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랑 전남자친구 재회를 물어봤습니다 . 선생님진짜 대박 입니다 이름만 물어보고 바로 대답해주셔요 . 강추 강추 !!!!!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랑 전남자친구 재회를 물어봤습니다 . 선생님진짜 대박 입니다 이름만 물어보고 바로 대답해주셔요 . 강추 강추 !!!!!
시원시원했고 . 제가 연락은 하고 지내는데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여쭈어 보았는데 . 8월20일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 빨리 재회를 하고 싶어 만나면 재회가 빨리 가능할까요 했는데 7월20일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전에 한번 오빠 한테 가보고 . 아니면 오빠가 인천에 오고 나서 보고 나서 후기 쓰러 올께요 . 강추 강추 !!! 직장도 오래 다닐수 있는곳이라 해서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

안양 해와달 선생님
2025.08.16귀한 분 김OO님,
후기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올한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해와달 을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올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
“상담 36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생각이 날까 말까 하는데 그 선생님ㅇ ㅣ 말한 시기에 진짜 됬어요 ...신기하네요 !!!😁😁😁😁😁😁😁😁😁😁😁😁😁😁😁😁😁😁😁😁😁😁😁😁😁😁😁😁😁😁😁😁😁😁😁😁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재회가 가능할지에 대해서 상담 받았습늬다.......................!!!!!
지난 상담때 선생님께서 6월 쥬심하라했는데 못참고 제가 터트리는 바람에 ..ㅋㅋㅋ ㅠㅠㅠㅠ 그래도 6월 20일 넘어서는 연락운 50프로 7월 20일 넘어서 연락 재회운 들우와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믿고 기다려보겠습니드 감사핮니다!!
“상담 1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자친구와 헤어진 직후에 상담을 드렸습니다. 헤어진 이유와 상대 성향을 잘 맞추셨고 연락운이나 재회는 6월 20일 이후로 주셔서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ㅜ 상담 감사햇습니다!!!!!!!!!!!!!!!!!!!!!!!!
연락 끊긴사람과의 연락운 인연흐름 등
속마음 연락운같은거 잘 보셔서 고민 있을 때마다 연락드리는 편입니다 ㅎㅎ 생년월일 없이 이름만 듣고 봐주시는데 신기한게 잘 맞아요 ㅎㅎ
“상담 5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관심있던 사람 소개팅 결과, 연락운 , 인연줄 여쭤봤어요! 소개팅 잘 안될거라 하셨는데 맞았구여! 연락은 5월 초에 온다고 했는데 오지 않았습니다! 인연줄은 계속 있다고 하셨는데 그냥 지난주에 제가 연락 해버렸어요 ㅎㅎㅎ 연락운 빼구 전부 맞추셨어영
하.. 저는 심각하게 신청을 햇는데 무슨 결론만 딱 말하고 왜 그렇게 나오는지도 말안해주고..진심으로 같이 걱정해 주는 면도 없고 뭔가 그냥 돈 안되는 고객이니 빨리 끊어야 겟다라는 느낌뿐이고 말투엿고 옆에 잇던 남친이 듣고 잇엇는데 남친도 어이없다면서 그 성의없는 말 해주면서 받는 돈이 얼마냐고 할정도엿어요 저는 아는 여동생이 진짜 심각한 일이 생겨 그 동생에게 다 말하고 물어보는거엿는데 공격적이시고 개인정보 운운하고..ㅡㅡ 그러면서 시간 다 뺏어 먹고 내가 변명하느라 시간 다 끌엇네요 그러지마세요.. 그 동생이 형편이 안되서 여기서 못 물어본것뿐이엿어요 어디 사회에 쪄들어 말하시는분 같앗어요
그냥 돈주고 봉사활동하는 기분이엇네요..저도 돈 벌려면 힘들어요..괜히 여기와서 물어보는거 아니라구요..나중에 살짝 사과는 하셨지만 그게 돈주고 욕먹은 사람. 마음을 다 감싸고 이해가 될까요?? 괜히 돈주고 물어 봣고 썻다는 생각이 들엇어요..성질 좀 죽이세요

안양 해와달 선생님
2026.01.11귀한 분 꽃OO님,
감사합니다 올한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해와달 을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올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
“상담 17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별로였습니다 맞춘것도 없고 성의없게 점사보시고 예의도 없는 분이셧어요
이전 사람의 속마음 등을 여쭙고 앞으로 관계에 대한 조언을 여뚭고 싶어서 상담 신청했어요. 찜 눌러두기도 했고, 보다 자세하게 상담받고 싶은 마음에 연락드렸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나이, 이름만 듣고 쏙쏙 말씀해주셨어요. 다만 개중에는 은연 중에 알 수 있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대체로 명확하게 말씀해주시지만 너무 내용을 짧게 말하시거나 빨리 끝내고 싶어하시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다만, 제가 상처받지 않도록 잘 조언해주셨습니다.

