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에는 연애를 할 수 있는지 여쭙고 싶어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그리고 몸 건강 상태도 회복할수 있는지
올해에는 연애를 할 수 있는지 여쭙고 싶어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그리고 몸 건강 상태도 회복할수 있는지
연애소식은 있다고 말씀 들었습니다 아마 올해는 외모도 더 업그레이드 돼서 남자 복이 많아지실꺼라고 하시더군요 기분이 좋아지긴하는데 연애 안한지 너무 오래돼기도 해서 … 불안하면 그때 되서 다시 상담 전화 하시라고 하시더군요
“상담 53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잘 모르시고 애매하게 말씀하시는게 이상해서 아니라고 딱 잘라 말하니 환불해주시더라구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딸아이 진로 성향
친절하게 전체적인 운 잘 말씀 해 주셨습니다 힘들었던 딸과의 관계 성격 내년엔 더 잘 풀린다는 말씀과 앞으로의 방향도 제시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59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상담중 집 계약 이것저것 여쭤봤습니다 일년 총 운세와 월세집을 선택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ㅈ이 있어 선생님은 현실덕으로 말씀해주셨습니다 그후 선생님이 말씀곡ㆍ 맞게 잘 제가 원하던 집을 계약하게되었습니다 감ㅈ사드립니다 선생ㅈ님은 희망적인것보다 현실에맞게 말씀해주십니다
남자친구 성격과 저의 성격 ! 궁합등을 봤는데 생년월일 만으로도 저희를 오래본 커플 처럼 말씀해주셔서 너무 놀랐고 조언해주신 말씀 그대로 너무 바라지 않을려구요 ㅜㅜ 남자친구 성격.. 너무 잘맞추셔서 놀랐어요
전체적으로 한번 말씀해주시고 그담에 궁금한거 물어보고 했는데 좋은말씀 노력해야하는 말씀등 깔끔하게 탁탁 얘기해주셔서 너무 듣기 편했어요! 담에도 또 뵙고 싶어요 끝까지 친절하신 진명쌤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첫번째로 상담하고 바로 재 상담했어요..
“상담 45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저랑 남자친구 궁합 성향 직업적인 부분에 대해서 상담 받았었는데 많이 맞추셨어요! 그땐 ai 상담 노트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제가 기억하고 작게 메모한걸 보니까 이런 직업이 적성에 맞을거다 하였는데 남자친구가 그 직군에 대해서 이야기 해서 놀랐어요!
퇴사, 그로인한 이직과 지역이동때문에 요새 고민이많았어요ㅠㅜ 전에 잘 봐주셨던게 생각나서 다시 찾아뵀네요.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래도 다행이였어요ㅠ
일단 오늘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앞으로 좋아진다고하셔서 그래도 마음이 놓였구요,, 근데 다 그냥 좋다고만해주셔서 ㅋㅋㅋ 약간 막연하지만ㅜㅜ 믿고 좋게 생각해볼게요 말씀대로~~~ 다음번엔 좋은소식으로 연락드릴수있었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상담 37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아직 미래가 안오기도했지만,, 수도권으로 간다고 했는데 가지는 못하였네요ㅠㅜㄴ 그래도 흐름은 비슷하게 읽어주세요.. 아직 좋은 흐름으로 가진 못했지만용ㅠ 뭔가 선생님만의 관법으로 말해주시는건 좋은거같아요.. 식상한 사주용어 안쓰고 오히려 더 믿음이가요!
전체적인 운세가 궁금해서 연락드렸는데 절 너무 꽤 뚫어 보신거 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직업적으로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감사합니다!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조언해주신대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너무 잘맞추고 친절하시고.. 다음에도 고민 생기면 또 보고싶어요 단순히 시간때우는 상담이 아니라 진솔하고 인생 하나하나를 풀어주시는 느낌이였어요.. 이때 까지 본 사주는 정말 ㅜㅜ 다 잊을 정도로 인생 선생님을 만난거 같아서 좋아요..💜
“상담 45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직업적이나 학업과 연애운에 대해 전체적으로 봤었는데 비슷하게 흘려간거 같아요!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서 기다리고 있는것도 있어서 후에 또 남길게요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후에 남친꺼도 함께 봤었는데 남자친구 성격도 잘 맞추셔서 놀랐어요!
