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관계가 애매한 사람과 앞으로의 관계발전이 궁금해서 상담했습니다. 저에게 호감은 있지만 감정이 불붙은건 아니다라고 하셨는데 맞는거 같아요.
관계가 애매한 사람과 앞으로의 관계발전이 궁금해서 상담했습니다. 저에게 호감은 있지만 감정이 불붙은건 아니다라고 하셨는데 맞는거 같아요.
모든 행동이 분명 호감은 있는 눈빛인데 어설퍼요 ㅎㅎ 앞으로 더 친해지는 단계가 필요하다 하셨고 앞으로 3개월 뒤에는 관계가 결정날거라하셨는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네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6.03.19귀한 분 최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흐름에서 이롭고 좋음으로 울 질문자님과 그분이 함께 잘 만들어기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상담 8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아직까지 탐색기가 맞나봐요. 가까워졌다 멀어졌다하는데... 말씀하신 7월이 얼마 안남았네요. 뭐가 관계가 결정나면 다시 상담할게요.. 안정적인 관계가 되고 싶은데 어렵습니다.................................
집계약 관련하여 궁금하고 잘 풀리지 않는거같아 궁금해서 문의드렸습니다 집주인과 계약 관련 대출관련 상담입니다!!
우선 흐름을 잘 파악해주시고 빠른 진행이 너무 좋았고 마치 알고 댜답해주시는것 처럼 신기하게 맞추시는것도, 그리고 상황의 흐름도 잘 파악해주시고 무엇보다 꼼꼼하게 대답해주시고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추후 상담은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으로!!!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6.05.20귀한 분 h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셨던 사항에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나도 감사하고 기쁩니다. 좋고 이로움이 가득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걱정할 일은 안일어나고 좋게 지나간다고 하셨는데 진짜 말씀대로 걱정한 일은 안일어났어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또 연락드려서 여쭤보겠슺니다 감사합니다!!!!!👏🏻👏🏻👏🏻👏🏻👏🏻👏🏻👏🏻👏🏻
애정운을 비롯해 전반적인 운세를 여쭤보았습니다. 애정운 보려다가 인생 전반을 상담받은듯하네요 이제 애정운 볼일이 없었으면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께 여러번 상담받았는데 상담 받을때마다 찐이다 싶어요 정말 디테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인생 조언을 해주시니 답답할 때 찾게 됩니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차분하지만 임팩트있게 설명해주셔서 상담받기도 좋고 상담 받고 나서도 여운이 오래 갑니다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3.03귀한 분 송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너와 내가 만나서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이 참 고되기도 하고 쉽지는 않지만 분명 소중하고 중요한 순간입니다. 하지만 이 관계가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 또 나와 '함께' 가 가능한지도 중요합니다. 워낙 지혜롭고 현명하시니 잘 선택하시리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항상 평안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상담 43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시원시원하게 상담해주시고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속이 시원해요 목소리도 크면서 듣기 좋다고 해야할까요 신뢰감가는 음성이라 또 한번 의뢰하게 됐습니다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상담 잘 부탁드립니다
상대방 속마음과 관계흐름 앞으로의 행동이나 고민되는 부분들을 선생님께 상담 드리게 됐어요 후기가 좋아서 연락을 드렸는데 만족합니다.^^
잘 맞추시고 제가 상담을 원데이 투데이 하는것도 아니고 여러 선생님들을 접해봤지만 마더타로 선생님 말씀 하시는게 참 따뜻합니다. 말로 이렇게 따뜻한 위로를 받았던 선생님은 처음이였던 것 같아요 따뜻한 위로 받고 가요 리딩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시기도 하고 다시 찾아 뵐 선생님이세요 감사합니다.!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3.23귀한 분 이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
이렇게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울 귀한 질문자님 앞으로 좋고 이로운 일들로 가득하시길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어떤 궁금한 질문사항이나 고민이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감사히 기다리겠습니다🌸
“상담 40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마더타로 선생님은 리딩이 무난하게 편하게 시원시원하게 말씀 해주세요 상대방 속마음 관련해서 잘 봐주시는데 아닌건 아닌 부분에 대해서도 단호하게 말씀 해주세요 그 부분은 맞았어요 어차피 되지도 않는 관계였던거 제가 미련갖고 힘들어 했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감사해요
선생님께 상대방 속마음 관계흐름 등 여쭤봤는데 원래 알고지낸 언니처럼 편안하고 리딩도 잘 해주십니다 좋았어요~!!
잘 맞히시고 심도있게 봐주시려 하시고 조언도 해주시고 디테일하게 상담 잘 받았습니다 긴 시간은 아니지만 선생님께서 짧은시간내 리딩 잘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또 찾아뵙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4.16귀한 분 이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와 함께한 시간이 편안하시고 만족스러우셨다니 너무나도 기쁩니다. 후에 어떠한 고민이 또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상담 38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예전에 상담 받았을때 디테일하게 리딩 해주셨고 편하게 상담 받았었습니다 음 뭐랄까 그냥 원래 알던 언니나 이모처럼 고민상담 하듯 받은 기억이 있구요 명확하다기보다 그냥 뭔가 마음에서 뭔가 편하게 이야깃거리를 털어놓는 느낌이였습니다 감사했어요
선생님 예전에 찾아뵙고 이번에도 찾아뵈었는데 이전보다 좀 더 강단있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상대방 속마음 관계흐름 관련해서 여쭤봤습니다!
