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 선생님 후기 1,237

천명 - 신점 후기 | 성북 찬란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40세 여성·전화상담·2026.05.0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연락 끊긴 썸남과의 인연줄, 연락운, 관계흐름, 이성운 등등 애정운 전반적으로 여쭤봤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엄청 친절하시고 애매모호하게 말씀해주시는게 아니라 확실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그 사람 성향도 너무 자세히 말씀해주셨고요. 성향이 이러니까 앞으로 연줄 더 길게 이어가려면 이걸 조심해야된더 이런 디테일한 조언까지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말씀해주신 시기에 꼭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요💕💕

미래후기

“상담 4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친절하시구 확실하게 공수 주셨는데 말씀하신 날짜에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먼저 해버렸어요 기다리다 지쳐서 ㅎㅎㅎ다른거 말씀해주신 건 맞았어요 ㅎㅎ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그시간 잘 버틴거 같아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4세 여성·전화상담·2026.02.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에 대해 궁금해서 상담받게됬엇습니다 . 애매모한 남자친구의 대답 그리고 직장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 너무 차분하게 말씀해주시고 . 혹시 직장에 이동수 이야기 하는데도 차분하시고 . 빨리 대답해주시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선생님한테 상담받을려고 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1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1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제가 너무 늦게 미래 후기를 쓰러왔습니다 .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ㅎㅎ 감사했어요 . 목소리 좋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38세 여성·전화상담·2026.05.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 속마음, 취업 여쭈어보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차분히 상담해주셨어요. 취업, 재회 모두 잘 맞으면 좋겠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2026.05.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점사가 많이 두루뭉실해서 아쉬웠어요. 직장 공수는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상담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설 O O

재상담
57세 여성·전화상담·2026.01.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년운세 보려고 오랫만에 연락드렸어요 구체적인 신년운세가 궁금하고지난해 좀 많이 아팟는데 건강문제와 자격증 관련 상담 드렸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잘마추시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편한상담을 하였습니다 차분히 조곤조곤 알아듣기 편하게 말씀주시고 아기다루듯 ㅎㅎㅎㅎ 😆 소름돋는 포인트도 있고 확신으로 공수 주시는 샘 건강하세요

미래후기

“상담 7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설 O O

2026.03.2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대단하세요!! 상담시 궁금 한것은 건강문제 였어요 큰 수술은 아니지만 잘 될것이고 회복도 빠르다 하셨어요 의사샘 말씀도 수술은 잘되었고 나이에 비해? 회복이 젊은 사람보다 좋다고 하셔서 그냥 저 안심하라고 하신 말씀이 아니었구나 역시 믿고 가는 찬란샘 입니다 더 중요한 소름 돋는 ...이 부분은 여쭙지 않은 내용 거의 포기하다시피(입찰) 했던 부업이었는데 상담 말미에 상담시간도 거의 마쳐서 인사하고 끊을려는 순간 샘께서 아~~근데 문서가 보여 이 문서로 인해 큰 재물이 보이고 굉장히 바빠지겠네 ..진짜그리 되면 감사하겠다 생각하고 있중 야호! 입찰 됫어요 큰 금액 ! 지금 바빠요 납품 시간이 길지 않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일손도 모자라고 몸이 한 5개였음 하지만 언른 마치고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재상담
31세 여성·전화상담·2026.02.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3.11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변 O O

38세 여성·전화상담·2024.05.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너무 신기해요. 두 남자 사이의 고민때문에 전화드렸규 천명에서 10분의 선생님을 만났는데 그 중에서도 탑오브탑느낌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자세한 생년월일 없이도 너무 신기하게 잘 맞추세요. 현남친과 새로운 인연사이에 너무나 힘들어서 전화를 드렸어오. 새러운 인연은 이름과 몇년생인지만 아는 상태에서 말씀드렸는데 오히려 네살이 저보다 어린 나이임에도 한참을 어른스럽고 책임감있는 모습에 끌렸는데 딱 그렇게 말씀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느끼는 부분 봤던 부분 고스란히 그대러 본거마냥. 너무 신기했어요. 전회하자마자 작년보다 올해가 훨씬 좋다는 말부터(정말 맞아요)새로운 인연이 다가온다는 말까지…너무 신기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꼭 다시 보러올게요!!!!!저의 생김새? 분위기까지 말씀하주시구 그 분이 저를 바라보는 저를 대하는 그런 느낌까지 ~~~ 너무 잘 보시고 마음도 따뜻하신 선생님이셔요

미래후기

“상담 66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변 O O

2026.03.0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오래 전에 남자 친구와의 궁합을 봤는데 막 시작하는데라 관심이 많고 궁금한 게 많았는데 남자 친구 성격 건강 그리고 우리 관계 진정까지 모두 다 잘 맞춰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잊지 못해서 미래 리뷰를적으로 왔어요. 다음에 또 보러 갈게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대 O O

20세 여성·전화상담·2026.02.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미래 취업 진로 관련해서 상담 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현실적이시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세요!! 요즘 우는 날도 많고 걱정도 많은데 그래도 상담 받으니 조금은 낫네요..ㅎㅎ 말씀 주신 미래가 어느 정도 맞았으면 좋겠네요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미래후기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대 O O

2026.03.01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따뜻한 상담 감사합니다:) 멀리 봐쥬셔서 더 지나봐야 알 거 같아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6세 여성·전화상담·2025.11.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운을 봤어요 재회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상황이라 답답한 마음에 전화햇어요 친구처럼 다정하게 말씀해주셔서 위로받앗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아직 마음이 안떠낫다 하니 보름만 기다려보라고 하셨어요 !!!! 보름 언제오나요 ㅜㅜ 맞으면 재회후기 또 남길게여 ㅜㅜ!!! 말씀을 따뜻하고 편하게 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선생님 감사해용 또 고민생기면 전화드릴게용 !!!

미래후기

“상담 1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3.01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윤 O O

29세 여성·전화상담·2026.01.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과 제 직업운에 대해 여쭤봤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친절하고 시원하게 답해주셨어요! 먼저 구체적으로 말해주시니 상담받는 입장에서 너무 편했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4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윤 O O

2026.02.2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맥락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42세 여성·전화상담·2026.02.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 만나고 있는분과 싸운 후로 연락이 되질 않아 답답한 마음에 상담 드렸습니다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조금 더 기다려보라고 하셔서 몇일을 더 기다릴 생각인데 마음이 타 들어가는건 어쩔 수 없네요. 미래가 오질 않아 아직 뭔가 맞다 안맞다 얘기할 순 없지만 좋은 흐름으로 이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래후기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2026.02.2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현재 남자친구와 싸운 뒤 연락이 되질 않아 이대로 끝일거 같은 마음에 상담 받았었어요. 선생님께선 원래 속을 모르는 사람이며, 표현도 잘 안 하고, 누굴 만나도 매끄럽지 않을 남자다라고 하셨고, 다음주에 연락이 닿을거라 하셨는데 맞았어요. 그리고 인연이 짧아 3,4월에 헤어짐이 또 보인다셨고, 제게 6,7월에 귀인의 인연이 온다셨어요. 그리고 올 해는 건강관리 잘해야하고 문서운이 있다, 단 사람으로 속상할 일도 있다셨는데 이 부분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