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선생님 후기 55

천명 - 신점 후기 | 일산 나비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민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2.12.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년운세와 금전적인 문제 이성문제 등등 궁금해서 상담하게 되었어요~~전반적으로 궁금한거 다 여쭤보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선 내가 숨기고 싶은 문제도 모두 말하셔서 숨김없이 상담할수 있었어요~저~엉말 잘맞추십니다!! 그리고 요즘 가지고 있는 고민에 대해서 내가 생각이 많은것도 맞추셔서 놀랐어요^^ 점사 넘 잘보세요!!!!!속시원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6.06.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사 직장 건강 등 두루두루 여쭤보기 위해서 전화드렸습니다. 여러모로 답답하고 힘든 시기여서 선생님께 자문받기 위해서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굉장히 친절하셨고 조목조목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직을 너무 하고 싶은데 하반기에 가능성이 보인다 하셔서 진짜 이력서 준비를 잘해야할거 같습니다. 잘 버텼다고 해주시고 좀 쉬어도 괜찮다고 해주셔서 힘이 되었습니다,,이사는 고민이네요,, 가고싶은데 고민을 더 해야할지 싶기도 합니다 ㅜ

일산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나비 선생님

2026.06.14

귀한 분 OO님,
누군지 알겠네요 내담자분 걱정마세요 좀만 버티면 좋은딜 있으실꺼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9세 여성·전화상담·2023.01.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너무 많아요. 이직 가정 성격 평생운 가족 회사생활 대체 얼마나 여쭈어 봤는지 모르겠어요. 오히려 너무 이것저것 다 여쭈어 봐서 죄송할 정도 였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전 그냥 지금 너무 홀가분해요. 저 자존감도 자신감도 올라왔고, 바로 가족들 다음 상담도 예약을 할 정도에요.. 제 신점이 나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 선생님은 절대 뭔가 굿이나 부적 이런거 1도 안꺼내시고, 처음부터 술술술… 그리고 너무 소름끼치게 마치셔서 깜짝놀랬어요. 그리고 제 고민을 말씀 드렸을때 사실 바로 이미 얘기 하셨던 부분에서 대부분 카바해주셔서 사실 뭔가 따로 많이 질문을 하지 않고 저 혼자 이렇게 하시라는 말씀 이시죠 ? 이런 거라는 거죠 ? 라고 혼자 곱씹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통쾌하고 유쾌하고 저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응원을 받았는데 그런거 있죠 그냥 해주는 응원말고 저에게 마법을 거셔서 응원이 사실인 마냥 믿게 되는 ㅋㅋㅋㅋ 전 이제 매년 두번은 그냥 찾아뵈려구요.. 가족들 신년 운세보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그냥 믿어보세요 저 올해 한 3제 들어온지 알았는데 3제를 통쾌하게 날려버렸어요… 쌤 존경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최 O O

30세 여성·전화상담·2023.01.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2023년이 되어서 총운이 궁금해서 찾아뵙게 되었어요 ㅎㅎ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제가 직장에서 일하는곳을 옮길일이 있었는데 그런것도 너무 잘맞추시고 전체적으로 제 성향이나 남자친구 등등 잘 봐주셨어요 그리고 뭘여쭤봐야할지 모르겠어서 고민이기도 했는데 이것저것 먼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ㅠㅜ 좋은얘기도 조심해야할얘기도 잘 해주셔서 최고였어요 ㅎㅎ 다음에 3-4월에 ㅠㅠ 가기싫은곳을 말씀대로 배정받게되면 또찾아뵐거같지만 ㅋㅋ ㅠㅠ 무튼 전체적으로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권 O O

