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경법사 선생님 후기 135

천명 - 사주 후기 |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엄 O O

27세 여성·전화상담·2022.11.2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원해서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늘 신점과 타로로만 상담 받다 처음으로 사주로 재회 상담을 받았는데 새롭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에 쭉 화경으로 보신 내용을 읊어주시는데 직접적으로 좋다, 나쁘다 가 아닌 비유와 은유적인 표현으로 문학처럼 설명해주셔서 듣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안좋은 결과가 나올까봐 걱정했는데 결과적으로 재회가 가능하다 말씀해주셔서 차분하게 잘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2.11.29

귀한 분 OO님,
네 좋은 인연으로 다시 재회 하실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26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엄 O O

2023.08.2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화경으로 봐주신다고 해서 너무 색다르고 신기한 상담 경험이었습니다. 그러나 말씀해주신 공수시기는 지금 너무 많이 시간이 지나 틀리셔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여쭤보는 것마다 다 잘 들어주시고 대답해주셔서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ㅜㅜㅜ

유저 프로필 아이콘

조 O O

33세 여성·전화상담·2022.11.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연애운 보고자 상담 드렸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최근 과거에 힘든 상황, 점차 나아지고 있는 상황,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운 등등 여러가지를 봐 주셨습니다! 처음에 들을 때는 상징이 여러개 겹쳐서 조금은 헷갈렸지만 잘 정리해서 말씀해주셔서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공수대로 흘러가면 다시 또 재상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2.11.06

귀한 분 OO님,
전화로 화경이라는 새로운 영적상담을 현실적으로 표현하기가 쉽지마는 않지만 최대한 쉽게 전달드릴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뜻하는 소원대로 되시길 관세음보살님께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28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조 O O

2023.08.1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선생밈이 말씀주신 시기에 새인연 만났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성 O O

30세 여성·전화상담·2022.11.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갈등 빚고 해어진 남자가 계속 너무 그리워서 그 사람이랑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여쭤보려고 연락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화경은 처음 봤는데 디테일하게 맞추셔서 놀랐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운동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고 마인드 컨트롤 하는게 제일 중요할 것 같네요 그렇게 다시 만나게된다면 그 사람이랑 오래오래 만나고싶어요 상담 정말 감사합니다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2.11.06

귀한 분 OO님,
네 고객님 간절한 마음이 느껴져 상담내내 안타까웠습니다 화이팅 하시고 ~자신감을 가지시고 임하시면 좋은 만남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27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성 O O

2023.08.0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비슷하게 맞았어요 비슷하게 맞았어요 비슷하게 맞았어요 비슷하게 맞았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재상담
43세 남성·전화상담·2023.07.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우리 선생님. 예지력이 ㅎㄷㄷ 하세요. 굉장히 잘보시고 늘 믿고 상담받고있습니다. 관세음보살님께서 주시는 화경과 선생님의 사주풀이는 정말 놀랍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잘되겠습니다. 명리학과 기문둔갑까지 섭렵하신 선생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3.07.01

귀한 분 OO님,
반드신 좋은 결과 있으실겁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바쁘신 시간에 댓글까지 신경써 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래후기

“상담 11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023.07.0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화경으로 3~6개월내의 미래 흐름을 정확히 보십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미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3.03.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 전체적인 직장과 이직 문제, 재회와 새 인연운에 대해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전화 상담 하면서 얼추 맞추셨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는 일반 사주 상담으로 진행했는데, 계속 화경상담 해야 보인다고 화경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좀 아쉬웠어요 ^^..ㅠ 그래도 짧지만 최대한 봐주시려고 하셔서 좋았어요. 제 탄생화가 해바라기인데 해바라기가 보인다... 하시는 것이 신기했네요 계속 힘들었었는데, 올해는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촉박해선지 좀 두서없이 상담 진행한 것 같아 아쉬워요. 웬만한 점쟁이 보다 작년 올해 이야기 두루 맞네요. 좋은 이야기 들어서 기운이 나요. 저도 본가가 대전인데 기회가 되면 대면상담 해보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화경으로 진행해볼게요. 감사해요.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3.03.29

귀한 분 OO님,
화경점사가 전부는 아니지만 사주에 한계를 뛰어넘어 볼수 있는 영적 점사법이라 인연문제나 시기를 상담할때는 상담에 도움이 많이 되다보니 이야기를 들인 부분이라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 사주에 흐름대로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솔직한 댓글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재상담
51세 여성·전화상담·2023.08.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의 흐름을 알려고 상담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올 10월 이나 11월 지나야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재 상담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재상담 받았습니다. 한달전에 상담을 받았고 지금 흐름이 어떤지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한달전에는 약간 일 진행하는데 있어서 꺼림직 하지만 앞으로 전진하다고 하였습니다. 근데 지금 흐름도 마찬가지이네요. 먼지 묻는게 보인다고 아무래도 지금 꿈을 향해 가지만 나중에 좋지않은 상황으로 보여진다고 하였습니다. 상황을 보려면 10월11월쯤되어야 한다고 하니 그때까지 기다려 보아야 겠습니다. 그래도 흐름을 봐야 하니 조금 텀을 두고 상담 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왕 O O

