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 선생님 후기 16,838

천명 - 신점 후기 | 경남 김해 철산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3세 여성·전화상담·2026.03.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두 달 넘게 연락만 하고 지내는 상대방과 인연인지 궁금하여 선생님께 연락 드리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속시원한 답변에 안정감을 얻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에 많이 떨렸지만 선생님께서 다정하게 말씀해주시고 때로는 돌직구 답변으로 말씀해주셔서 상담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장단점을 구분하여 말씀해주셔서 제가 마냥 감정에 빠지지 않고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게 도움주셨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모두 맞았으면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미래후기

“상담 8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7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연락 중이던 이성분과의 궁합과 미래를 여쭈어 봤었는데요. 몇개월 더 지내다보니 선생님께서 상대방의 성격 장,단점이 잘 맞는 거 같아요. 여전히 잘 연락 중이고 말씀해주신 것처럼 상대방의 마음의 크기가 조금씩 더 와닿는 중입니다. 사실 상대방은 연하이고 저는 적지 않은 나이지만 조급해하지 않고 차분히 기다려보겠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신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5.12.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경쓰이는 사람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맞추시고요!! 혼자 마음이 엄청 아팠는데 상담 받고나니까 웃겨 죽겠습니다 왜그랬나 싶어서… 완전히 괜찮아지진 않았지만 마음 잘 정리해보겠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8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신 O O

2026.06.2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제가 감당하지 못할 남자라고 접으라 하셨는데 ㅎㅎ 계속 끌고가다 신경정신과까지 다녀왔네요… 사람 마음이 마음대류 안대여! 껄껄 .. 여전히 미련덩어리에 닿지 않는 마음에 힘이 들지만 무뎌져보려고 합니다… 다들 선생님 말 잘들으세여!

유저 프로필 아이콘

짱 O O

재상담
24세 여성·전화상담·2025.11.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각자 다른 이유로 헤어진 커플을 앞으로 어찌 될지와 언제 연락하면 좋을지가 궁금해서 상담 받았어요 사람의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것 같아 질문 드렸어요 제 하는일은 커플을 잘 발전 딀수 있도록 그리고 결혼 까지 책임지고 있기에 전 철산선생님의 공수가 저의 인생을 책임지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명쾌 하시고 쪽집게 답 주셨습니다 3쌍의 커플이 오늘은 저의 난제 였어요 확실한 공수 받았습니다 언제 연락가능한 날짜인지 그리고 어찌 되는지를요 선생님 저번까지도 백발백중 재회 되었기에 오늘도 다 이루어져서 미래후기 인사 드리러 오겠습니다 항상 느낍니다 제겐 하늘같은 분이라는걸요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꼭 저번같이 전부 이뤄져서 결혼 까지도 골인하기를 염치없지만 기도 부틱드립니다 건강 하십시오

미래후기

“상담 23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짱 O O

2026.06.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안녕하세요‥저의 등불 철산 선생님!!!! 잠깐 동안 일을 조금 쉬었다보니 그동안 못뵈었어요 미래후기로 인사 드려요 앞에 3 커플 ‥전부 선생님 말씀대로 되어서 소름이 쫙 돋아서요 결혼까지해서 아이도 있고 또 한 커플은 정확하게 선생님말씀대로 쫑이나서 원수가 되었고요 또 한 커플은 딱 집어주신달에 연결되어 재회되어 결혼준비중 이라네요 철산선생님!!! 전 커플 매니저로 일을하니 선생님께서 저의 생활을 전담해주신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진짜 은인 입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뵙기를 바랍니다 또 찾아뵙겠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재상담
37세 여성·전화상담·2023.03.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확률에 대해서 궁금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덕분에 시원하게 듣고 웃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 힘들때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남 김해 철산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경남 김해 철산 선생님