33세 여성·전화상담·2022.10.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쭤보고 싶은 사람이 생겨서 연락 드렸는데 콕콕 집어서 답변 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잘 봐주시는 것 같아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쿨하시고 친구처럼 말씀해 주셔서 즐거운 상담이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모습과 상대가 느낀 모습이 달라서 조금 당혹스럽지만 되게 잘 알고 계셔서 신기했고 명확히 답을 주는 것에 신뢰가 가는 상담이었습니다 늦은 시간에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47세 여성·전화상담·2022.09.1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상대방이 저한테 느끼는 감정 속마음을 말해주시는게 너무 소름돋았어요 진짜 맞아떨어져요ㅠㅠ그리고 진짜 인생에 도움이 되는 일반 상담 수준이 아니라 정말 정확한 얘길 해주십니다 진짜 용하세요!!!!!!! 진짜 상담받고나서 생각 정리가 됐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 상대방이 저한테 느끼는 감정 속마음을 말해주시는게 너무 소름돋았어요 진짜 맞아떨어져요ㅠㅠ그리고 진짜 인생에 도움이 되는 일반 상담 수준이 아니라 정말 정확한 얘길 해주십니다 진짜 용하세요!!!!!!! 진짜 상담받고나서 생각 정리가 됐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임 O O

재상담
40세 여성·전화상담·2022.09.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새로 호감가는 남자가 생겼는데 발전가능성이 있을지 궁합은 좋을지, 그리고 샵을 차리려고 하는데 괜찮을지 상담드렸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 처음 상담드리는데용, 생년월일도 안물어보시고 바로 말씀해주시는데 신기하세용ㅎ 새로 호감가는 사람이 생겨서 궁합이 어떤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요, 둘이 너무 잘맞는다고 해주셨어요^^ 제가 많이 답답할꺼라고 했는데 사실 지금 사귀지도 않는데도 답답하긴해요ㅠㅠ 저에게 마음이 많이 있고 만나게 되면 잘만날꺼고 결혼까지 할 수 있는 사이라고 하네용🤭 그래도 궁합이 너무 좋게 나와서 다행이에용! 샵도 올해 오픈하려고했는데 올해보다는 내년 3-5월에 하는게 좋다고 하셨고 지역도 정보를 주셔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용ㅎ 상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일산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나비 선생님

2022.09.01

귀한 분 OO님,
아이구 이렇게 꼼꼼한후기 너무감사합니다 잘되셔서또 연락주셔용♡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43세 여성·전화상담·2022.08.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러가지로 답답한 문제들이 많아서 상담 신청 했어요. 남자친구와의 문제와 직장운.. 앞이 안보이는 이 시기에 상담이라도 받고 싶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마음을 잘 알아 주셨고 잘 맞추세요. 어느쪽이 좋을지에 대해 신중하게 답변해 주셨던 점도 좋았구요. 선택은 제 몫이지 참고해서 답답함을 해소 하고 살아가보려고 합니다. 친절한 상담 너무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찾아뵙고 상담 받고 싶네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천 O O

재상담
47세 여성·전화상담·2022.08.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두번째 상담입니다.앞일이궁금해 저희는 선생님을 찾잖아요.. 첫번째상담받은데로 이루어져서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그래서인지 더욱이 신뢰가 가는분입니다... 그래서 재상담 요청햇고 걱정거리가생겨서 연락드렷죠 같이고민해주시그 감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1차상담때어느한부위를 가르켜 건강조심하라셧는데 상담후얼마지나지않아 제가수술을하게됫는데..너무나 신기햇어요... 나머지도 선생님말씀대로 이루어졋고..두번째상담받고는 마음도편해졋어요... 제가무얼해야할지도가르쳐주셧고... 늘 그랫듯이 제편에서서 제입장이 같이되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받는네네 편안햇습니다..다음엔좋은일로 찾아봡겟습니다 선생님건강하세요^^

일산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나비 선생님

2022.08.11

귀한 분 OO님,
아이고 안녕하세요 너무 긴 리뷰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된일있으면 찾아주셔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허 O O

49세 여성·전화상담·2022.08.0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과 이사문제로 고민이 많아 상담신청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걱정도 많고 자존감도 많이 낮아져서 하루하루 고민만 하며 살고 있었는데 '뭘해도 잘 할'사람이라는 용기를 갖게되었네요. 성격이랑 제 상황 너무 맞아서 헛웃음 나왔구요. 고민했던 선택지중에 버릴것과 마저 고민할것이 추려져서 마음이 가벼워 졌어요. 그리고 이사는 수원쪽으로 지금부터 가족들을 조금씩 설득해보려구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좋은 시간었고 감사했습니다.

일산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나비 선생님

2022.08.11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이제야 발견을 햇네요~^^ 뭐든 잘하실꺼니까 걱정안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