재상담
51세 여성·전화상담·2023.07.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와 만나는 여자와의 관계 및 저와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런지 하여 선생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만나고 있는 여자와는 헤어지는게확실하다고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미래의 일이지만 아마도 10월쯤에서 서로가 싸움 및 다른 사건으로 인하여 헤어질꺼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생님께 둘의 관계가 있어 어떤 방법을 써야 될지도 여쭤 보았는데 지금흐름으로는 헤어지는 방향이라 굳이 어떠한 일을 취하지 않아도 기다리기 힘들고 스트레스 받겠지만, 다 때가 있으니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요. 조금 걸리는 것은 앞으로의 추이를 봐야 한다고 합니다.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3.07.30

귀한 분 OO님,
네 힘드시겠지만 어떠한 방법을 취하는것보다 때를 기다리는것도 중요한 방법일수 있습니다 ~ 그때가 되서 도움드릴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51세 여성·전화상담·2023.07.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화경으로 과거 현재 미래을 예측 할수 있다고 하여 남자친구의 문재도 있고 앞으로 어떤일이 생길지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는 화경으로 먼저 과거 현재 미래를 말씀해 주셨는데, 그 말이 다 맞았습니다. 과거에 힘들었던거며, 지금 현재로서는 과거보다는 조금 힘들고 있다는거 다 잘 맞았습니다. 선생님께 상담 받아 내용을 알고 나니 너무 답답한 마음이 조금 이나마 해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도 맞았으면 합니다. 힘든시기가 지나고 나니 기쁜소식이 들리는거에 대해서는 정말이지 좋은결과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남자친구의 관제가 조금 보인다고 해서 그것이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크게 올지 약하게 오고 지나 갈지 그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기다려주고, 보듬어 주고, 안아주고, 상처를닦아주는건 지금 저라고 하니 마지막까지 옆에 남아 있는 사람은 전가 봅니다. 앞으로 일이 생기면 선생님께 재상담 받아 해결해 나가야 겠습니다. 많은 보살선생님게서 남자친구와 저는 인연이 아인고, 맞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선생님께서는 무슨소리냐 잘 맞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둘다 신가물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그것도 잘못알고 보살님들이 막 이야기 하는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제가 넌무 힘들었거듣요. 그래도 아니다 정말아니다 라고 하시니 제가 생각하고 있는것이 맞구나 싶었습니다. 인생의 동반자가 되는 선생님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상담시간이 짧아서 물어보지 못한건 톡으로도 상담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동구 화경법사 선생님

2023.07.27

귀한 분 OO님,
네 상담으로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진심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하 O O

51세 여성·전화상담·2023.07.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화경으로 과거 현재 미래을 예측 할수 있다고 하여 남자친구의 문재도 있고 앞으로 어떤일이 생길지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는 화경으로 먼저 과거 현재 미래를 말씀해 주셨는데, 그 말이 다 맞았습니다. 과거에 힘들었던거며, 지금 현재로서는 과거보다는 조금 힘들고 있다는거 다 잘 맞았습니다. 선생님께 상담 받아 내용을 알고 나니 너무 답답한 마음이 조금 이나마 해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도 맞았으면 합니다. 힘든시기가 지나고 나니 기쁜소식이 들리는거에 대해서는 정말이지 좋은결과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남자친구의 관제가 조금 보인다고 해서 그것이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크게 올지 약하게 오고 지나 갈지 그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기다려주고, 보듬어 주고, 안아주고, 상처를닦아주는건 지금 저라고 하니 마지막까지 옆에 남아 있는 사람은 전가 봅니다. 앞으로 일이 생기면 선생님께 재상담 받아 해결해 나가야 겠습니다. 많은 보살선생님게서 남자친구와 저는 인연이 아인고, 맞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선생님께서는 무슨소리냐 잘 맞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둘다 신가물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그것도 잘못알고 보살님들이 막 이야기 하는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제가 넌무 힘들었거듣요. 그래도 아니다 정말아니다 라고 하시니 제가 생각하고 있는것이 맞구나 싶었습니다. 인생의 동반자가 되는 선생님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상담시간이 짧아서 물어보지 못한건 톡으로도 상담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안 O O

재상담
51세 여성·전화상담·2023.07.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화경으로 과거 현재 미래을 예측 할수 있다고 하여 남자친구의 문재도 있고 앞으로 어떤일이 생길지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는 화경으로 먼저 과거 현재 미래를 말씀해 주셨는데, 그 말이 다 맞았습니다. 과거에 힘들었던거며, 지금 현재로서는 과거보다는 조금 힘들고 있다는거 다 잘 맞았습니다. 선생님께 상담 받아 내용을 알고 나니 너무 답답한 마음이 조금 이나마 해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도 맞았으면 합니다. 힘든시기가 지나고 나니 기쁜소식이 들리는거에 대해서는 정말이지 좋은결과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남자친구의 관제가 조금 보인다고 해서 그것이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크게 올지 약하게 오고 지나 갈지 그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기다려주고, 보듬어 주고, 안아주고, 상처를닦아주는건 지금 저라고 하니 마지막까지 옆에 남아 있는 사람은 전가 봅니다. 앞으로 일이 생기면 선생님께 재상담 받아 해결해 나가야 겠습니다. 많은 보살선생님게서 남자친구와 저는 인연이 아인고, 맞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선생님께서는 무슨소리냐 잘 맞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둘다 신가물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그것도 잘못알고 보살님들이 막 이야기 하는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제가 넌무 힘들었거듣요. 그래도 아니다 정말아니다 라고 하시니 제가 생각하고 있는것이 맞구나 싶었습니다. 인생의 동반자가 되는 선생님 이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