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에는 임신과 이직, 어떤 쪽에 더 우선순위를 두고 한해를 보내야할지 고민이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임신과 이직, 어떤 쪽에 더 우선순위를 두고 한해를 보내야할지 고민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하반기부터 운이 들어와있다고 하셨어요.미리 몸을 만들고, 준비해서 올해는 임신에 올인해야한다고 명료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우선은 마음을 편히 갖고 열심히 아기만들기에 집중해볼게요! 좋은 소식 있으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상담 12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임신이냐 이직이냐 고민되서 상담받았었고, 남편에게 운이 들어있으니 후회하지말고 빨리 임신준비부터 하라고 하셨어요. 아니나다를까 요즘 시장이 안좋아서 이직준비 안하길 잘 했고, 상담 후 바로 임신이 됐습니다. 게다가...올해면 아들 내년이면 딸이랬는데.... 확신의 딸이였는데 니프티검사하고나니 아들이군요...딸 원했는데 ...건강하기만 하면 아들도 너무 좋습니다!!! 최대 2명까진 가질 수 있다하셨으니 아쉬우면 둘째 낳죠 뭐~~~~!!!!!
올해 전반적인 흐름과 조심헤야할 부분들 그리고 새로운 인연에 대한 궁금증에 선생님에게 상담을 한 번 받아보았습니다 !!
공감을 너무 잘해주시고 응원도 불어넣어주시고 무엇보다 전남자친구 차단한거 정말 잘했다고 칭찬해주셨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올헤 조심헤야할 달과 그 부분들으 콕 찝어주시고 새로운 인연도 좋은 점과 조심헤야할 부분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상담 53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늘 그렇듯 선생님은 제가 궁금해 하는 요점들을 드 말해주시고 시간이 지나보면 맞아떨어지는것도 너무 신기해요 늘 편하게 대해주시고 저의 행복을 기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궁금증이 생긴다면 선생님께 꼭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결혼 재물 궁합 등등
몇년 전 전남친이 잠수타 힘든 시기에 유명하다는 쌤들 다 찾아가며 상담받았구요 모두가 그렇듯 힘들 때 좋은이야기 하나에 힘 얻고 희망고문하지않는 쌤들은 못 보신다 생각하고 한번 상담하면 그 뒤로 상담안하게되었죠 전 모두가 못 마추신 걸 호랑 쌤 한분만 맞추심 천명 지웠다가 한번 상담한 호랑쌤이 잊을 수가 없어서 다시 어플 깔고 로그인해서 기록으로 찾아냄( 너무많은 상담을해서 한번한 쌤 못 찾을까바 걱정 ㅜ 음성녹음기록으로 찾아서 정말다행) 지금도 역시 잘 하세요 안좋은거는 무사히 지나갈수 있는 방향을 알려주시구 좋은건 꼭 짚어주셔서 위안주시구 괜히 신점, 타로 100번 보지마시구 검증된 쌤에게 한번 사주 보는게 정말 시간, 돈 절약입니다 이걸 알게해주신것도 감사해요
“상담 22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결혼 관련
저는 천명에서 오로지 호랑쌤에게만 상담받습니다 쌤께 상담 받기위해 제폰에 천명이 깔려있다고 할 수 있죠 늘 어려운 사주 풀이도 명쾌하게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절 잊지않고 상담해주셔서 편한 상담에 자꾸만 찾게되네요 호랑쌤을 만나 힘들 때 의지하던 신점, 타로 다 끊었네요 다 필요없고 쌤께 사주 보세요! 징자로 여러분!!!! 괜히 후기가 많은게 아닙니다 진짜 🔥🔥🔥 무튼, 선생님 말씀주신 부분 참고해서 앞으로 준비 잘해보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상담 2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전체적인 흐름
내 사주 1등 호랑 쌤 🩵 영원히 상담해주세요