안양 해와달 선생님
2026.01.11귀한 분 박OO님,
감사합니다 올한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해와달 을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올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
“상담 19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과의 상담은 큰 위로를 받는 듯해 좋았어요. 선생님께 상담드린 분과는 잘되지 못했지만, 그래도 다시 생각해보면 아마 선생님께서도 그때 "확실히 잘된다"라고 말씀주시지 않았던 걸 보면 이 상황을 생각하고 말씀주신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선생님 말씀대로 잘되고 있는 듯해 항상 기대하고 있어요
👍🏻👍🏻👍🏻👍🏻👍🏻👍🏻👍🏻👍🏻👍🏻👍🏻👍🏻👍🏻👍🏻👍🏻👍🏻👍🏻👍🏻👍🏻👍🏻👍🏻👍🏻
👍🏻👍🏻👍🏻👍🏻👍🏻👍🏻👍🏻👍🏻👍🏻👍🏻👍🏻👍🏻👍🏻👍🏻👍🏻👍🏻👍🏻👍🏻👍🏻👍🏻👍🏻👍🏻👍🏻👍🏻👍🏻👍🏻👍🏻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헤어진 전남친과의 재회에 관해서 물어보고자 상담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일단 재회는 40%정도가능성이 있다고 하셨고 7월?8월?쯤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전에 재회가 되길 바라지만 그래도 재회가 된다고는 해주셔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었네요 ! 거짓말은 안하시고 딱 보이는 그대로 말씀해주샸던것같아요.
“상담 3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아직 기간이 되지 않아 미래가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맘 5월에는 만날일 없댓고 6월 말이야 차단이 풀릴수 있다거 하셨나 무튼 더 기다려 봐야 알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당 😭🤭😭🤭🤭🤭😭🤭😭😭😭😭😭😭😭😭😭😭😭
소송이야기와 헤어진남친 속마음등 이야기했습니다 선생님 말씀이 맞길 기도합니당 ☆☆☆☆☆☆☆☆☆☆☆☆☆☆▪︎☆○○○▪︎
감사합니당 ♡♡♡♡ ☆◇◇☆◇☆♤☆◇☆♤☆♡☆♡☆♤☆■☆♤☆♡☆■☆♡☆♡☆♡☆♡☆♡☆♡☆♡☆♡☆♡☆♡☆♡☆♡☆♡♡☆☆♡☆♡☆♡☆♡☆♤☆♡•♡•♡•♡•♡♡••♡♡•♡•♡•♡•♡••♡♡•♡•♡•
“상담 2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 전반적 흐름잘보세요 작년 제 제자가 내년결혼할거라했는데 진짜올해 5월결혼했네요 임신해서 ㅋㄲㅋ 그외에도요 다만제소송은ㅜ 아직2심이니 지켜봐야죠 항상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운이 있는지 궁금해서 상담 받게 되었는데 다른 선생님이랑은 다른 말씀을 해주셔서 놀랬습니다.
약속 시간 40분 정도 늦으셔서 기분은 썩 좋지 않았고, 이름도 여러 번이나 바꿔서 말씀하셔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래도 궁금했던 고민을 긍정적으로 답변 듣게 되어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신점은 대면으로 상담 받아야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답니다.

안양 해와달 선생님
2023.07.16귀한 분 강OO님,
네감사합니다 후기정말감사합니다 올해는소원성취하시길기도드림니다강사합니다
“상담 105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타로 상담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맞아서 놀랬어요! 현재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콕 집어 이야기 해주셨고, 조언도 현실적으라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상담받았네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헤어진여자친구와 재회에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기존에 상담받앗던 선생님을 또 찾아뵙게되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또 마음도 편햇구요
제 마음을 잘 이해해주시고 상대방에 현재 마음도 예측해주시고 시간을 두고 기다려봐달라는 조언도 해주셔서 조금의 위안이 되더라구요 사실 위안받을곳이 필요했는데 그런점에서 상담이 너무 위로가 되었습니다 노력해서 다시재회하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안양 해와달 선생님
2025.05.08귀한 분 김OO님,
후기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올한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해와달 을찾아주셔서감사합니다 올해는 소원성취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
“상담 39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재회 점을 보고싶었고 너무 힘들어서 상담받았어요 늘 맞는 상담도해주시고 얘기도 들어주시고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또 이렇게 헤어지고 나니 위로받고 싶네요.. 결혼까지 생각하던 사람과 한순간에 이별이 너무 힘들고 곧 상담 다시 신청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