향이나 상황을 카드로 잘 맞추시는 분이어서 또 받게 되었는데 제가 생각하는 상대 속마음 그대로 나왔어요. 호감이 있지만 여자친구로는 두기 좀 그런데, 막상 떠나면 아쉬운… 샘 말씀대로 이틀 간 연락은 안 왔는데 일주일 안에는 온다니 좀 기다려 볼려구요 ㅠㅠ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상담 13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결국 이 남자애랑 사귀게 되엇습니다. 썸을 한 세 달 정도 오래 탔었던 것 같네요. 썸이라기보다는 둘 다 약간 애매하게 서로를 좋아하면서 입덕부정기라 왔다갔다 했었던 것 같은데 결국 마음 맞아서 사귀게 되었네요. 좀 바보같은 애라서 짜증나긴하지만 나름 재밌게 사귀고 잇어요!! 감사합니다 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