리딩 잘 해주시고 희망고문 안하시고 나오는대로 직설적이고 객관적으로 봐주시는 부분이 만족 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뵌거였는데 디테일히게 봐주시는 부분은 똑같으시네요 추후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7.09귀한 분 이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오래간만에 찾아주셔서 너무나 반가웠고 소중한 순간이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생기시거나 이야기하고 싶은 일들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찾아주셔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상담 29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상대 속마음 디테일하게 리딩 해주셨고 연락운은 안맞았던 것 같지만 그래도 상담을 명확하게 해주셨던 부분이 기억이 나서 감사했습니다 추후에 또 찾아뵙도록 할게요 친근감 있게 다가와주시기도 하고 명확하게 아닌부분에 대해서도 말씀을 해주시는 편이에요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요즘 답답하고 늘 궁금한 그 사람의 속마음 관련해서 질문을 추가적으로 드렸는데 너무ㅋㅋ좀 지치네요 선생님께 상담을 안받을 수 없었어요
리딩 잘 해주시고 상대방 속마음 잘 맞히시면서 조언도 해주시고 생각정리가 되기도하고 희망고문 없으세요 그래도 상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건강 유의하시고 추후에 또 찾아뵙도록 할게요ㅎㅎ냉방병 조심하세요 설명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7.14귀한 분 이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용^^
요즘 냉방병....힘드네요 ㅎㅎ
다행이도 컨디션 찾았습니다. 울 귀한 질문자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생각이 많아지고, 많아지면 정리하고 정돈하는게 순리입니다. 그 순간이 쉽지는 않지만 지혜롭고 현명하게 잘 해결하시리라 봅니다. 늘 평안하심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28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나름 상대방 속마음 디테일하게 잘 봐주셨었고 안뵌지 좀 오래됐지만 직설적으로 말씀해주실때도 있고 편하게 잘 받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찾아뵐게요 편하게 받은 기억이 있어서 미래후기 남깁니다 또뵈요 선생님~~~~
상대방 속마음 관계흐름 디테일하게 궁금해서 선생님께 지속 재상담 드렸습니다 디테일하고 제가 답답한 심경이였는데 선생님이 지속 설명해주셨어요
잘 맞히시고 선생님 말씀이 맞는거 같고 생각정리가 되고 어느정도 이제 내려놔야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마음정리 할 수 있게 선생님께서 나름대로 명확하게 얘기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추후에 또 찾아뵐게요 선생님~~^^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7.14귀한 분 이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항상 믿고 찾아주시니 이 또한 너무나고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거나 고민이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울 귀한 질문자님에게 좋고 이로운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28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디테일하게 리딩 해주셨던 기억이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찾아뵈지 않은지 시간이 좀 됐지만 속마음 잘 봐주신 기억이 있어서 미래후기 남깁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일교차가 심합니다 ㅏㅏㅏ
갑자기 썸붕난 남자분이랑 다시만날수있는지 갑자기 왜그런건 지그때속마음이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일단 공감을 엄청 잘해주셨고 위로받는 느낌이였습니다 심리상 담 한 느낌이였어요 질문드린거에 두루뭉술하게 말씀안하시고 요점만 딱딱 말씀해주십니다
갑자기 썸붕난 남자분이랑 다시만날수있는지 갑자기 왜그런건 지그때속마음이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일단 공감을 엄청 잘해주셨고 위로받는 느낌이였습니다 심리상 담 한 느낌이였어요 질문드린거에 두루뭉술하게 말씀안하시고 요점만 딱딱 말씀해주셔서 15분상담도 충분했던것 같습니다위 로받은 느낌이에요 감사합니다 아아아아아 아아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5.09.16귀한 분 김OO님,
소중한 리뷰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제가 답글이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 ㅜㅡㅜ.
저와 함께한 시간이 편안하셨다니 너무나도 감사하고 기쁩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늘 지혜로움으로 좋은 선택과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 21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不想走 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谢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 연락운 속마음과 새인연에 대한 속마음에 대해 봤어요 ~~~~~~~~~~~~~~~~~~~~~
친절하신거같아요 ㅎㅎ 🍀🍀🍀🍀🍀🍀🍀🍀🍀🍀🍀🍀🍀🍀🍀🍀🍀🍀🍀🍀🍀🍀🍀🍀🍀🍀🍀🍀🍀🍀🍀🍀🍀🍀🍀🍀🍀🍀🍀🍀🍀🍀🍀🍀🍀🍀🍀🍀

경북 구미 마더타로 선생님
2026.02.10귀한 분 홍OO님,
안녕하세요. 마더타로입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드려요~
울 귀한 질문자님께 좋고 이로운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6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ㅠㅠ 아직은 기다리고 있습ㄴ1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