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
⭐️⭐️⭐️⭐️⭐️⭐️⭐️⭐️⭐️⭐️⭐️⭐️⭐️⭐️⭐️⭐️⭐️⭐️⭐️⭐️⭐️⭐️⭐️⭐️⭐️⭐️⭐️⭐️⭐️⭐️⭐️
⭐️⭐️⭐️⭐️⭐️⭐️⭐️⭐️⭐️⭐️⭐️⭐️⭐️⭐️⭐️⭐️⭐️⭐️⭐️⭐️⭐️⭐️⭐️⭐️⭐️⭐️⭐️⭐️⭐️⭐️⭐️⭐️⭐️⭐️⭐️⭐️⭐️⭐️⭐️⭐️⭐️⭐️⭐️⭐️⭐️⭐️⭐️⭐️⭐️⭐️⭐️⭐️⭐️⭐️⭐️
“상담 2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상대방의 마음 변화가 어떤지, 나의 연애운은 또 있는지 궁금해서 고민 상담 신청 드렸어요
신점이라서 솔직히 겁이 많이 났는데, 너무 따듯하게 말씀도 잘 들어주시고 말씀해주시고 제가 원했던 질문과 답변을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생각보다 엄청 많이 편하게 봤어요 저도 아직 마음이 이도저도 아닌 상태라 많이 힘들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제가 어떻게 행동하고 생각해야되는 지 판단이 섰어요

포항 옥천무 선생님
2026.05.16귀한 분 이OO님,
좋은일이 또다시 찾아 올거예요!!
언제 어느 때라도 행운이 항상 따라 오기를
기도할께요!!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서 남은 한해
잘지내보도록 해요 응원할께요~~^^🙏
“상담 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점을 보게 되었능데 공감을 잘해주시고 질문에 대해서 제가 상처 받지 않게 답변읗 해주샤수 넘 좋았러용.....^^^...!!.!.!.!.!.!.!.!.!.!.!..!.!.!.!..!.!.!.!.!
올해 큰 틀에서의 운세랑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상황이라 언제 쯤 좋아질지 궁금하고 생각하고 있는 것들 어떻게 흘러갈지 알고 싶어러 상담했어요
전화로 먼저 아무 말 안 했는데 제가 가장 걱정하고 고민하고 있는 것 바로 말하시면서 이거 때문에 상담하죠? 라고 물어보셔서 신기했어요 그러고 네 라고만 대답했는데 언제 쯤 괜찮아진다 라고 말하셔서 위안이 됐네요 그 외에도 궁금한거 여쭤봤는데 질문 다 하기도 전에 바로 아니면 아니다 괜찮다 바로 말해주셔서 궁금한 건 거의 다 여쭤봤어요
“상담 5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가까운 미래부터 말씀하신 반대로 흘러갔어요ㅜㅜ 하라는데로 했는데 전혀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진심이 느껴져서 상담 때 좋았는데 가까운 미래 대부분 반대로 틀려버리니 먼 미래도 다르게 흐를 것 같네요.. 그래도 상담은 감사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고 금전이랑 미래에 대한 답답함때문에 상담받게되었습니다. 제 운세가 언제풀릴지 막막해서 다시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작년 8월 힘들때 상담받았는데 역시 따뜻하셨어요. 결혼 준비가 원래 힘들다고하는데 힘든 와중에 옥천무 선생님 만나서 힘이되었습니다. 다음에도 고민이 생긴다면 옥천무 선생님께 상담받으려고 합니다. 이동수도없으니 마음 다잡고 열심히 살게요.

