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재회여부를 여쭤볼려고 상담 받았습니다 말씀을 잘 해주셔서 상담 받는 내내 마음을 다 잡았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재회여부를 여쭤볼려고 상담 받았습니다 말씀을 잘 해주셔서 상담 받는 내내 마음을 다 잡았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재회여부를 여쭙고자 전화드렸습니다 상담을 너무 진솔하고 잘해주셔서 상담 하는 내내 제 스스로의 확신과 갈피를 잡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다음에 고민이 생긴다면 선생님께 재 상담 할 생각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상담 6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자친구를 웬만하면 다시 만나지 않는걸 추천해주셨었는데 좋으니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하하 .. 네 미래 예측은 말씀을 안해주셨었는데 지금은 잘 만나구 있는 상태이고 남자친구가 이러이러한 사람이다 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원래도 의심은 되는 상황이지만 실제로도 제가 그거에 대해서 확실한 물증을 잡았으면 좋겠어요.. 잡을 기회가 없네요
선생님 짱이에용.. 진짜 친절하시고 너무 잘 맞추셔서 재상담했어요 >< 마음의 위안도 얻었구 살 방향을 찾았어요!
외가 쪽이 평택에 있는데 다음에 외가 친척 방문할 겸 방문 점사 보려구 해요! 천명에서 제일 잘 보세요! 그리고 속도 후련하구 어떻게 살면 될지 ㅠㅠ 잘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만 듭니당!! 😄😄😄 진짜 찐 무당 선생님이세요 추천드립니다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2.12.18귀한 분 조OO님,
안녕하세요 재상담 너무 감사합니다^_^
너무 따뜻한 칭찬의 글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가 알려주시는대로 이야기 했을 뿐입니당^_^ㅎㅎ 힘들일 있으면 찾아주세요 최선을다해 도와드릴게요 후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ㅎ
“상담 23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대단하게 잘 맞추셨습니다 👍👍👍👍 찐입니다 찐이요 천명에서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 최고이십니다 큰틀로 다 맞추셨음 이런선생님 없습니다 짱입니다 짱 🧞♀️🧞♀️🧞♀️ 최고입니다 잘맞아요
진로 때문에 상담을 받았어요. 면접에서 계속 떨어지다보니 지치고 또 내가 모자라나ㅠㅠㅠㅠㅠㅜ 싶어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의 최대의 문제점을 딱 짚어주셨고 그것에대해 자세히 말해주시고 해결책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있을 면접에대해 기도해주시겠다고 하시고 용기를 계속 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해보고 좋은결과 이뤄 내겠습니다
“상담 6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구구절절 맞는말만하셨지만 내가 바라는 미래얘기를하지않았습니다 거의뭐 친구 or 그냥 인생 선배에게 상담받은것과 다를바 없었구요 그부분에선 솔찍히 돈날린것같았어요 ㅋㅋㅋ걍 그때는 뭔가 맘약해져서 후기좋게 남겼는데 지금생각하니 정신적으로도 마음적으로도 결과적으로도 도움되는게 하나 없네용 ㅎ
선생님께서 공수 내려준게 딱 맞아서 다시 재상담했어요! 근데..상대방 성향, 제가 힘들었을꺼라는걸 금방 아셔서 ㅜㅠㅜ또 한번 놀랬어요 !저도 느끼고있는걸 선생님께서 딱.맞추시고 역시.용하십미다
선생님 담에 또 재상담 받으러올께요 강력추천입미다 너무 잘 맞추세요😍😙😊😍😙😊😍😙😊😍😙😊😍😙😊😍😙😊😍😙😊😍😙😊😍😊😙😊😍😊😙😊😊😙😊😙😊😍
“상담 3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찐이십니다^^😀😀😀😀😀😀😀😀😀😀😀😀😀😀😀😀😀😀😀😀😀😀😀😀😀😀😀😀😀😀😀😀😀😀😀😀😀😀😀😀😀😀😀😀😀😀😀😀😀😀
확인할 게 있어서 재상담 드렸어요!
유의하실 점 잘 알려주셔서 가슴에 잘 새겼습니다! 넘 친절하시고 늘 잘맞으세요!! 감사합니다!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2.12.21귀한 분 조OO님,
안녕하세요 용성 입니다☺️ 매번 믿고 재상담 문의 감사합니다ㅎ.ㅎ 기분이가 좋네여ㅎ.ㅎ 알려준 대로만 하시면
잘할수있으니 걱정 잡생각 하지말고 힘차게 올라가세요🌸🪷
“상담 21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천명에서 이 선생님이 가장 잘 맞았네요. 이름 바꾸셨네용 용성에서 해천으로!!!!! 제가 천명에서 100건 넘게 정말로 많이 상담했거든요. 이 선생님만이 모든 걸 유일하게 맞춘 선생님.. 공수도 다 맞고 주신 조언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심각한 고민이 생길 때 또 찾아 뵐 의향 있습니다
네번째 재상담 받았어요! 진짜 잘 보시는 선생님이시구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잘 맞추세요 ㅎㅎ 이번엔 대면상담했는데 실제로 보시니 더 친절하시네요.
