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1. 올해 연애 가능하며 상대가 제 성에는 차지 않을 거라고, 그리고 태아령이 보이니 올해 누굴 만나도 임신을 조심하라 하셨지만 .. / 12.27인 오늘까지도,, 남자친구는 없고 대쉬도 제가 먼저 했지만 오히려 상대 반응이 탐탁지 않아요,….
2. 취업은 올해가 넘어가는 게 더 좋고, 우선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해야 돈도 벌고 개인 운에도 좋다고 하셨어요 / 공수 받은 뒤, 그래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하자! 하며 교육관련 회사에 입사했으나, 대표가 저에게 사심이 있었고 매일 밤마다 연락이 오고 밖으로 불러내기 시작했습니다. 거절하자 7일 만에 권고사직 당해서, 운이 좋긴 커녕 상황이 더 안 좋았었어요. 그리고 취업 내년 넘어가야 한다셨는데 결론적으로 취업은 올해 다시 좋은 곳으로 성공했습니다.
3. 기존 분야에서 다른 분야로 옮기더라도, 말을 많이 하고 나를 비추며 사람을 상대하는 분야가 좋다 하셨는데 정말로 그러한 직종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제 전문분야를 가지고 커리어를 쌓고 있고, 계속 사람들에게 저를 드러내며 강연하는 일을 하게 됐어요. 그리고 지금 제 생활에 아주 만족합니다.
4. 그외는 결혼은 서른 중반이 넘어야한다, 관절 조심해라 이런 것들이었어서 그런가보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