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얼마 전에 구썸남 현남친에 대해 선생님께 상담받은 내용이 맞아서 다른 궁합에 대한 재상담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
얼마 전에 구썸남 현남친에 대해 선생님께 상담받은 내용이 맞아서 다른 궁합에 대한 재상담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
저번에도 그렇지만 타임세일 하시는데도 상담이 너무 알차서 좋았습니다 ㅎㅎ그리고 그땐 몰랐는데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남친의 성격이 거의다 맞았었습니닼ㅋㅋㅋㅌㅌㅋㅋㅋ현남친과 잘 맞춰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상담 75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사귀고 나서 너무 잘맞추셔서 한번 더 봤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가지로 잘 맞추시고 남자분한테 상담받는거 좀 꺼려했었는데 쌤한테 보고 앞으로는 남자한테 받아야 하나...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2년 만나고 있는 와중에 후기 보니까 거의 다 맞추셨어요
일터 내 썸타는 분에 관해서 선생님께 상담을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남자분에게 상담받는 거에 대해 묘한 부담이 있었는데 친근하셔서 상담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상담도 되게 잘하십니다 다른 몇몇 분들한테도 상담 받긴 했는데 이사람이랑 생각보다 빨리 잘된다고 하신 분 아무도 없었고 쌤만 사귀겠다고 하셨는데 전화하다가 이사람이 고백 갈겨서 오늘부터 사귀고 있습니닼ㅋㅋㅋㅋ이사람 급발진 잘한다고 하셨는데 진짜 이정도일 줄이야,,물론 쌤이 말씀하신 것보다도 빠르지만 흐름은 맞추셨어요 상담 감사합니다
“상담 75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그당시 썸타는 사람에 대해서 여쭤봤렀는데 마인드가 가장 열려있으시기도 했고 사귄다는 말 명확하게 하셨는데 진짜 얼마 안있다 사겼습니다 지금은 2년 넘었고요 ㅎㅎ 특징도 명확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
선생님께 10분정도 상대 속마음 관련해서 여쭤봤는데 원래 알고 계셨던분같이 편한 상담이였어요 상대가 느끼는 부분 관계흐름 질문 드렸습니다
짧은 시간임에도 리딩 잘 해주셨구요 편하게 상담 받았습니다 선생님 속마음 리딩 희망고문 안하시고 나오는대로 말씀하시는 것 같구요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좀 더 길게 상담 받아보고 싶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목소리가 듣기 편했습니다~냉방병 조심하세요!
“상담 29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미래랄건 없었지만 무난하게 무료상담권으로 받았던 기억이 있어요 상대방 속마음 편하게 풀어주셨던 느낌이 있고 기억이 있어서 미래후기 남깁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찾아뵐게요 편하게 짧은 시간이지만 잘 받았었습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선생님
짝사랑하는 상대에 대해 여쭤봣습니다😀💕😍😔😔💕🙂🙂🙂🙂😔🙂🙂💕🙂😔🙂😔🙂😔🙂😔
미래후기 들고 올게요!🙌👌🥹🥹😁☺️🥰😀😀☺️🙌☺️😀🥰👌☺️👌😘🥰👌👌☺️😆🥰👌🥰😀😆☺️🥰😀😀🥰😀☺️👌😘😀🥰😀🥰🥰☺️😀🥰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맥락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좀 더 다가가 보겠습니다!!💕😘😘😔😘☘️☘️☘️😘💕😘💕😚☺️😳☺️😘😘😘😘😘😚💕😚😘😘😚🌼☺️☺️☺️😚☺️😚☺️😚😘😚😘😚☺️😚☺️😚💕💕
헤언진 사람이 어떻게나올지 하고 흐름을 보았어요. 계속반복이될까 하는생각에요.다행이도 저는 정리를했는데 염탐하는것처럼 보여서 상담받았음다