연애상담
항상 잘봐주시고 좋네요
“상담 11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오랜만에 전화하니 본인 심심했다고 상황만 이야기하고..계속 플러팅을 하시는데 기분이 안좋았어요..미래나 상황이야기는 거의맞고 10년 넘게 이 일을 하셔서 용하긴해도...기분나빠서 더이상 이분에게 안볼거같아요 :( 그렇게살지마세요
결혼생활하면서 남편과의 문제 , 앞으로 어떻게해야할지의 답답함 저의 전반적인 운을 알아보고자 상담받게되었습니다
일단 목소리 자체도 너무 부드러우시고 , 중간중간 말씀하시는데.... 소름이 돋았었어요~ 뭔가 갈팡질팡했었던 부분이 정리가되면서 ...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인정하기싫었던 부분도...받아들이게되었네요 진명쌤 말씀처럼 자연의 흐름에 맡기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수원 진명 선생님
2021.12.06귀한 분 정OO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오히려 상담에 잘 임해주셔서 집중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자연이 인생이고 인생은 자연입니다 객관적으로 나를 바라보기 위해 사주를 보시는것입니다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늘 언제나 열려있으니 환영입니다 소중한 상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상담 61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께서..조금 조심스럽게 말씀하신뷰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얼추...비슷하게 맞추셨어요... 😊😊😊😊😊😊😊😊😊😊😊😊😊😊😊😊😊😊😊😊😊😊😊😊😊😊😊😊
나의현재 상황 앞으로의 일들
늘 상담할때마다 느끼는 편안함과 친절함에 감사드려요~~ 힘들때마다 찾게되네요 선생님과 상담하게 되면 좀 무거운 맘이 편안해 집니다 담에 또 노크할게요~~~ 건강잘 챙기시고 수고하세요
“상담 50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께선 달별로 운을 다 봐주셨습니다 힘든달은 몇월며칠 세세하게 조목조목 잘 말씀해주셨습니다 현실적으로 저와는 선생님이 잘 맞는거 같습니다 아파트 제계약건도 말씀해주신데로 잘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연애, 결혼 운이 궁금해서 바로 상담 가능하신 선생님께 문의했어요~ 걱정이 싹 해결된건 아니지만 희망을 가져보려구요
초반에 대략적인 운세 말씀해주신게 좀 추상적이라고 느껴졌어요. 말씀하시는 속도도 조금 빠르게 느껴졌구요. 솔직히 후기를 보고 너무 기대했었는데 그만큼은 아니여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가장 큰 고민은 명료하게 답변해주셔서 참고하려구요. 고민 잘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상담 53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상담한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그 때 너무 일반적인 내용만 이야기를 하셨던거 같아요... 두루뭉술하게 어떨 것이다라는건 저에게 별로 도움되지 않았네요. 말도 빠르게 하셔서 딱히 기억에도 안남고 맞는 내용이 없었어요... 제가 질문드린 것도 딱히 맞은게 없었네요 ㅠㅠ
제 인생이 답답해서 상담드렸는데,, 조금만 기다리라고 앞으로잘될거라고해주셔서 그나마 위안삼네요ㅜㅠ 다만 조금 포괄적으로설명해주셔서 아쉽긴했지만요.. 확신있으신 선생님같아서 믿어보려구요 ! 잘될거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좋은일로 찾아뵀음 좋겠어요 꼭~~
친절하시고 마음이 편해진 상담이었네요

수원 진명 선생님
2021.09.11귀한 분 은OO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더 분발 정진하겠습니다 누구나 자기 삶이 만족스럽지 못하겠지만 좋아질 운이 다가오시니 희망을 가지실수 있는것입니다 분명 좋아집니다 잘되셔서 다음에도 늘 언제나 열려있으니 환영입니다 상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상담 69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1년 반정도 넘게 지난 지금, 상담된 녹음내용을 들어보았어요. 그 당시에는 새롭게 진로설정, 준비 등 이직에 대한 얘기를 하셨는데, 아직 정해진것도 이직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어서 생각없다고 말했는데 작년 하반기 진짜 퇴사하게되었고, 현재는 쉬면서 공부중입니다. 지역이동은 하는쪽으로 결정할거라했는데, 아직까지 이동하지 않았네요ㅠㅜ 작년,올 초반에 가고싶었는데 잘 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연애운은 올 여름쯤 남자분 만나서 24-25년 결혼수 있다 하셨는데,아직까지는 소식이 없네요ㅎㅎ 아마 지금 취업준비중이라 취업 후에나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ㅠㅠ미래 사주 흐름을 어느정도 맞게 읽어주시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