포항 옥천무 선생님
2024.04.05귀한 분 윤OO님,
잘 살아가기 위한 과정 이라 생각 하시고
차근차근 준비해서 잘 이뤄 가시리라 보여요
앞날에 행복한 생활이 펼쳐 지시길 기도드려요
뭐든 잘해나가실 겁니다~~🤗
“상담 69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결혼준비할때는 직종도 바꾸고 전직장에 비해 급여도 낮았어서 제 자신도 자신감이 떨어진 상태였는데 다행히 저희 신랑이 저를 믿고 결혼해서 지금은 엄청 행복하게 살고있어요.ㅎㅎ 힘든때를 참고 잘 지내오니 행복한 지금이 있나봅니다.^^
요즘 신경쓰이는 상대가 있어서 속마음이랑 앞으로의 관계가 궁금해서 봤습니다. 저에게 호감이 있고 천천히 다가올거라고 하시네요.
신기했던게 2월에 저에게 뭔가 건네는거 같다라고 하셨는데 정말 제가 받을 물건이 하나 있거든요 ㅎㅎ 2월 설 지나서 만나게될 거 같은데 맞추셨어요. 그 때 마음 표현할수도 있을거라 했는데 정말 그랬으면 좋겠네요. 성격이 부딪힐수 있긴한데 결혼할만한 사람으로 괜찮다고 하시네요.
“상담 3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올해 애정운이 좋고 3월에 또 좋은 사람이 들어온다는데 기대가 됩니다. 제가 관심 있는 사람과의 인연에 대해서는 진전이 되는듯 안되는듯합니다. 2월쯤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을거 같다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벽이 좀 크네요 ㅠㅠㅠㅠㅠ
처음상담한것같은데 어쨌든 단호하시고 시원시원하셨습니다~~~~~~~~~~~~~~~~~~~~~^^^^^
친절하시고 올해운도 잘봐주시고 헤어진남친과는 재회가 어렵다하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잘봐주셨고 첨인데 설명도잘해주시고 올해매매운 남친등 잘 이야기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
♡♡♡♡♡♡♡♡♡♡♡♡♡♡♡♡♡♡♡♡♡♡♡♡♡♡♡♡♡♡언제나 항상 잘보십니다~~~~~~~~~~~~~항상감사드립니다♡♡♡♡♡♡♡♡♡♡♡♡♡♡♡♡♡♡♡♡♡♡♡♡♡♡♡♡♡♡♡♡♡♡♡♡♡♡♡♡♡♡♡
“상담 6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선생님께 올 하반기 이직운, 합격운 전반적으로 질문드렀습니다. 막막하고 힘들던 중에 희망고문이 아닌 명확한 답변과 위로의 말씀 주셨습니다.
하루하루 막막하게 이어가던 참이었는데 우연하게 선생님께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상담 천명에서 받았지만 정말 마음에 확 와닿게 말씀주셔서 정신이 퍼뜩 들었고 위로받을 수 있었습니다. 힘이 정말 빠지면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은 순간이있는데, 공감 그 이상의 말씀을 해주셔서 앞으로 더 잘 버텨서 좋은 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상담 33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선생님께 이후에도 자주 찾아뵙고 있는데, 이때 말씀주셨듯이 작년에는 잘 풀리지 않았고 올해는ㅠㅠ 잘 해야하는데 제가 뭔가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누구보다 명확하게 매번 조언주셔서, 그리고 따뜻하게 말씀나눠주셔서 큰 힘 얻습니다. 조만간 더 나아진 상태로ㅠㅠ 연락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인연 ///전남친 속마음 재회 원하진 않았고 주변 알짱거리니깐 마음이 괜찮았다가 갑자기 이상해서 제 마음이 확실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 ✌🏻
7-8살 나이차이/ 갔다 온 사람 만날 수도 있다. 서로 넘 좋아할 것 같다 하시고 제가 쑥스럼 탈것 같다고 그런 성격이 아닌데 ㅋㅋ사내대장부..스탈 ㅎ 전남자친구들 항상 제가 이끌고 데이트 다 짜고 그랬는데…하하ㅎ. 제가 마음에 쏙 들어하고 제 스타일과도 반대 사람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실 티모시 처럼 마르고 나약한 사람 , 제가 컨트롤 할 수 있고, 얼굴은 못생긴 매력적인 사람이 이상형..제스타일인데 그 반대면 흠 . . 경제력이 있어서 먹고싶은건 다 사주고 그런답니다 디테일 무엇.. 선생님이 미안하다고.. 갔다온 사람 일 수도 있다. 이러시는데 사실 성격상 그런거 1도 신경 안쓰는 사람이라..전 제가 좋으면 끝이라서요 ㅎ얼마나 괜찮을 사람일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가서 진짜 그렇게 되면 저 꼭 후기 쓸거에요 . 제발 제가 이 상담 내역들을 기억하고 있길 🙏

포항 옥천무 선생님
2024.02.27귀한 분 배OO님,
인생에 함께할 동반자를
멋지게 잘 만나서 행복한 삶을
살아 가시길 빕니다~~🙏
“상담 58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처음 딱 상담받을땐 심리적으로 안정되어서 넘 좋았지만 지금봤을때는 음 정신과상담 비슷한 상담이였던 것같아요 그렇지만 돈은 아깝지가 않아요 제 마음만 안정되면 됩니다. 좋은 상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ㅎㅎㅎ💕💕💕💕💕
직장동료 남자분속마음과 앞으로의 직장운에대해 상담받았어요 현실적인조언과 직접적인표현방법에대해 알려주셨어요
아리송했는데 상담받고 진지하게 생각해보겠지만 내가과연직접적인 표현을할수있을까하고 망설여졌어요 나는왜그럴까요 방법도알고 상대방이왜그러는지 이유도아는데 상처받을까봐 행동이안움직여져요 과연이 선택이 맞을까 더궁금증이 생겼어요

포항 옥천무 선생님
2025.06.10귀한 분 신OO님,
심란하기만한 마음을 좀더 편해질수
있도록 생각과 고민만을 하지 마시고
아닌거라면 비워낼수 있도록
마음을 분명하게 전달해 보심 어떠실런지요
힘내시십시요!!~~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다른선생님과다른점이 있다면속마음을깊이있게 읽어주신다는것이고 예상외의 결과도 맞지않은부분도 있었지만 답글도달아주시고 최선을다해주신점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또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