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선생님 후기 6,689

천명 - 타로 후기 | 부천 신비 선생님

스타일
고민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재상담
24세 여성·전화상담·2023.09.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썸남과 제 말실수로 서먹해졌는데 갑자기 연락이 안되서 혹시나 흐름이 바꼈을까봐 궁금해서 상담 드렸습니다 ㅠㅠㅠㅠㅠ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며칠전에도 썸남 관련해서 상담 받았었는데 그때와 감정 자체는 변한 게 없지만 끝낼 생각을 안 하지는 않는다하셔서 너무너무 심란했는데 그래도 전체적인 카드 리딩 보면 잘 된다 나온다고하셨고 만났을 때 제가 하기 나름에 달렸겠죠 ㅠㅠㅠ 잘하고 다시 오겠습니당!!

미래후기

“상담 100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2026.06.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당시 썸남이랑 전남친 관련으로 여러가지 여쭤봤었어요 시원시원하게 말씀주시고 어떤 행동 마음가짐을 가지라고 말씀주시고 좋았습니다 궁금한 거 있으면 또 여쭤볼게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9세 여성·채팅상담·2026.06.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자가 생겼다는 전남친과 겹치는 지인의 말에 재상담 받게되었습니다. 연락 온다는 시기도 달라졌을지도 궁금해서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쌤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 그리고 남자애에 마음이 그렇게 커보이지 않는다고 하셨고 , 재회운은 역시 얃하지만 6월말에서 7월17일내에 연락이 오는걸로 보야진다고 하셔서 마음을 조금 내려 놓거 기다려 볼까 합니다. 그 시기에 후기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래후기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026.06.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아직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기간이 되지가 않아서 맞다 틀렸다 알수는 없지만 6월말에서 7/17일 사이 연락은 올거라고 하셨고 여자친구는 없다고 보인다고 하셨는데 , 그 말이 제발 맞았으먄 좋겠습니다 ㅠㅠ제방 사귀지 않기 ,,.. 🙏🏻🙏🏻🙏🏻

유저 프로필 아이콘

노 O O

40세 여성·전화상담·2026.05.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썸붕암 연락운, 관계흐름 상담받았는데 한달 이내에 없으니까 먼저 해보라하셨음. 연락운이 있긴 있는데 6월 후반이라 너무 늦어서 그러다 인연 놓칠수 있다하심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반말 왜 쓰는지 모르겠고요. 연락해보라는거 레파같은데 저번에 상담받은거 보니까 사귈수도 있다고 연락 해보라했는게 했다가 차단당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좀 더 정진해보시길 바라요

미래후기

“상담 48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노 O O

2026.06.20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잘되가는 여자 있다고했는데 확인해보니 여자 없었구요? 연락 안온다고 하셨늨데 연락 왔습니다! 리딩이 안맞아서 참 다행이에여 ㅎㅎ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6세 여성·채팅상담·2025.03.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흐름이랑 속마음이 궁금해서 상담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전에 상담 받았을때 그분 상황이랑 속마음을 정확하게 짚어주셨었고 다른 이성유무와 관계 흐름도 지나고 보니 다 맞추셔서 이번에도 고민없이 재 상담 신청했습니다! 연락 공수나 날짜같은건 물어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속마음이랑 관계흐름은 기가막히게 맞추세요... 그리구 항상 마지막에 응원말씀 한마디씩 해주셔서 아주 긍정적인 카드 리딩이 아니어도 기분좋은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462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14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당시 좋아하던 남자분과의 관계 흐름과 속마음을 봤었는데 우선 상대방의 다른 이성에 관한 부분을 맞추셨고 월별 흐름도 잘 봐주셨어요 80프로는 맞았던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9세 여성·전화상담·2026.06.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남자친구와의 재회가 가능할지 여쭤보았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선생님께서 전화상담이지만 메세지로 카드도 보내주시고 해주셔서 뭔가 더 믿음이 가긴했어용 그치만 ㅜㅜ 전남친이 다른여자를 만나고싶어하는 마음이 더 크게 든다는말에 뭔가 한대 맞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연락은 온다거 했으니 그것만 기다려봐야겠어요 ..! 제발 연락오길 기더해주세영 ㅠㅠ흐악