그사람의 성향을 말씀해 주셨구요.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도 말씀해주셨어요. 저에게는도움이 1도안되는사람이라하셨는데 맞는것같네요. 잘살길바라며 우연히라도 안마주쳤으면하는 바람입니다. 그냥 마주치기도싫고 생각하는것도싫고 허성세월보냈다생각하니 시간만 아깝네요~
“상담 14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세상은살아가다보면. 많은고통과 현실속에서지냅니다. 제가 걱정되는것과. 풀어지는일들을 경험하게되는데요,제가ㅜㅜ.......이런궁긍한것들을 상당할수있는곳이 천명인것 같슥니다......정말감사합니다.~~~^^
🥰🥰🥰😍😍😍😍😍😍😍😍😍😍😍😍😍😍🥰🥰🥰🥰🥰🥰😍😍😍😍😍😍😍😍
😍😍😍😍😍🥰🥰🥰😍😍😍😍🥰🥰🥰🥰😍😍😍😍😍😍😍😍😍😍😍😍😍😍😍😍😍😍😍🥰🥰🥰🥰🥰🥰🥰🥰🥰🥰🥰🥰🥰🥰🥰🥰🥰🥰
“상담 5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남친과 싸워서 속마음을 봤습니다~~~~ 자존심땜에 서로 연락못하는건지 이대로 헤어지는지...등등 근데잘봐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남친과 싸워서 속마음을 봤습니다~~~~ 자존심땜에 서로 연락못하는건지 이대로 헤어지는지...등등 근데잘봐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속마음을 봤습니다 미랜 아직 안됐지만 잘보시고 친절하십니다 ~~~~~~~~~~~~~~~~~~~~~@@@@@@@@@@@@@@@@@@@@@@@@@@@@@@@@***~~~~~~~~~~~~~~~~~~~~~
헤어진남자친구와 다시만날수있는지 연락이 언제 오는지 만나면 잘 만날수있는지 현재상황이나 속마음에대해 물어봤어요
선생님께선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셨고 상황을 맞추신건아니지만 이런카드가나오지? 하고 상황은ㅅ 들어보더니 설명해주셨어요 날짜나 언제 연락오는지 이런건 ㅈ두루뭉실하게 말씀해주셨어요 그래도 감사했습니디ㅡ 한번정도 더 볼꺼같아어ㅡ
“상담 6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Ai를 따로 작성하지 않아서 정확한 날짜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그런데 얘기를 잘 들어주시고 긍정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위로도 됬어요 말씀해주신데로 긍정적인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저의 앞으로의 관계를 봤는데 두 사람 성향에 대해 잘 맞춰셨어요. 일단 남자가 획실히 직선적이고 고집이 쎈거랑..
서로 안될거 같으니 물러선거랑... 그 사람은 고분고분한 사람만나고 싶어하는거랑..제가 그 모든걸 받아 줄 수 있을거라고 그사람이 착각한거랑... 앞으로의 흐름 자체는 재회가 어렵다 하셨고 이미 마음 정리를 한 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서로 연락을 상대가 할까? 라고 생각한댔는데 그는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다만 이번달 말까지 연락이 오지 않은건 맞았습니다. 1월에 제가 먼저 연락을 해볼까 하는데 재회연락은 아닐거 같아요. 무리 안에서 어색하지 않게 지내자 정도 일거 같네요.
남자친두와 헤어졌다고 해야하나 싸워서 연락안하는중이라 속마음과 연락이 올지 재회가 될지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성격 성향등 비슷하게 맞추셨고 성향을 얘기해주실때 표현이 재밌으셔서 웃으면서 상담 받았네요 상담은 좋았지만 통화음질 때문인지 제가 잘 알아듣지 못해서 여러번 못알아듣겠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이부분은 통화내용을 보면서 다 시확인해봐야할것같아여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친이랑 싸우고 나서 헤어진건지 아닌지 서로 기분이 나빠 연락을 안하고 있어서 재회운으로 봤었는데 재회가 안되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오긴와도 재회의 의미아니고 생각나서? 별로 좋은 연락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근데 바로 재회했네요 저랑은 맞지 않으셨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