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저번에 조언대로 했더니 반응이 말씀해주신 그대로라서 신기해서, 다음에 어떻게 하면 될 지 여쭤보려고 왔습니다! 여러 부분의 조언을 들으려 요청했습니다
저번에 조언대로 했더니 반응이 말씀해주신 그대로라서 신기해서, 다음에 어떻게 하면 될 지 여쭤보려고 왔습니다! 여러 부분의 조언을 들으려 요청했습니다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대화가 잘 통하는 분이세요~ 저번에도 말씀 해 주신 대로 되었는데, 하나씩 더 디테일한 조언들과 방향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꼭 필요할 때만 보러 오라는 말씀도 배려심이 느껴졌어요! 너무 과하지 않게 가끔씩 보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2.01.19귀한 분 천OO님,
항상 좋은 말씀 남겨주시고, 서로 좋은 기운 받아가는 시간인 것 같아서 오실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중심은 잡혀 있으시니 정말 헷갈리고 도움 필요할 때만 찾아오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ㅎㅎ
“상담 159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꽤 오래 됐지만 그 당시 재회운과 새로운 인연운이 말씀해주셨던 대로 다 맞았어요. 시기도 비슷하게 들어오고 연락이 오는 뉘앙스도 비슷해서 좀 소름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랜만에 돌아오신것 같아서 기억나는 후기 남깁니다! 또 찾아뵐게요ㅎㅎ
지금 시작한 공부 잘하고 있는건지 잘될지 물어봤어요
친절하셨고 질문 하나하나에 맘에 와닿는 조언을 받아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젠 타로조언에 따라서 열심히 공부해서 그 조언을 제것으로 만들거예요😁 감사한 시간이였고 힐링되는 상담이였습니다😆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2.08.22귀한 분 정OO님,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본인의 것으로 온전히 만들어서 성과 보시길 응원합니다!
“상담 138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전반적으로 모든 상담이 맞았어요
이직 고민상담 받았어요. 지금 회사에서 계속 버텨야 할지.새로운곳으로 이직을 하게되면 어떻게 될것인지에 대해 상담 받았습니다.
타로여서..솔직히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지금까지 제가 이직고민관련해서 주위사람들에게 털어놓지않고, 선생님께도 묻지않았던. 저혼자 감추고 있던 깊은고민에 대한 답까지 나와서 너무 놀랐어요. 지니선생님과 상담후에 깔끔하게 마음 정리가 되서 홀가분하네요. 감사합니다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2.08.14귀한 분 강OO님,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타로가 그 속에 있는 것 까지 비춰 줄 때가 있죠. 홀가분하게 털고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상담 139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두리뭉실하게 애기하셨어요...상담후 후련한게 아니라. 응? 이게 뭐지?? 이생각뿐ㅋㅋ타로는 글쎄요..지금 생각해보면 맞다 틀리다를 애기할수 없을 정도로 특별히 애기해주신게 없으신것같아요. 차라리 신점을 보는게 나은것같아요ㅜㅜ
재회가능성에 대해 상담 받았습니다 뭔가 남자쪽 에서 생각하고 있는게 거의 다 맞는거 같아서..신기했어요..채팅으로
카드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십니다 아직 인연이 끊어지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재회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고 한다고 하더라도 왼벽한 재회로 보기가어려운 부분들이 많다고 하시고 저희가 아무래도 반복되던 부분들이 다시 만나도 떠 반복될꺼같은거때문에 저도 고민되네요..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3.04.25귀한 분 강OO님,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연락이나 연이 끊어지지 않았다 하여 자연스레 재회가 되는 흐름은 아니었지만, 오히려 그 사람이 홀로 겪어야하는 상황이 있어야 재회 상황이 생길 수 있어보이니 어떻게 반복되지 않는 만남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유시간 가져보시길 응원드리겠습니다!
“상담 79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말씀하셨던거처럼 그때 당시 애매모호한 관계 유지하다가 완전한 재회는 시간이 좀 더 지난 후에 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반복될꺼라고 하셨던 거처럼 싸우고 화해하고 헤붙헤붙 반복했어요 ㅋㅋㅋ 그때도 남자쪽 고집이나 성향에 대해 되게 잘 말해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완전히 헤어졌습니다!ㅋㅋㅋ
심야에 실시간에 떠 계셔서 바로 연락 드렸습니다. 무료상담소에 늘 계시던 분이셔서, 몇번 무료로 재미삼아 해봤었는데, 개인타로마냥 너무 잘 맞게 나와서, 오모오모~~~ 신기했었는데, 직접 개인상담 요청 드릴 기회도 생기네요..
