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선생님 후기 1,051

천명 - 타로 후기 | 종로 크리스탈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45세 여성·전화상담·2026.02.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흐름은 괜찮다고 하니 나이차이가 나지만 사람은 괜찮아요 전 남친은 5년6개윌을 만났는데 어쩌다가 생각이 나요 전남친은 나쁜 남자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전 남친은 나쁜 남자에 속하는데 너무꾀심해서 지금은 여친이 있는데 난5년6개월동안 뭐였을까 한번도 선물도 받아본적도 없는데 생일도 너무 하더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남친은 다해주지만 해달라는데로 다해주기는 해요.지금ㅈ은 더 돟아요.잊기도 힘들때가 잇네요 어쩌다가 생각이 나니 너도 여자 만나봐랒누가 니 비운 다 맞쭤주나 하면서 그랬아요 지금은 좋아요

미래후기

“상담 1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6.1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전남친이 어쩌다가 생각이 나네요.잘 지내고 있는지 여친이랑은 잘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전남친은 후회하는 남자가 아니니간요. 정이라는게 참 5년6개월 맍난것이 아무것것도 아니었나 라는 생각도 들구요. 요즘엔 더 생각이 나네요 참 힘드네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나 O O

24세 여성·전화상담·2026.05.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

미래후기

“상담 2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나 O O

2026.06.1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대 O O

20세 여성·전화상담·2026.02.1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취업 회서 관련해사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상담 빠르고 정확하게 잘 해주십니다!! 상황도 잘 짚어주세요🙇‍♀️🙇‍♀️🙇‍♀️🙇‍♀️🙇‍♀️🙇‍♀️🙇‍♀️🙇‍♀️🙇‍♀️🙏🏻🙏🏻🙏🏻🙏🏻🙏🏻🙏🏻🙏🏻🙏🏻🙏🏻🙏🏻🙏🏻🙏🏻🍀🍀🍀🍀🍀

미래후기

“상담 2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대 O O

2026.03.1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아직 미래가 안되어 잘 모르겠지만 상담 빠르고 정확하고 신뢰가게 상담 잘해주십니다🙇‍♀️🙇‍♀️🙇‍♀️🙇‍♀️🙇‍♀️🙇‍♀️🙏🏻🙏🏻🙏🏻🙏🏻🙏🏻🙏🏻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금 O O

재상담
49세 여성·전화상담·2026.02.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머가먼지도 모르겠고 답답하고 답답한 마음에 상담 요청했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카드가 내마응과같이 답답하고 답답하네요 전혀 풀리지가않아서 속상하고 속상하네요 하지만 누구탓도아니고 ㅜㅜ 답이 없으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멘붕그자체고 더 답답한 느낌이네요 상담은 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금 O O

2026.03.0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카드가 내마응과같이 답답하고 답답하네요 전혀 풀리지가않아서 속상하고 속상하네요 하지만 누구탓도아니고 ㅜㅜ 답이 없으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멘붕그자체고 더 답답한 느낌이네요 상담은 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재상담
23세 여성·전화상담·2026.02.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관심이 가는 상대방이 있어 상담 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항상 성심선의껏 잘 봐주십니다!! 벌써 선생님 찾아뵌지 3년이네용..🤍🤍🤍🤍🤍🤍🤍🤍🤍🤍🤍🤍🤍🤍🤍🤍🤍🤍🤍🤍🤍🤍🤍🤍🤍🤍🤍🤍🤍🤍🤍🤍🤍🤍🤍🤍🤍

종로 크리스탈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종로 크리스탈 선생님

2026.02.25

귀한 분 OO님,
선생님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재주도 많으시고 직관력도 좋으신 선생님 느낌을 믿으시고 예쁜 인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는 많은 인연이 앞으로도 기다리고 계시니 그만남속에서 다양한경험을 통해 선생님의 예술적 감각도 승화되실거로 보여집니다 항상 당당하게 화이팅 하셔요^^♡♡♡♡♡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3.08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감사합니아❤️❤️❤️❤️❤️❤️❤️❤️❤️❤️❤️❤️❤️❤️❤️❤️❤️❤️❤️❤️❤️❤️❤️❤️❤️❤️❤️❤️❤️❤️❤️❤️❤️❤️❤️❤️❤️❤️❤️❤️❤️❤️❤️❤️❤️❤️❤️❤️❤️❤️

유저 프로필 아이콘

명 O O

재상담
49세 여성·전화상담·2026.02.1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머가먼지도 모르겠고 답답하고 답답한 마음에 상담 요청했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카드가 내마응과같이 답답하고 답답하네요 전혀 풀리지가않아서 속상하고 속상하네요 하지만 누구탓도아니고 ㅜㅜ 답이 없으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멘붕그자체고 더 답답한 느낌이네요 상담은 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명 O O

2026.02.2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카드가 내마응과같이 답답하고 답답하네요 전혀 풀리지가않아서 속상하고 속상하네요 하지만 누구탓도아니고 ㅜㅜ 답이 없으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멘붕그자체고 더 답답한 느낌이네요 상담은 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42세 여성·전화상담·2026.02.0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 만나는 분과의 갈등으로 답답함, 그 사람의 속마음과 앞으로의 관계 흐름을 보고싶어서 상담받았어요!______________________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답답한 마음이라 한결 해소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흐름일지는 모르지만 선생님의 말씀처럼 좋은 흐름이 되길 바랄 뿐이에요ㅠ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래후기

“상담 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2.1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남자친구와 싸운 뒤 안읽씹에 연락이 안되서 이대로 끝인가 생각했었어요. 제가 적극적으로 이끌어야한다. 결과적으로 아직 끝은 아니라고 하셨고, 끝은 아니였네요. .근데 저 말고도 소통하는 여자가 있을 수 있다. 올해에는 좀 놀고싶어한다. 우유부단하다. 하셨는데 그 부분은 앞으로 겪어봐야 알 것 같아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윤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5.02.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싸우지도 다투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아무런 이슈도 원인도 없이 헤어짐을 통보 받아서 재회가 가능할지 불가할지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잘맞추셨어요 제가 바래왔던 성향의 남자였고 진짜 한번에 맞추셔서 신기했습니다. 또한 너무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걱정도 해주고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봐주셨습니다 또한 상담할때 아닌건 아니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38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윤 O O

2026.02.1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궁금한점들을 여쭤봤을때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맞춘것도 있고 조금 아쉬운 부분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상담 받으면 너무 속이 편안했었던 기억이 아직도 남습니다. 오래되었어도 속이 편안하고 해결되었던 느낌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지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5.10.2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솔직하게 애정운 관련 상담 받았어요. 마음을 못잡고 스크레스 받아서 후기가 조아서 찾앗습니다 굿이에요 굿~~~~~~~~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 시원하게 멀씀해주셨고 좋은 분위기로 상담 진행햇어요. 사주도 곁들여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괜찮앗던 흐음이어ㅛ어요 선생님 미래후기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헤어질거라곤 안하셧어요ㅠ

미래후기

“상담 9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지 O O

2026.01.2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연애상담 받았엇는데요~~~~~~선생님말씀대로 헤어지진 않았습니다 괜찮앗어요~~ 잘 보시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긍정적ㅇ로 말씀해주신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그냥 찐이었떤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ㅎㅎ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재상담
33세 여성·전화상담·2026.01.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1.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