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 속마음이 어떤지 그리고 진로 문제때문에 너무 고민이 많아서 연락드렸어요 상담받고 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해집니당 따로 자세히 말씀을 안드려도 상세하게 잘 맞추시고 제 상황 남자친구 상황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까지 조언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속마음이 어떤지 그리고 진로 문제때문에 너무 고민이 많아서 연락드렸어요 상담받고 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해집니당 따로 자세히 말씀을 안드려도 상세하게 잘 맞추시고 제 상황 남자친구 상황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까지 조언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 속마음이 어떤지 그리고 진로 문제때문에 너무 고민이 많아서 연락드렸어요 상담받고 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해집니당 따로 자세히 말씀을 안드려도 상세하게 잘 맞추시고 제 상황 남자친구 상황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까지 조언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랑 같이 상담 받았는데요. 방법을 잘 제시해주시고 격려와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상담 잘 받았습니다. 나중에 뭔가 또 상담 받고싶으면 다시 상담 받을꺼예요.
집안일과 대인관계로 너무 답답해서 상담 받았어요
두번째 상담 받았는데 너무 잘 알아주시고 힘든거 알아 맞춰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들어가기전이 답답하고 무거웠던 마음이 답답한거 없어서지고 가벼운 마음으로 나왔어요ㅠㅠ 너무 감사해요
전반적인 내용 상담받았습니다 결혼 건강 직업 등등 여러가지 많이 물어봤는데도 자세히 친절하게 모두 답해주시려하셨어요 ㅎㅎ ☺️☺️
우선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내용이 많았지만 다 답해주시려해주셨고 오히려 궁금한거 더 없나 계속 확인해주셨어요 추가적으로 상담받은거 그냥 해주신다는것도 그렇고 꼼꼼히 답해주신것도 모두 좋았고 만족스러웠습니당 다음에는 전화상담도 받아볼게요 !
너무 친절하시고 아무 애기하지 않고 있었는대 잘 맞추시더라구요 다음에 또 갈게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현재 일하는곳을 그만두고 사업을 고민중에 있었습니다. 약 1년반뒤 먼곳으로 이사계획까지 생겨, 이사를 하면서 사업을 생각하였는데 큰 말씀을 드리지 않았는데도 하나하나 집어주시고 기도로 풀어주시면서 상담을 도와주셔습니다. 머리속에서 두리뭉실하게만 계획하던일을 앞으로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집어주셔서 미래에 대한 확신이 생겼고 계획을 제대로 짜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현실적인 상담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 주변에도 소문 내드릴게요!! 선생님도 건강하시고, 하시는일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목은 안마른지 덥진않은지 물어봐주시고 더 궁금한건 없는지 너무 꼼꼼하게 상담도와주셔서 저도 편하게 말하고 들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까지도 저를 걱정해주시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간 친구도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평범하고 친절하셔서 자기도 예약하고 오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때 기회대면 또 뵈여^^
너무 잘 맞추고 무슨 고민인지 말도 안했는데 바로 맞추셔서 놀랬어요!조언 듣구 한번 노력해보려구요!!너무 감사하구 담에는 직접 가서 한번 더 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당!!친구랑 같이 집근처니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말도 이쁘게 하시구 직설적인 말 너무 좋았어요
신점 받으러 갔다가 남자친구의 대한 고민이 있는걸 알아보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받으면서 많이 울었지만 위로도 해주시고 감사해요! 다음에 또 찾아뵙고 싶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남자친구와의 관ㄱㅖ 흐름에 대해서 재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늘 성심성의껏 얘기 들어주시고 제 마음 상태까지 함께
남자친구와의 관ㄱㅖ 흐름에 대해서 재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늘 성심성의껏 얘기 들어주시고 제 마음 상태까지 함께 어루어만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부분 질문하시면 기다아니다 정확하게 대답해주셔서 덕분에 기분이 풀렸어요. 선녀님 공수 믿고 잘 기다려볼게요~!
남친이랑 헤어진지 얼마 안돼서 재회운 보려고 연락드렸습니다. 일단 되게 친절하셨어요. 천천히 말해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제가 원하는 대답을 들으니 더 좋네요
처음에는 저의 전체적인 일이나 직장 관련해서 말해주셨어요. 거의 다 맞는 말이였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궁금한 재회 관련해서 봐주셨는데,, 11월에 재회한다고 하네요!!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지금은 아니다라도 기다리면 좋은일이 생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