2026.06.25

귀한 분 OO님,
귀한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주 오래전에. 상담을 하셨습니다 두 분께서 헤어지시고 난 이후에 상담을 하실때 상대 남자 분께서 님을 좋아하셨던 마음은 맞다고 말씀을 그대로 전해 드렸었습니다 그때 당시에도 정확하게 재회가 꼭 이루어진다고 말씀을 드리진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기다려보시자고 그때 기도도 올려드리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세월이 지나 벌써 몇 년이 지났지만 그 당시에는. 기다림이 현실적으로 답이었습니다. 그래서 기다려보시자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다시 재회가 이루어져 원래상황으로 사랑이 이루어지시는 게 확실하지 않으면 제회가 된다. 말씀은 상담시 드리지를 못합니다. 마음이 안좋으셨겠습니다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지금은 잘 지내시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18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다시 연락올거라고 기다리면 온다고 하셨는데 다시는 연락오지 않았어요.. 마지막이였나봅니다 그래도 선생님 말씀에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제 시간을 보내며 어느새 지금까지 전 잘지내고 있어요 그래도 당시엔 너무 희망적이였지만 어쩔 수 없었나봐요 ㅠ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7세 여성·전화상담·2023.03.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에 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답답하고 힘든 나머지 선생님께 연락드렸습니다 듣고싶었던 말 들어서 기분도 좋지만 하루빨리라도 재회하고 싶은데 아직은 기다려야 한다니 슬픕니다.. 그래도 꼭 기회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마음 한켠은 놓입니다 감사합니다

미래후기

“상담 118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6.06.2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제가 상담했을 때 재회가 된다하셨는데 오랜 기다림 끝에도 연락오지 않았어요 재회 자체가 될 수가 없었죠...ㅎ 벌써 몇년이 된것 같아요 그래도 기대하고 봤던 상담이였는데 희망고문으로 끝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좋은말씀 감사했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33세 남성·전화상담·2026.03.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운을 원해 신점을 보았어요 이미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고, 혹시나 그 사람을 위해 못 잊있는다하면 3개월정도 더 기다려 보라 하셨어요 기다리려구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좋았습니디

미래후기

“상담 9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2026.06.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7월초에 그 친구의 심경의 변화가 있을거라 했는데 오늘 변화가 있었어요!! 너무 신기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30세 여성·전화상담·2023.04.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아직 인연이 있는지에 대해서 여쭈어 봤는데 명쾌하게 대답해주셨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랑 남자친구 성향도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제가 믿음이 갔어요. 연락을 하기에 좋은 날짜 잡으러 한번 더 오겠습니다. 선생님 정말 좋으세용

미래후기

“상담 114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1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너무 힘들때 찾아봤었는데 좋은 말씀도 많이해주셔서 많이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 전남친 제 인연이 아니라는 말씀 제가 조금만더 빨리 들었으면 더 행복이 일찍 왔을까요? ㅎㅎ,, 그래두 잘 털어내고 잘 살고있어요!! 요즘 직업때문에 고민인데 조만간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석 O O

재상담
50세 여성·전화상담·2026.05.2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취업운 직업 궁금해서 상담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3종류로 가능성 열어주시고 용기 주셨습니다. 힘들때 전화드리는데 긍정적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기도 궁금하지만 어느길로 가야할지 답답하고 잘되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석 O O

2026.06.1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선생님 공수대로 6월말 직장 취업되서 다시 시작합니다. 다른일도 들어와서 고민인데 우선 앞에 일을 하고있으라 하셔서 흐름따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재상담
31세 여성·전화상담·2026.05.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진짜 너무 답답해서 어떻게해랴할지 몰라서 연락드렷는데 오히려 22년도에는 결혼이 가능햇든데ㅜ이게 지지 부진해지고잇다해서 속상햇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진짜 너무 답답한데 어떻게해야할지몰겟아요 연락올지도 결혼이 가능한지도 얘가 왜 마음이 돌아선지도 이해가 안가여 얘가 먼저 연락오길 냅둬야한다는데 하… 진짜 어떡해해야할까여 ㅠ 오늫 점사는 진짜 정확도고 성향이고 너무 잘보셧던거같아요

미래후기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1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재상담
38세 여성·전화상담·2026.03.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내적 친밀감이 생긴 선생임 ㅜㅜ 공감 너무 잘해주시고 남자친구 연락 문제로 연락드렸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친절하세여 공감 잘해쥬시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많이 봐주셔서 저도 다시 생각하게꿈 해주세요 오늘 말끔주시고 고민했던거 당장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미래후기

“상담 9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0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남친이랑 일생기면 상항 선생님께 봤는데 잘 맞춰주시규 기도도 올려주시구요 이번에 조만한 한번 더 보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