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화보살 선생님 후기 330

천명 - 신점 후기 | 충남 아산 연화보살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민 O O

40세 남성·방문상담·2023.02.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말안하도 다 알아서 봐주심니다 궁금했더다 마음속에서 꺼내주세요 사업 연애 이동관련 다 물어 보지도 않았는데 알아주셨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편안하고 더 챙겨 주실려고 하고 너무 좋았어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찌 몰랐는데 다음에 또 가면 더 잘물어 볼꺼고 진짜 또 갈꺼라 아쉬움이 없었내요 관심있고 고민있는 주면인들 한데도 추천해볼꺼애요 기도해주신다는말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8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민 O O

2023.08.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그냥 다 맞은게 없어요 ... 물어보지도않은거 알려줘서 좋았는데 맞는게 없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43세 여성·전화상담·2022.02.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전 연인과의 재회문제와 앞으로의 흐름에 대한 문제로 새벽에 연락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고도 성심성의껏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헤어진 전 연인과의 재회문제와 앞으로의 흐름에 대한 문제로 새벽에 연락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고도 성심성의껏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 지가 정해진 거 같아요. 오히려 감사하게 생각함니다. 속이 시원하면서도 마음이 아프네요.

미래후기

“상담 53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2023.08.18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헤어진 전 연인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현재 여자친구와 얼마나 오래 갈지가 궁금해서 전화드렸어요. 과거와 상황 등을 너무 잘 맞추셨고.. 그때 9월쯤 헤어진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사귀고 있네요. 같은 질문으로 다른 선생님들께도 상담드렸는데 다들 틀린 거 보면 역시 인연상담은 어려운가 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엄 O O

52세 남성·전화상담·2022.01.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회사 이직 고민, 부서 내의 구설수 관련 그리고 가족에 대해 조심할 것이 있는 지 문의 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 고민에 대한 문제부터 잘 맞추시고 제가 생각하는 내용들에 대해 많은 고민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크게 도움되었습니다. 몇가지 올해 조심할 것들 알려주셨는데 피해갈 수 있게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이사와 건강 관련 말씀도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53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엄 O O

2023.07.07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직장 내 인사변동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재상담
25세 여성·전화상담·2023.05.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 상담을 받았어요! 선생님께서 너무 잘 맞추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고민거리가 생기면 종종 상담 받으러 찾아 뵐게요~ 항상 수고하세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가 상황을 조금 설명 드렸을 뿐인데 선생님은 다 알고 계시다는 듯이 문제점을 다 집어서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방향성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민거리가 생기면 종종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6.06.1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업. 그리고 매출적인 고민. 2세 등. 미래에 대한 고민들이 많아 상담 받게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상담이 디테일하고 상황마다 말씀 주시는 부분들로 자세히 말씀을 해주셔서 큰 참고와 힘이되었습니다. 대운이 들어왔다니 정말 잘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윤 O O

재상담
52세 남성·전화상담·2026.06.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문제 가족 문제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혼란스런 상황에서 많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격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잘 살아가겠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키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6.06.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러고민으로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이 정말 세심하게 봐주시고 질문하나하나에 꿈꿈하게 잘 봐주셔서 좋은 상담이었어요ㅠㅠㅠ!!!!❣️❣️❣️❣️❣️❣️❣️❣️❣️❣️❣️❣️정말 선생님말씀대로❣️❣️❣️❣️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6.06.1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러가지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차분하고 꼼꼼하게 짚어주셨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6.06.1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 취업과 남편 관련 이야기 금전은 등등 여러 가지를 여쭤 보았습니다. 선생님이 시간 꽉꽉 채워서 질문에 대답 바로바로 해 주셨고 확답을 내려 주셔서 너무 속시원 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즉문즉답 너무 잘해 주셨고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따뜻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일로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신 공수 대로 열심히 살아 보겠습니다

충남 아산 연화보살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충남 아산 연화보살 선생님

2026.06.15

귀한 분 OO님,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돟으일만 가득하길 기도발원 드리겟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6.06.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상담을 받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남자친구랑 결혼을 해야하나 생각하는 상황인데, 자꾸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기면서 많이 흔들렸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 여기서 그만둬야할지 정말 5:5로 고민하는 상황이었고 혼자서는 답이 나오지 않았어요 생각할수록 머리만 아픈 상황이였던거져? 그래서 전화 신점을 봤는데 저는 제가 과거에 어땟고, 내 사주는 이렇고 이런건 듣고싶지 않았거든요(고민되는게 명확하게 있었기 때문!) 근데 전화 하자마나 결정해야할 일이 있어서 전화하셨다고 하시는데요? 이러시면서 과거나 제 사주 이런거 얘기 안하시고 바로 제 고민으로 들어오셨어요 그리고 상담 내내 되게 흔들림 없이 확신있는 답변을 해주신게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미처 말하지 못한 부분까지 짚어주셔서 신기했고, 전화시작할때 막 고민때문인가.. 너무 힘들었는데 전화하니까 갑자기 어느순간 편해졌어요 걱정했는데 엄청 친절하시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 지 복잡한 생각이 정리가 된 상담이었어요 결정을 앞두고 고민이 많거나 속 시원한 답변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이에요!!

충남 아산 연화보살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충남 아산 연화보살 선생님

2026.06.10

귀한 분 OO님,
답글정말감사합니다 담에또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