이것저것 고민이 많아서 여러번 상담 드리게 되었네요~ 이번에 대면으로 상담 드렸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고민도 날아갔어요 ^^ 정말 저밖에 모르는 걸 다 맞추셔서 얼마나 깜짝 놀라는지 늘.. 진짜 최고의 선생님이세요.. 제가 본 선생님들 중에 젤 잘 보심…!!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3.01.20귀한 분 조OO님,
안녕하세요 용성입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 가지고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의 길 행복하게 생활할수있도록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ㅎ.ㅎ언제든 궁금한 상황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당🙏🌸🪷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상담 20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전남친이랑 잘 안될거다, 정리 될거라고 하셨는데 네~~ 말 그대로 됐어요. 집어주신 시기도 정확했고 틀린 게 없었네요. 상대의 속마음도 추후에 확인 해 보니 그대로이더라고요. 여러 모로 소름이 돋았고 동자신님(?) 이 실리셔서 계속 여러번 당부해주셨던 것들이 관계 개선에서 필요했던 점이라는 걸 느즈막히 깨닫고 땅을 치고 후회중입니다 ㅎㅎ 정말로 정확하고 좋은 조언들이었는데 당시에 잘 몰라 봤었던게 너무 죄송하네요. 정확한 상담 감사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선생님께 상담 드렸습니다. 너무나 좋은 상담 감사드립니다 :) 명확하게 말씀해 주시는부분이 너무 좋앗어요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확실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근하게 말씀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둘 사이의 전체적인 궁합도 봐주시고. 유의미한 시간이었어요. 그밖에 남은 시간이 있다며 다른 것도 여쭤보라 하시고. 선생님 최고에요 정말 ^^ 일주일 후에 어떤 기별이 있다 하니 다시 연락 드릴게요. 감사드려요.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3.01.27귀한 분 김OO님,
안녕하세요 용성입니다🤗
조금 힘들고 머리가 복잡하고 심란 할수있지만ㅎㅎ 생각을 조금 정리하고 하다보면 갠찮은 결과있으세요 화이팅하시고요 멀리서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좋은일 생기면 다시한번 찾아주세욤🙏🌸🪷
감사합니다
“상담 17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친에 대한 재회운을 여쭈었는데 연락운, 소통운, 재회운 모두 틀려서 ㅜㅜ 매우 아쉬웟습니다. 선생님이 잘 보신다 하셔서 저도 진짜 많이 기대 햇던거 같습니다. 선생님이 좋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 주셨는데 그래도 잘 맞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ㅜ
재회운 봤어요 와 근데 진짜 최고의 선생님이시고 찐 무당이세요 저희 친가줄을 어떻게 아신거며 제 선몽까지 어떻게 아시고..
진짜 찐 무당분이시라고 자부합니다 ㅠㅠ 앞으로 다른 분들께 점은 안 볼 것 같아요. 정말로 정신차리게 해 주셨고 진짜 다른 분들은 못맞추신 제 능력까지 다 맞추시고 제 수호신 분도 맞추셨어요.. 정말로 찐 무당이세요 재회운 보려다가 이제야 정신 차리고 앞길 갑니다. 전남친 ㅡㅡ 사라졋!!!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2.12.17귀한 분 조OO님,
안녕하세요😊 상담이 그래도 만족하셨으면 다행입니다ㅎㅎ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 알려주시니 전 그말을 전달할뿐입니다ㅎ.ㅎ 감동적인 글 감사하고 감동입니다ㅎ.ㅎ
지금부터 정신잡고 쭉쭉 앞으로 나갈수있도록 도와드릴게요 힘내세요 너무 감사합니다^0^
“상담 21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첨에 기깔나게 잘 맞추셨지만 미래는 긴가민가 했는데 미래도 이렇게까지 잘 맞을 줄이야.. ㅋㅋ 진짜 놀랐어요 ㅎ 진짜 시간 지나고 쓰는 찐후기인데 말씀해주신대로 남자와의 방향이 흘러가서 대박적으로 놀랐어요 머 말씀해주신대루 남자랑 잘 안되긴 했지만 ㅜ 당시에는 희망고문에 쩔어가지궁 아닐거야 될거야 하면서 세뇌했는데 ㅎ 가장 현실적으로 잘 맞추신 쌤은 이쌤이었네요..ㅋㅋ
헤어진 남자친구와 인연이 끝난것인지 어떤것인지 인연줄이 끝난것인지 궁금해서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몇일 기다렷다가 받았어요
전 비추천 합니다. 첫째, 예약시간 잡기가 너무 힘듧니다. 그래도 선생님과 상담을 받고 싶어서 기다렸다 상담을 어렵게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또 예약일을 하루당겨서 새벽에 원하지 않게 상담하게 되었고, 이런 왔다갔다가 너무나 불편합니다. 째, 저도 상담을 공부하긴하였으나, 신이 하는말이라는 이유로 말을 함부로 하시더라구요. 내가 이기적이었고 제가 고집이쎄고 남의말을 듣지않아서 헤어졌다구요, 살다살다 이런이야기도 처음 들었습니다. 제가 그래도 상대방의 연락을 기다리고 잇다고, 그랬더니 왜 본인이 먼저 연락할 생각은 하지않고 기다리냐는말같지 않은 말을하고, 그리고 저는 무슨 복수심에 살고있다는, 그래서 두배로 갚아줘야 한다는 그런말도 들었습니다. 셋째- 그 외에도 사실과 맞지않는 성격에 대한 부분도 제가 뭐 복수심이 있어서 두배로 갚아줘야하는 성격이 있다는 등 뭔 진짜.. 무튼 제가 전반적으로 느낀점을 대화가 폭언이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신이 말하는것이라는 말같잖은 이유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예약시간도 왔다갔다.. 돈만날린것 같고 비추입니다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3.02.23귀한 분 김OO님,
안녕하세요 용성입니다 🤗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가지 답변 드립니다!
