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내역 인증
헐 여러분 저 차단 풀렸어요 맞틀
차단 공수 맞은 선생님 저도 한번 정리 할겸 공유합니다 !! 신점 맞 ㅅㅂㅅㄷ쌤 ㅇㅇㅅㅇ쌤 ㅂㅅㅎㅇㄷㅇㄱ쌤 타로 맞 ㅂㅍㄹㅈ쌤 ㄱㄴㄱㅎㅊㅇㅅ쌤 ㅈㅈㅆㅆ쌤 ㅅㄴㅅㅎ쌤 ㅅㅇㅎㅁ쌤







부천 신비 선생님 외 6명

+4
#재회 #애정
공감4
·
조회1410·
2026.05.28댓글30
차단 공수 맞은 선생님 저도 한번 정리 할겸 공유합니다 !! 신점 맞 ㅅㅂㅅㄷ쌤 ㅇㅇㅅㅇ쌤 ㅂㅅㅎㅇㄷㅇㄱ쌤 타로 맞 ㅂㅍㄹㅈ쌤 ㄱㄴㄱㅎㅊㅇㅅ쌤 ㅈㅈㅆㅆ쌤 ㅅㄴㅅㅎ쌤 ㅅㅇㅎㅁ쌤







부천 신비 선생님 외 6명

#재회 #애정
...정 더 받았었구용 ㅎㅎ 저는 차라리 카톡타로가 잘 맞았던거 같네요 네임드 선생님 너무 맹신하지 마세용 ㅠ










울산 중구 다혜 선생님 외 9명
#애정 #재회
...만 그런 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이랑 카톡타로도 달렸거든요 어쩜
공수가 다 너무 나뉘는데요… 보통 다들 비슷한 것 같던데 저는 좀 다르네용 ㅠㅠ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 후기 마구마구 댓글 달아주세여… 우선 저는 10월 중순 헤어졌고 일주일뒤
...타로? 받아봤는데 요기서 신점본거랑 카톡타로본거랑 등등 큰틀은맞는거같은데 신점중에 한분은 연락오고 만날수
...해주셨는데 기다리다가 좀 불안해져서 카톡타로 두군데를 봤더니 알아가
...타로, 봄샘타로, 리엘, 타로온미, 카톡타로, 네이밍타로, 방울언니타로, 나비선녀 등 다양
...어요? 전 상황이나 속마음 흐름등은 카톡타로 쌤이랑 더 잘맞는것같아서 미래공수도...
...테 아직 한번도 안받아봤는데 인스타 카톡타로에선 재회될것같다 11월 막주에 연락...
재회하고 싶어서 카톡타로 2군데 봤어요 2개월 연락 기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