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물운과 대인관계에 대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요즘들어서 투자도 원활하지 못하고 자꾸 사람한테 치여서 어떤사람을 만나고 또 어떤 사람을 가려야 하는지 다른 곳도 후기보고 기웃거리기도 하고 상담도 받았는데 보통은 기도를 해야 한다든지,일을 해야 한다든지 참 현실성이 없었는데 연제 일월 선생님은 아주 시원하게 현실성 있게 답해주시면서 다른 선생님들이 왜 일을해야 한다고 했는지도 설명해 주시면서 진정성 있는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방문상담30분 예약했는데 1시간 정도 상담해 주셨는데 정말 죄송했습니다 다음에 길게 예약해서 좋은 말씀을 더 많이 듣고 싶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뵐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