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문제랑 재회한 남자 속마음이 궁금해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
직장문제랑 재회한 남자 속마음이 궁금해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
저는 선생님 말이 너무 잘맞고 싱담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저는 상담할때마다 놀래요 . 항상 궁금할때 선생님 찿는거같아요 . 미래후기 쓰러 다시올께요 ㅎㅎ
“상담 31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은 그냥 짱이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
좋았습니다 .
좋ㅇ았습니다
“상담 29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짱짱 선생님 선생님 상담처럼 흘러가는거깉아여 !!!!!😆😆😆😆😆😆😆😆😆😆😆😆😆😆😆😆😆😆😆😆😆😆😆😆😆😆😆😆😆😆😆😆😆😆😆😆😆😆😆😆😆😆😆😆😆😆
남자친구에때문에요
좋았습니다. 매번 쫌 잘맞는거같아요 ~
“상담 23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 짱짱😍😍😍😍😍😍😍😍😍😍😋😋😋😋😋😋😋😋😋😋😋😋😋😋😍😍🥰🥰🥰🥰🥰🥰🥰🥰🥰🥰🥰🥰🥰🥰🥰🥰🥰🥰🥰🥰🥰🥰🤩🤩🤩🤩🤩🤩🤩🤩🤩
몇 달째 고민하고 있는 관계에대해 물어봣어요 긍정적인 답변을 받은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기다려보겠습니다!!!!!!!!
👍🏻👍🏻👍🏻👍🏻👍🏻👍🏻👍🏻👍🏻👍🏻👍🏻👍🏻👍🏻👍🏻👍🏻👍🏻👍🏻👍🏻👍🏻👍🏻👍🏻👍🏻👍🏻👍🏻👍🏻👍🏻👍🏻👍🏻
“상담 4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남자친구의 지금은 속마음이 궁금하서 상담받았습니다 매번 궁금하면 선생님을 찿는데 잘봐주십니다 ~ 2026년 복많이 받으세요 ♥
말도 너무 잘해주시고 . 너무 저랑 잘맞는거같아요 !! 매번 상담시간이 짧아서 너무 아쉬울 정도예요 ~ 남자친구 속마음 잘보고 다음에도 또 보고싶으면 재방문 할정도로 잘보십니다 ~ 제가 재방문을 10손가락 정도 안에 들어갈꺼같아요 ㅎㅎ 2026년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쌤 ~

수원 태양 선생님
2026.01.14귀한 분 김OO님,
소중한 후기글 감사합니다 ~
남자분께서 결혼을 원하는 마음이 확실히 있어보이시구요
아까 걱정했던 그 부분은 남자분께서는 이런 환경이되어도 하지 않으실분같아보였습니다.
지금 기운에너지로만 보면
현재 환경적 여건만 가추어진다면 김00님께서 생각하는 미래도 가능하실것으로보입니다~
귀중한 후기 글 감사합니다 ~
“상담 15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 두말하면 피예요 !!! 정말 잘보십니다 굿굿🥰🥰🥰🥰🥰🥰😍😍😍😍😍😍😍😍😍😍😍😍😍😍😍😍😋😋😋😋😋😋😍😋😍😍😋😍😍😍😍😍😍😍😍😍😍😍😍😍
개인상담이기때문에 시크릿 하겠습니다 . 근대 선생님 진짜 질보세요 굿굿 베리굿 👍👍 힘들때마다 선새님 찿고 . 상담 받아요 10분 전화상담 말고 더 길게 보세요 ㅎㅎ
베리굿 합니다 . 후회없눈 상담입니다 . 굿굿 🥰🥰 재상담 믾이해요 전 잘 맞아요 너무나도 !!! 🥰🥰🥰🥰🥰🥰🥰🥰🥰🥰🥰🥰🥰🥰🥰🥰🥰🥰🥰🥰🥰🥰🥰🥰🥰🥰🥰🥰🥰🥰🥰🥰😇😇😇😇
“상담 2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매번 보고싶을때 선생님을 찿는데요 진짜 잘보세요 !! 말씀도 차분하시고 . 시간에 맞혀 봐주실려고 빠른 리딩 정확한 리딩 봐주십니다 . 틀린거 없어요 . 취업운도 저번에 봤지만 떨어질꺼같다 하면 떨어지고 합격한다하면 합격하고 . 정말 잘보세요 👍
여러가지 물어봤습니다 ♡♡♡♡♡♡♡♡♡♡♡♡♡♡♡♡♡♡♡♡♡♡♡♡♡♡♡♡♡♡♡♡♡♡♡♡♡♡♡♡♡♡♡♡
10분 상담은 너무 짧아여 .ㅠㅠ 늘 상담받는데 한 30분 20분 정도 하면 마음이 좋아지는 ㅎㅎ 다음부터는 20분 상담 30분 상담해야될꺼같아영 ㅎㅎ 너무 좋아요 😍😀💕💗🙈😘😍😀💕💗🙈😘😍😀💕💗🙈😘
“상담 2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 잘보십니다 . 추천추천 강추 강추 🙏🙏🙏🙏🙏🙏🙏🙏🙏🙏🙏🙏🙏🙏🙏🙏🙏🙏🙏🙏🙏🙏🙏🙏🙏🙏🙏🙏🙏🙏🦶🙏🙏🙏🙏🙏🙏🙏🙏🙏🙏🙏🙏👍👍👍👍👍👍👍👍👍👍👍
타로잘보셔서 자주 여쭈어보고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당 ❤️ ♡♡♡♡♡♡♡♡♡♡♡♡♡♡♡♡♡♡♡♡♡♡♡♡♡♡
감사합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담 2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거의 95퍼센트 확률로잘보셔요 소송도 모가나올거라했는데. 그것도맞았어요 부정적인거 다맞고 슬프네요 그래도 솔직하게말씀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__^^^____________**__^^^
정리할게 있어서 해결 방법 조언을 얻고자 선생님께 상담 했었습니다 상담 후 쉽게 결정 내려서 행동 했어요~~ 도움 감사합니다!
태양이라는 선생님의 닉네임이 눈에 띄어 상담 신청 했었어요 역시 태양처럼 따뜻하시고 푸근하게 대화 이끌어주셔서 제가 생각했던 방향에 확신을 얻어 더이상 고민없이 잘 해결 했습니다! 채팅으로 상담 마무리까지~~! 짧은 시간이였지만 많은걸 채운 값진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 항상 행복 가득하세요🙏🌈
“상담 5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생각이 혼란스럽고 결정 내리기 힘들때 상담받고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생각하고 있던 부분에 확신을 주셔서 그당시 잘 해결했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
⭐️⭐️⭐️⭐️⭐️⭐️⭐️⭐️⭐️⭐️⭐️⭐️⭐️⭐️⭐️⭐️⭐️⭐️⭐️⭐️⭐️⭐️⭐️⭐️⭐️⭐️⭐️⭐️⭐️⭐️⭐️⭐️⭐️⭐️⭐️⭐️⭐️⭐️⭐️⭐️⭐️⭐️⭐️⭐️⭐️⭐️⭐️⭐️⭐️⭐️⭐️⭐️⭐️
“상담 2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