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선생님 후기 208

천명 - 신점 후기 | 대구 동구 혜화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최 O O

46세 여성·전화상담·2026.06.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직과 앞으로의 운세 등 여러가지 물어봤어요. 굉장히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말해주려고 하셔서 감동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질문에 대한 답을 바로 해주시고 예시도 적절하게 들어줘서 이해하기 좋았어요. 시간 다되어갈때는 더 빠르게 답변해주시면서 조금이라도 더 말씀해주시려고 해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진심을 담은 상담 정말 감사했습니다. 상담 끝난 후 응원글도 너무 감사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현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3.03.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런저런 미래와 고민들 때문에 받게 되었습니다. 시기적으로도 도대체 나는 언제쯤 괜찮아지는지도 너무 궁금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영이 맑은 분 같았어요. 주루룩 읊어 주셨는데 다른 곳에서는 듣지 못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조금 놀라웠어요. 집안에 얽힌 일이 있었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들 때문에 고통이 컸는데 그걸 짚어내시길래 묵은 체증이 가라앉는 기분도 들었고 참 희한한게 거기서 또 위안으로 다가오길래 티는 안냈지만 눈물이 나왔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장 O O

48세 여성·전화상담·2023.03.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편 문제로 상담 받았는데, 선생님 우문현답으로 갈을 찾아주셔서 다른 선생니들 뻔한 조상 이야기 없이 현재 상황에서 필요한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현실적인 방법으로 알려주셨어요, 말씀 빠르시고 타 상담처럼 제편에서만 위로해주시기보다 객관적으로 설명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헤어지는걸 자꾸 물었지만, 긍정으로 말씀해주셔서,, 제가 하기에 달린거 같아요,, 요즘 점사를 많이봐서 정신이 피폐해져 있는제게 다른길을 알려주셔서 그렇게 해보고 몇달후에 다시 연락 드리려구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장 O O

38세 남성·전화상담·2023.03.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 이직관련 문제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진실성있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최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3.03.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이 안정적이지 않아 취업상담 받았어요. 또 앞으로 결혼운이 궁금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에 저와 관련된 기질이나 성격을 쭉 얘기해주셨어요. 제가 평소 생각하던 장단점들과 꼭 들어맞았고,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도 곰곰히 생각해보니 다 맞더라고요. 상담 내내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질문 많았는데 모두 성의있게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재상담
42세 남성·전화상담·2023.03.0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선생님하고는 작년7월경에 상담받았고, 반년만에 다시 재상담을받았는데, 첫상담때 있는 그대로 말씀도해주시고, 상담이끝났어도 채팅으로도 조언도해주시고 위로도해주셔서,선생님이 생각나서 다시 상담을받게되었고, 반년이라는 시간이흘러서 저에 전체적인운세와 와이프의속마음,흐름, 앞으로의관계에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시간이 한참흘렀는데도 기억해주셨고, 선생님께서도 제가 많이 밝아졌고 좋아졌다고도해주기도했고, 올해 전체적으로봤을때 좋은점과 조심해야할부분들 자세히 설명해주셨고,와이프에관한것도 이상하리만큼 많이 정신차리신것같다고도 해주셨고, 지금 선생님께서 보시기에는 와이프가 감정적으로 기분이 우울하니 옆에서 잘챙겨주라고하셔서, 최대한 선생님 말씀데로 노력해보려합니다^^ 상담이 끝난후에도 채팅으로 조언해주시고 좋은말씀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35세 여성·전화상담·2023.02.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랑꺼하고 제꺼하고 봤어요 전반적인 올해 총운이 궁금했지만 직장운이 궁금했어요 나에게 잘 맞는 직업인지 회사생활을 오래할 수 있을지 해서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첨에 속사포로 적으신거에 대해서 말씀 해주시는데 집중해야해서 놓친부분도 많았어요 ㅎㅎ 하지만 다시 천천히 말씀해주셨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씀해주시고 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시고 뜻깊은 시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고민하다가 바꾼 직업이 아니라는 말씀듣고는 좀 그랬지만 여러방향으로 알려주시고 마지막까지 말씀해주려는 모습에 더 좋았습니다 결국엔 제 숙제이지만 해결책도 조금은 주셔서 조금이나마 생각을 더 깊게 해 볼 수있었던 시간입니다 성향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셨고 해결책도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선생님께 예약할까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구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3.02.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두가지가 궁금했어요, 첫번째는 새로시작한 일이 저에게 잘맞고 장기적으로할수있을지, 두번째는 좋아하게된 친구와는 어떻게 발전될지상담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제가 어떤 다른 정보를 먼저 얘기하지않았는데도 먼제 전반적인 이야기를 쭉해주셨어요, 그래서 더 믿음이갔어요. 제가고민하고있는것들에대해서도 먼저 얘기를꺼내주셔서 편하게 제가 얘기할수있게해주셨고, 궁금한것은더없는지 물어봐주셨어요. 물음에 답변해주시는게 워낙 막힘이 없으셨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찾아뵙고 싶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36세 여성·전화상담·2023.02.1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고민과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지,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많아 상담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상담 초반에 어색할까 걱정했는데 먼저 저에 대해 쭉 말씀해주셔서 그 후 편하게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고민하고 있던 내용에 대해 속 시원히 답을 얻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세심하고 자세히 상담해주시고 편한 분위기라서 궁금했던 내용들 잊어버리지 않고 다 여쭤볼 수 있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심 O O

60세 여성·전화상담·2023.02.1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사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좋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