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랑 앞으로 관계변화나 언제 만날 수 있을지 여쭤버ㅏㅆ어용 ㅎㅎ🫶🏻👍🏻👍🏻👍🏻👍🏻👍🏻👍🏻👍🏻
남자친구랑 앞으로 관계변화나 언제 만날 수 있을지 여쭤버ㅏㅆ어용 ㅎㅎ🫶🏻👍🏻👍🏻👍🏻👍🏻👍🏻👍🏻👍🏻
선생님께서 언제 만날 수 있을지 너무 잘 맞추세요!! 신기해용 선생님 덕분에 항상 행복합니다 ㅎㅎ 잘 맞추시고 너무 친절하세요 최고👍🏻👍🏻👍🏻👍🏻👍🏻👍🏻👍🏻👍🏻👍🏻👍🏻👍🏻👍🏻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
👍🏻👍🏻👍🏻👍🏻👍🏻👍🏻👍🏻👍🏻👍🏻👍🏻👍🏻👍🏻👍🏻👍🏻👍🏻👍🏻👍🏻👍🏻👍🏻👍🏻👍🏻👍🏻👍🏻👍🏻👍🏻👍🏻👍🏻👍🏻👍🏻
“상담 3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선생님께는 전에도 재회상담, 남자친구와 관계 흐름상담 등 받았었는데 잘 맞추셔서 이번에도 재회 상담 받았습니두 !!!!
ㅠㅠㅠ 이번에는 마음은 큰데 그에 비해 재회 확률은 50프로 밖에 안된다구 .. 연락은 안올터니 먼저 히야하고 하려면 6월 2-3쨋주 추천해주셨습니다 아마 선생님 말처럼 선 연락은 안올거같긴해여...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담 19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남자친구와 헤어진 직후에 재회 관련 상담을 받았습니다..!! 속마음이 좋은것과 별개로 재회 가능성은 50프류 밖에 안돼보인다고 말씀 해주셨어요 ㅠㅠ 아직도 연락이 없는거보면 어느정도는 맞는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도안오고 싱숭생숭… 꼭 하고싶은 일이 있어 저지르기전에 걱정도 되고 고민하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상담찾게되었습니다!!!!!!
예전에도 봤었디만 시간 지나고 보면 항상 선생님이 말씀두신대로 미래흐름이 잘 맞았어서 이번에도 꼭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냉철하면서도 예리하고 그러면서도 따뜻한 상담이었습니다!!(좋다는이야기) 또 연락드릴게요~!
“상담 20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그 당시에는 사실 약간 갸우뚱 하면서 상담을 받았던 것 같기도 한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맞는 말씀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서 고민이 생긴다면 선생님께도 연락 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굉장히 예 Lee 하고 직설적으로 말씀 주세요. 다른 분들께도 선생님 추천 드려요.
면접을 앞두고 있어서 합격 여부와 취업운 어떠한지 보았습니다. 싱숭생숭 해서 고민상담을 통해 조금이나마 해결되기를 바랬습니다.
답변이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상담은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
“상담 2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적중률이 좋습니다 ..👍👍👍👍👍👍👍👍👍👍👍👍👍👍👍👍👍👍👍👍👍👍👍👍👍👍👍👍👍👍👍👍👍👍👍👍👍👍👍👍👍👍👍👍👍👍👍
재상담입니다...........재상담입니다.......재상담입니다.......강추^^^^^^^^^
맞고 안맞고를 떠나 상담만으로 위로가 되고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강추^^^^^^^^^^^^^^강추^^^^^^^^^^^^^^
“상담 13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밎고 안맞고를 떠나 상담만으로 위로가 되고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강추^^^^^^^^^^^^
👍🏻👍🏻👍🏻👍🏻👍🏻👍🏻👍🏻👍🏻👍🏻👍🏻👍🏻👍🏻👍🏻👍🏻
👍🏻👍🏻👍🏻👍🏻👍🏻👍🏻👍🏻👍🏻👍🏻👍🏻👍🏻👍🏻👍🏻👍🏻👍🏻👍🏻👍🏻👍🏻👍🏻👍🏻👍🏻👍🏻👍🏻👍🏻👍🏻👍🏻👍🏻
“상담 16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일단 타로 처음 볼때 저와 속마음이 궁금한 상대의 특징 먼저 뽑아주셨어요. 다만 상대가.. 외모는 꽤 괜찮긴 해도 나이보단 오히려 들어보이는데 동안이라하셔서 ㅎㅎㅎ
다만 성격적인 측면은 꽤 맞는거 같아요. 저희 둘의 관계가 지금 정체기인것도 맞고요. 관계발전이 쉽진 않겠지만 일단 시간 들여서 좀 더 지켜보라하셨는데... 따로 마음가는 사람이 있는건 아니라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85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지금 그가 빨리 포기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좀 더 지켜보라하셨는데 아직도 지지부진하네요. 당시에 7월 이후부터 새로운 인연이 들어온다했는데 아직은 잠잠하고 그 사람과의 관계도 계속 지켜보는 중입니다...................
👍🏻👍🏻👍🏻👍🏻👍🏻👍🏻👍🏻👍🏻👍🏻👍🏻👍🏻👍🏻👍🏻👍🏻
👍🏻👍🏻👍🏻👍🏻👍🏻👍🏻👍🏻👍🏻👍🏻👍🏻👍🏻👍🏻👍🏻👍🏻👍🏻👍🏻👍🏻👍🏻👍🏻👍🏻👍🏻👍🏻👍🏻👍🏻👍🏻👍🏻👍🏻👍🏻👍🏻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
이번에썸남과 끝난후에 아쉬운마음이 들어 그사람의 속마음 연락올까 온다면 언제쯤오는지 궁금해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호다다닥 빠르게 질문하고 답을 들었는데 쏙쏙 해답을 잘주셨습니다 다른분들도 꼭 20분하시길 그사람의마음 왜이렇게되었는지 언제연락올지도 말씀해주셨어요 5월이나6월 이라고했으니 연락을 기다려보고 미래후기남길게요
“상담 14일 후 작성된 후기에요”
썸남이랑 끝난후 재회가능성이있는지 상담받았습니다 그남자의 성향과 제성향을 잘맞추어주셨고 앞으로의 흐름을 짚어주셨습니다 그렇게 되길바라는마음이에요 시간이 조금더 길었으면 더 자세하게들을수 있었을텐데 전화후 채팅으로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