1. 예약 시간에 관하여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상담 문의 및 예약이 많아 원하시는 상담 시간으로 조율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2. 성향에 관하여
남성분의 입장에서 본인 분의 성격이 어떻게 받아들여졌는지에 대해 풀이하여 설명드렸습니다. 헤어진 원인에 대해 본인 분의 성격이 작용하였음을 말씀 드렸습니다. 고쳐야 할 부분과, 남성분이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한 이유, 인연줄이 끊어진 이유에 대해 설명 드렸고, 그럼에도 연락을 기다리신다고 하여, 연락을 해 보시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신령님이 말씀해 주신 것과 본인 분이 생각하는 나 자신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성향 자체로 맞다 틀리다를 가늠하기보단, 내 자신이 상대방에게 있어서 어떻게 받아들여졌을지를 객관적으로 생각해보시고, 더 좋은 나 자신으로 거듭날 시간이 필요하시다고 하시네요.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보는 시간이 있어야 앞으로 만날 좋은 인연을 좋게 이어갈 수 있다고 하십니다.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채팅 주시길 바랍니다. 순탄한 연애 생활이 있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14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상담했을 때부터 성향도 틀리고 제 성격에 대해서도 저를 성격 파탄자로 만들질 않나.. 완전 최악의 상담이엇어요. 상담에서 미래 공수 받은 것도 없고, 저한테 이별을 고한 남자친구의 연락을 기다리는데, 왜 먼저 연락안하냐고 자존심때문에 그럴거면 집어치루아 하질않나.. 남자친구 번호를 이름으로 저장해놓았다고 저한테 문제 있다는 식으로 말하질 않나.. 딱 내담자 정신병오게 만드는 상담이엇습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2주가 좀 지나가는 시점이라, 앞으로 어떨게 해야 할지, 재회는 가능할 지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선생님, 재회 관련해서 된다 아니다 확실하게 말씀해주신다 하셔서 믿고 봤습니다. 불안했는데 너무 불안해하지 말라고, 인연이 있고 남자친구는 이런 상태고 이래서 헤어지자고 한 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저에게 했던 말과 행동하고 똑같아서 맞아요.. 네 네만 했던 것 같습니다. 제 성격도 이름 듣고 바로 얘기해주셨고 그것 또한 맞추셨고요. 그래서인지 기다리라고, 결혼운도 있고 인연도 남아있다고 말해주셔서 정말 마음이 조금 편해졌습니다. 동자님도 말씀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부산 해운대 해천 선생님
2023.03.29귀한 분 김OO님,
안녕하세요 용성입니다🤗 이번에 믿고 상담해주셔가지고 감사합니다!!
자신을 믿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잠시 내려놓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시간도 필요하지영!! 필요에 따라서 뭐가 가장 중요한지를 생각해보고 한 번 여러 가지를 선택해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당 ^~^
저희 동자가 실려가지고 많은 이야기 해주었죠~? 공수대로 영검한 지혜대로만 행동하시면 좋아욤 ㅎ_ㅎ 진심을 다해 상담 드렸으니 부디 동자 동녀 할머니 할아버지의 조언이 마음에 와닿았으면 좋겠어염 ^~^
손님 잘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당!! ^~^ 저 용성이 멀리서나마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 10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당시 전 남친과의 상황, 성향 등은 다 잘 맞았는데 인연이 깊어 재회 가능하다고, 3개월 정도 걸릴 거라고 하신게 틀렸습니다. 현재 헤어진지 4개월 즈음 되가고 완전 정리되었네요ㅠㅠ... 공수 날짜는 사실 앞뒤 기간이 있으니 변경될 수도 있겠지만 이제까지의 전 남친 행동을 봤을 땐 전혀 가능성 없어보이고 또 지금은 전 남친이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