미래후기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026.06.1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아직 시점이 되지 않아서 기다리거 있지만 선생님 말씀이 맞길 바라며 잘 기다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재상담
26세 여성·채팅상담·2026.05.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가 이번달 들어서 바빠지면서 조금 소홀해진부분이 서운하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늘 잘맞추셔서 이번에도 상담 받았어요..! 우선 소홀하다고 느낀건 이해가 되는 부분이지만 속마음 부분에선 좋으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해주셨고 주단위로 봤을때 고민되게 하는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잘해줘야겠다는 생각도 하고 있어서 잘 이어갈거같다고 말해주셨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1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026.06.09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속상한일 있을때마다 찾아뵙는 쌤이에여.. 같이 속상해해주시고 공감도 잘해주시고 늘 친절하게 상담 잘해주셔서 왠지모르게 자꾸 찾게 되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서 O O

25세 여성·전화상담·2026.04.3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돼서 아직 저에게 마음이 남아있는지 궁금했고 재회운이나 연락운이 있는지 보러 왔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남자친구가 헤어졌는데도 마음이 있다고 아직 좋아한다고 얘기해주셔서 좋았고 재회운도 70프로라고 하시고 연락운도 센편이라고 얘기해주셔서 너무 안심됐어요 제가 연락을 할 수 있는 날짜도 알려주셨지만 그래도 먼저 연락이 오는 날까지 조금만 기다려볼게요..!

미래후기

“상담 37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서 O O

2026.06.06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ㅋㅋㅋ진짜 제가 이런 후기 남기게 될지 몰랐는데 5월,6월 연락운 말씀 주셨고 흐름은 좋아지고 있다고 하셨고 6월 연락운 진짜 맞았네요 4일부터 연락운 있다고 하셨는데 5일에 바로 연락 왔어요 진짜 진심 연락운 안 믿었었는데....진짜 왔어요 이 흐름을 이어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좋은 흐름으로 가 재회의 연락까지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남 O O

재상담
28세 여성·전화상담·2026.05.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으 흐름에 대해 봤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친절하시고 좋으신데 어제 통화할때 집중을 못하는? 서로 각자할말만 하는 느낌이었어요ㅜ🥺🥺🥺🥺🥺🥺🥺🥺🥺🥺🥺🥺🥺🥺🥺🥺🥺🥺🥺🥺🥺🥺🥺🥺🥺🥺🥺🥺🥺🥺🥺🥺

미래후기

“상담 20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남 O O

2026.05.23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3세 여성·전화상담·2026.05.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전남자친구 관련하여 시간이 지나고 그 사람의 심경 변화랑 연락해도 되는지가 궁금하여 상담 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카드 보시더니 성격이 아주 똥고집이라 하셔서 맞아서 웃겼고 속마음과 겉마음 같이 보시는게 신기했습니다 리딩도 진행 잘 해주시고 카드는 뽑자마자 바로바로 채팅으로 보내주시면서 진행하시는점이 신뢰가 가고 인상 깊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래후기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2026.05.22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연락운은 거의 없다하셔서 사실 미래 얘기한게 딱히 없는거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19세 여성·채팅상담·2026.04.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진로 진학 학과 붙을지 안붙을지 어떤방향성을 잡아야하는지 너무 고민이 됐었어요.. 특성화고학생이라 감도 안잡혔는데 정말 도움됐어요! 그후 추가적으로 연애 질문을 했습니다 짝사랑 상대 속마음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가 낯을가리고 처음이다보니 부담이 덜되는 채팅을 했었는데 채팅상담이다보니 복사붙여넣기하는 장점이 나무 편한데 반면 채팅으로 입력하는 시간이 있다보니 효율성이 떨어지고 상대방에 속마음이 궁금하다면 어떤 장단점이있는지 구체적인 상황이나 마음을 동시에 여쭤보기 힘들어지고 직접 어떤 뉘앙스인지 알수가 없었어요 하지만상담동안 열의를다해주시고 답변이 빠르며 질문도 제한없어 부담없고 상담내용도 솔직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추천드리는것은 효율적으로 하려면 역시 전화상담이 전달하기빠른것같아 추천드립니다.! 처음상담하시는 분들 부담없이 해주세요! 다음에도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미래후기

“상담 2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전 O O

2026.05.15

Q. 어떤 점이 맞고, 어떤 점이 틀렸나요?

아직 불확실한 미래지만 일반고 기준으로보면 일반전형에서 가장가능성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연애운도 들었는데 짝사랑하는 친구가 먼저 다가올 가능성은 없다했고 없긴 햇어요 제가 뭐 다가가면 연이라도 생길것같지만 아직 행동은 안했네요 점이 제가 느끼기엔 애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