“상담 2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유명하신 것은 모르겠지만 천명에서 사주 분야에서는 가장 후기가 많길래 선택했습니다 구체적인 직업운이 궁금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음.. 우선 저는 고수에게 사주 상담도 많이 받아 봤고 스스로 사주를 어느정도 볼 줄 압니다. 고민이 생겨 천명에서 가장 후기가 많으신 선생님이길래 기대하고 상담했는데 솔직히 너무 못 보시는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은 해주셨는데 학문적 깊이는 얕으셨습니다. 자평진전을 근거로한 격국과 격용신으로 보시는데, 본인이 보는 관법에 대한 이해도가 저보다 낮아 보이셨습니다.. 덤으로 상담자가 궁금해 하지도 않는 다른 사담이 많으셔서 저도 속으로 포기하는 마음으로 상담했습니다. 그냥 네네 대답만 하면서 속으로 망했다 싶었습니다ㅜㅜ

대구 수성 호랑 선생님
2026.06.07귀한 분 유OO님,
안녕하세요
40%할인행사 오신 고객님~
Al녹음을 모두 확인해 봤습니다
33세 男 익명으로 계속 바꾸어 가시면서
답글을 올리셨는데(노쇼고객님 입니다)
취미로 사주조금알고 있다고
하셨네요
사주格局보는 부분과
像官合殺보는법
사주爭合과 妬合보는법도
이해 못하시는 고객님 이해 못 하셨나봅니다
후기글을 상당히 불편하게
올리신점 유감입니다
사주공부한지20년 넘었고
좋은 스승님들 에게
욕보이시는 거 같아
유감입니다
앞으로 본인이 사주공부 좀더 열공
하시길 응원합니다
“상담 2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역시 어설프게 사주를 보시는 느낌이 강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틀렸습니다.... 들은 것과 전혀 다른 결과가 나왔네요 심지어 시기도 전혀 다릅니다😂 이론을 떠나서 맞춰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 틀리면 대체 상담은 왜 하시는 건지ㅎ 상담도 했던 말 반복하고 시간 끄는 느낌이 강하니 참고해서 보세요~ 천명에 잘 보시는 선생님들 많은데 혹시 어떨까 했던 제 호기심이 후회됩니다ㅜ
직업 이직운, 결혼운 위주로 받았습니다 다른 직종으로 가고싶어서 고민되는거랑 현재 만나는 사람과 결혼운으로 궁합 봐주셨어요
소름돋았어요 너무너무 잘맞추시고 딱 명쾌한 해답을 주셔서 마음이 편하네요 성격 현재 상황 주변 인물에 대해 정확하게 찝어주셨어요. 애매하게 말씀 해주시지도 않고 똑부러지게 기다 아니다 말씀해주시니 상담도 되게 빨리빨리 됐어요 큰 일 앞두거나 고민되는 거 있을 때마다 상담 받으면 좋을거같아요
“상담 3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1년정도 지났는데 우연히 ai 상담노트를 쭉 읽어봤거든요. 소름돋게 잘맞아요! 미래는 조금 더 먼 미래를 말씀해주셔서 아직 확인은 안되지만 또 예약하려고 합니다!! 그리거 질문 할 것도 없어요 술술술 말씀해주시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현 남자친구 마음
왜 딱딱 맞추시는건지… ㅠㅠ 슬픕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해볼생각입니다 해본작없는거라 걱정은 한가득 이지만 … ㅜㅜ 진짜 용하세요…!
“상담 13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밀당하라거하셨는데 제기 헤어지자했라요 허나 선생님 말씀대로 행동하니 간간헤 연락오고 지인통헤 저를 물어본다하네오 지금은 제가 새로은 사람이 생겼지만 저를 계속 묻고다니는거보니 순생님 말씀리 맞았어요 밀당아닌밀당하니 연락이 진짜루 오네요
사내 직원문제로 상담 받았습니다
너무 시원하게 팩트 있게 상담 주셨습니다.
“상담 2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원이 저한테 도움 되는지 모르겠네요 연봉 들어보고 결정한다는게 좀 돈만 보는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직원 문제로 봄
좋았습니다. 편안했어요
“상담 2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직윈 문제을 잘, 맞추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