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에 대한 상담...
남자에 대한 상담...
항상 궁금한점을 정확하게 꼬집어서 맞춰 주는게 정말 정확하네요.. 역시 사람은 믿을 만한 존재가 아니구 제가 생각했던 촉이 맞았어요... 진심이 없는 사람이었네요...역시나 내가 느끼는 느낌 그래도 입니다 정확한 상담 감사합니다.또 궁금 하고 답답할때 연락 드릴께요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5.11.05귀한 분 이OO님,
평소 느끼는게 진실입니다.
미련은 미련일뿐 한순간의 감정은 추억으로 남기고
평생 후회하지 않을 결단을 내리는게 내 인생에게
선물 주는 겁니다
“상담 22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답답한 마음에. 타로 점을 찾다가 만나는 분이 부산 사람이라 사이트에서 찾다가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요즘 점이 많아서 신점을 볼려다 타로점으로 속마음을 확인했습니다. 맞춘점은 많았지만 다른 타로 보다 여러가지 잘 맞추는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또 연락 드려서 궁금한점을 맞추고 가겠습니다.
지금 현재 일하는 곳 내에서 저와의 분위기가 묘한 사람에 대해 선생님께 상담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
질문에 대해 봐주시는 속도는 괜찮은 편이셨지만 제 말에 따라 전에 하셨던 말을 어느 정도 바꾸시는 경향이 있으셔서 약간 당황스럽긴 했습니다 그래도 성향을 아예 다 틀리게 보진 않으신거 같습니다 상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4.05.26귀한 분 마OO님,
아공 제고 그랬나요 ㅠㅠ
카드의 흐름따라 읽어 드린건데 당황스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다음 상당때는 지조있게 리딩해 드리겠습니다.
편안한 나날들 되셔요
“상담 75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그때 한창 좋아하던 분이 있었고 진로 상담도 받았었습니다 좋은 말 많이 해주셨지만 썸이 잘 되진 않았습니다 제가 스스로 노선을 바꿔서 그런거긴 해요 그래도 그때 상담하는거 자체가 답답함이 해소돼서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남편이 50대 중반인데, 이직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좋은방법이 맞는지 그리고 이직이 가능할지에 대해 상담드렸습니다.
늘 차분하고 편안하게 말씀하시면서 팩트는 확실하게 상담 해 주셔서 잘 참고해서 일을 진행하곤 했습니다. 오늘 상담내용도 남편이직에 대해서 옮기는 게 좋다고 명확하게 말씀주셔서 행동에 옮기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답니다. 이럴까 저럴까 고민할 때 고민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6.06귀한 분 정OO님,
어떠한 결정도 본인이 하는 것이지만 방향제시를 해주고 그기에 대한 이야기로 소통할때 늘 감사합니다.
믿고 항상 상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이 힘들지만 티내지않고 가장의 무게를 고스란히
견디시고 계신 분이셔요.
늘 토닥토닥 힘이 되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편의 직업변동에 대해 상담드렸습니다. 그동안 해 온일이 아니여서 많은 고민 끝에 이직을 결심하고 지원을 했는데, 변동을 가지는게 맞는지. 그리고 합격은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상담을 드렸습니다. 내용은 현재 남편이 책임감으로 버텨내고 있으며, 많이 힘들고 변동을 가지는 게 맞다고 상담해 주셨습니다
❤️❤️❤️❤️❤️❤️❤️❤️❤️❤️❤️❤️❤️❤️❤️❤️❤️❤️❤️❤️❤️❤️❤️❤️❤️❤️❤️❤️❤️❤️
선생님 정말 따수우시고 좋습니다 상담 할때 마다 경청도 잘하시고 카드도 빨리 빨리 잘 뽑아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시간도 늦었는데 타로 상담 신청해도 엄청 친절하시고 조언도 잘해주세요 미래 공수라서 맞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 친절하시고 따수우세요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6.04귀한 분 김OO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두분 모두 응원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주변 상황 잘 정리되고 함께하길
두손모아 기도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셔요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재허ㅣ상담으로 받았는데 힘들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너무 힘든데 상대는 안힘들다고 하셔서 속상하긴 한데 이또한 지나가겠죠..?
감사합니다🥹🥹😙😙🥹😙🥲☺️☺️😚☺️☺️☺️☺️☺️☺️☺️☺️😍🙂😀🙂🙂🙂🙂🙂😃🙂🙂😃🙂😄😄😄😄😄🥰🥰🥰🥰🥰🥰🥰🥰🥰😅🥰🥰🥰🥰🥰🥰☺️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1.06귀한 분 최OO님,
힘들겠지만 견디시고 다시는 연락도 하지 마시고
항상 말을 아끼면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상담 16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직장동료들이 바라보는 나의 현재포지션과 앞으로의 관계 그리고 집매매에 대한 부분을 상담드렸습니다. A, B,,C 동료가 생각하는 나, 그리고 집 A,B 집이 나와 맞는지에 대해 상담드렸습니다.
