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선생님 후기 78

천명 - 타로 후기 | 수유 지유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구 O O

51세 여성·방문상담·2022.11.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좋야하는 상대방 마음 때문에 그리고 일적인 부분으로 상의드릴게 있어 직접 방문 상담 요청 드렸습니다.역시 방문상담이 좋은거 같아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가 길치라 한참을 헤매다 겨우 찾았네요^^ 인상도 좋으시고 카드도 여러카드로 수비학?사주 같이 상대방것까지 같이 넣어 다세히 봐주셨어요.친절하시고 사주로 성격까지 나온다니..진짜 신기하고 결과도 넘 좋게 나와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계속 뵈어야 할거 같은 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고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강 O O

40세 여성·전화상담·2022.07.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 하반기까지 새로 만나는 연애운과 내가 원하는 좋은직장에 다닐수 있고 오래근무할수 있는지 궁금해서 선생님과 상담하였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상담이였는데 선생님 목소리가 친절하시고 상냥하셔서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신기하게도 오래가지못하고 맞추는게 놀랐네요 운때가 그날 안좋은시기였나봐요 하반기때는 갈수록 나아진다고 하시니 마음놓고 가다려봐야될거 같아요^^ 앞만보고 달려야할듯 합니다 그보다 많이 노력해야겠네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유 O O

52세 여성·전화상담·2022.05.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업및연예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경력이 느껴짐 바쁘신와중 에도 전화도다받아주시고 진심이 느껴지네요 다음에또 꼭이용 할꺼고 당장내일이 궁금하게하네요 말씀도짬편않하게 해주시고 잘마무리하시고 상담효과심리적 안정을가져다 주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최 O O

재상담
48세 여성·방문상담·2022.02.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재상담
여성·전화상담·2022.01.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허 O O

재상담
31세 여성·전화상담·2022.01.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구 O O

재상담
54세 여성·전화상담·2022.01.0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59세 여성·전화상담·2021.12.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노 O O

49세 여성·전화상담·2021.12.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허 O O

재상담
31세 여성·전화상담·2021.12.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