남자친구와의 관계때문에 상담을 받았는데, 음,, 다소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왔어요 ㅠ 아,, 선생님의 상담이나 실력에 실망한게 아닌, 운명인가,,,? 라는 생각을 했던 내 판단이,, 절대 아니라는 그 점사에,,, 실망을 했습니다 ㅜㅜㅎㅎ 선생님의 상담은 너무 좋으셨어요. 친절하시고 말투 이쁘시고, 진심어린 걱정도 조언도, 잘 해주십니다. 타로는 신점이나 사주랑 다르게, 카드로 흐름을 봐야하기때문에, 현상황을 미리 다 말씀드려야 하는걸 알고있어서,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서 쭈욱 말씀드렸는데, 현재 나의 속마음, 상대방의 속마음, 앞으로의 흐름 등등을 잘 봐주셨어요.. 카드로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게 참으로 놀라우면서도,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마음에 변화가 있을때마다 종종 찾아뵙고 싶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2.05.21귀한 분 김OO님,
실망스러우셨지만 좋은 후기와 정성가득한 리뷰 감사합니다^^ 언제든 필요할 때 편히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 11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엄청 오랜만에 미래후기 적어봅니다. 대부분이 선생님 리딩처럼 잘 맞었던 것 같어요.. 첨엔 이 인연에 대해서 그다지 긍정적이진 않다고 하셨는데, 그땐 아마도 제가 듣고싶은 말만 들었나봐요.. 시간이 흐르고 보니 대부분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비싼 경험했다 생각하려구요 ㅎㅎ 잘 보시는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요. 힘들어서요. 상담 받았네요. 참 사람 맘처럼 되지가 않아 가지고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정말 솔직하시고 냉정하셔서 조금 뻘쭘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정직하게 봐주시는 분입니다. 선생님이 보내주신 YouTube 영상 때문에 또 다시 마음 잡아가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제 직업은 비밀로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5.04.21귀한 분 천OO님,
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도 잘 지켜드릴거고, 반복된 고민이라도 방향성을 잘 잡아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도 좋은 내용으로 잘 채워나가서 꼭 건강한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봅시다^^
“상담 5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감사합니다 🥂🚳🚷🥂🚷❌️⛔️❌️🛄❌️🛄💓🛄💓🛄💓⛔️💓⛔️💓⛔️💓⛔️❌️⛔️❌️⛔️❌️⛔️🚱⛔️🚱⛔️🚱⛔️❌️⛔️❌️⛔️❌️⛔️❌️⛔️❌️⛔️❌️⛔️❌️⛔️❌️⛔️❌️⛔️❌️
이것저것요. 힘들어서요. 상담 받았네요. 참 사람 맘처럼 되지가 않아 가지고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정말 솔직하시고 냉정하셔서 조금 뻘쭘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정직하게 봐주시는 분입니다. 선생님이 보내주신 YouTube 영상 때문에 또 다시 마음 잡아가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제 직업은 비밀로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5.04.21귀한 분 명OO님,
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도 잘 지켜드릴거고, 반복된 고민이라도 방향성을 잘 잡아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도 좋은 내용으로 잘 채워나가서 꼭 건강한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봅시다^^
“상담 5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감사합니다 🧡🧡➡️➡️↘️➡️☺️🙏☺️🙏☺️🛃⚠️🛃🔮🙏⚠️🙏⚠️🙏⚠️🛃⚠️🛃⚠️🛃⚠️🛃⚠️🛃⚠️🛃⚠️⚠️🛃⚠️🛃⚠️🛃⚠️🛃⚠️🛃🛃⚠️⚠️🛃🛃⚠️⚠️🛃⚠️⚠️🛃
남자친구가 요새 연락도 잘안하고 애정표현도 안해서 남자친구의 마음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남자친구와 권태기에 관해 고민이있었어요 정말 많이 힘들었었는데 선생님이 해주신 말에 큰 깨달음을 얻고 많이 반성하고 새겼습니다 되게 솔직하고 담백하게 말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남자친구랑 잘 풀어볼게용 감사합니당!!!!!!!!!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3.04.17귀한 분 혜OO님,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마음만 앞서면 서로 점점 이해하기 힘들고 멀어 질 수 있으니 꼭 서로 이해하는 방향으로 소통하고 다시 가까워지길 응원드리겠습니다!
“상담 78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덕분에 남자친구랑 정말 잘 풀었고 순생님이 해주신 말씀 덕분에 마은한켠 참 편해졌수비낟 조언해두신대로 행동했더니 남자친구도 더 노력하고 더 사랑해주두라고요 ㅎㅎ 시간이 지나도 가끔 생각이 나는 선생님!! 정말 진심어린 조언과 현실적인 타로 조언 감사합니당
이것저것요. 힘들어서요. 상담 받았네요. 참 사람 맘처럼 되지가 않아 가지고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정말 솔직하시고 냉정하셔서 조금 뻘쭘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정직하게 봐주시는 분입니다. 선생님이 보내주신 YouTube 영상 때문에 또 다시 마음 잡아가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제 직업은 비밀로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5.04.21귀한 분 민OO님,
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도 잘 지켜드릴거고, 반복된 고민이라도 방향성을 잘 잡아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도 좋은 내용으로 잘 채워나가서 꼭 건강한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봅시다^^
“상담 4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요 감사🤗🔮💕🔮😭🥲💕🥲💕🥲💕🥲💕🥲💕🥲💕🥲😭🥲😭🤭😭🤭😊🤭😂🤭😂😂🤭💕🤭💕🥲💕🥲😭🥲😭🥲😭🥲😭🤭🥲😭🤭😭🤭😭🥲😭
궁금한거 물어봐았습니ㅏ🏜🗻🏤🗻🛖🏝🏕🪵🏕🏤🏕🏤🏤🏕🏤🧱🏤🧱🏥🧱🛖🏕🛖🏕🪵🧱🏤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더 친절하고 편안하셨어용~~ ㅎㅎ처음은 전문 차분 느낌이었구요~~~🏤🧱🏥🧱🛖🏤🏤🧱🏤🧱🏤🧱🏤🏡🏤🏗🏭🏡🏡🏤🏤🏡🏤🏡🏤🏢🏤🏡🏤🏡🏤🏡

대구 남구 지니 선생님
2025.03.23귀한 분 설OO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친절하고 편안하게 다가가겠습니다!
“상담 7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