동료들의 시선에서 A는 책임감과 잘 적응하는 나에 대해 별 나쁜감정이 없고 B도 마찬가지 C는 예민하고 내가 잘 못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고 하셨다. 집은 A,B 두 곳이 나와 맞는 집은 A라고 합니다. 조금 더 생각하고 한번 더 가보고 느껴봐야 겠습니딘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5.18귀한 분 정OO님,
동료분들과는 사이는 본인이 적당한 거리를 두면 나빠지거나 힘들어지지는 않을듯 해 보였습니다.
내 마음이 그래도 더 끌리고 편안해 보이는 곳으로 이사는 잘 했으면 합니다.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집을 이사하고 싶은마음에 상담을 드렸는데, 지금은 이전하고 싶은 마음보다는 안정을 찾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 그리고 동료들과는 적당한거리를 두면서 선을 넘지 않게 지내는것이 가장 현명한 듯 하셨는데 지금까지 별 트러블없이 지냈으니. 잘 해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적응하는 데 힘든일을 이겨 내 가는 방법과 그들과의 생각이 나랑 어떻게 다를까 하는 부분이 궁금해서 상담을 드렸습니딘.
동료들의 생각이 자기들 위주로 진행하면서 나에 대해서 일은 잘하지만, 결이 달라 적당한 거리를 두면서 관계를 맺었으면 하셨고, 나는 말없이 일을 해 나가면 시시비비를 잘 가릴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내용이었다. 그러려니하는 마음을 먹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다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5.24귀한 분 정OO님,
현명한 생각에 응원을 더해 봅니다.
지금처럼 한결같이~~~
시선의식 하지말고 처음처럼이면 되어요.
화이팅 하셔요
“상담 2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동료들과의 관계에서 나와 결이 잘 맞지 않아보여, 시시비비 가리지 말고, 그러려니하면서 지내야한다는 내용이 마음의 위로가 많이 되었습니다. 일을 해나가면서 선을 지키면서 서로 해나가는 것이 가장 상책이니, 선넘지 않고, 잘 지내보려고 합니다
일상생활과 금전 앞으로 직원 속마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시원하게 소통해주셨습니다 잘맞는거 같아서 좋앗어용ㄹㄹ
시간이 지나야ㅜ맞는지 알겠지만 제가 느끼는것을 그대로 알고있는듯이ㅜ말씀해주셔서 맞는것같았습니다 재밌는 소통시간이였아요 미래 후기 또 남기러 오겠습니다 늦은시간 감사합니다 가원선생님 후기는 참고해보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5.02귀한 분 유OO님,
사람과의 관계가 의외로 참 어러운것 같습니다.
성실한 맞춤과 소통이 없다면 더 어렵지요.
상대방의 성향과 상황을 읽어내서 그에 따라
말하고 행동하는 능력이 우린 누구에게나 필요해
보입니다.
.
“상담 3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잘봤습니다 잘 맞췄는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하지만 따듯했던 최선을 다해주시던 리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천명팀도 복 많이받으시고 하반기조 하이팅 하시고 그리고 조금 더 구체적으러 말씀드리자면 조금 더 음 잘 성의껏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전에 상담 받았을때 남편 마음이랑 오늘 남편 마음 들었을때 깜짝 놀랬는데 그래도 남편 마음의 변화가 있는것에 감사함을 느꼈네요^^
남편 마음을 움직임이 있을때 제가 좀 더 남펜 말에 적극적으로 공감해주고 믿어주고 따라준다면 조금 가능성있다고 하셨는데... 근데 시간적으로 부족함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맘 먹고 움직이면 가능성있다고 하셨으니 한번 다시 시도 해보죠~~^^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6.05.13귀한 분 백OO님,
맞아요.
ㅇㅇ님의 노력이 보여서 남편도 마음이 조금 바뀌었을수도 있습니다.
좋은결과 바랍니다.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재 저의 고민인 부분을 선생님께 상담을받게되었습니다.개인적으로 고민인것들을 상담받게되었습니다 따뜻한위로를받아서좋았습니다
저혼자 고민만하고 해결이나지않는 것들을 선생님과다터놓고 상담을받으니 한결마음도편안해지고 현실도 바로보이고 깨닫게되어서 너무재미있고 신기하고 위로도받는 따뜻한 기분이드는 뜻깊은시간이였습니다.지금은힘들지만 힘내서앞으로나아갈수있길바래봅니다

부산 금정 가원 선생님
2025.11.05귀한 분 차OO님,
멋지십니다.
옆에 있다면 한번 안아주고 싶습니다.
다행히도 위로도 되고 좋았다니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살아보니 다 지나 가더라구요.
제각각의 모습으로 다가오는 힘듦이 지만
견딜수 있을만큼 오더라구요.
충분하게 잘 해결해 낼 수 있을겁니다.
힘 내시고 그래두 힘들면 다시 보아요
“상담 20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저의고민들을 선생님께 상담받게되었습니다 답답해하고 혼자서 속으로 앓던 것들을 선생님께 상담받고 하니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 기분도좋아지고 신기했고 미래를 마치 본느낌도들고 너무 재미있고 저는몰랐던 것들을 보게되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