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재송 미코 선생님 썸네일

5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예요!
지금 예약해야 최대한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부산 재송 미코 선생님

신점
애정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46,152
부산 센텀역 도보 8분 거리
평점 : 9.2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58)

선생님 스토리

소름 돋는 점사 적중률


“아이고, 나한테 용무가 있는 것 같은데? 고민 있어서 온 거는 아니구”


선생님을 처음 뵈었을 때, 동자신이 하셨던 말씀입니다. 저는 무속인들 사이에서 정말 용한 애동이 나타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천명과 함께하고자 찾아뵈었던 상황이구요.


선생님께서는 진정한 의미의 무릎팍 도사가 아닐까 합니다. 2020년 4월에 신내림을 받으셨고, 지금은 정말 완전한 애동이시죠. 애동일 때 신기가 가장 강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어도, 이 정도로 소름 돋게 말씀하시는 분은 저도 처음 봤습니다.


 

아무나 점사를 받지 않습니다


“저는 아무 손님이나 받지 않아요. 신기라는 것은 한정되어 있고, 가장 용한 점사는 반드시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주는 것이지, 날 잘하는 지 떠보려고 오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인지는 딱 보면 알죠.”


선생님께서 갖고 계신 확고한 철학입니다. 신기로부터 알게 되는 미래 예측은 하늘이 주는 귀중한 선물이고, 이를 가장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이 본인의 업이라고 말씀하셨죠.


이러한 철학에 따라서, 저는 초장부터 단번에 점사를 거절당했습니다. 다만, 진짜 명인이 누구인지 구분할 수 없는 무속 시장을 같이 개선해 나가자는 천명의 철학에는 공감해주셔서 함께 할 수 있었죠.



돌려 말하지 않아요


“솔직히 저는 호통도 치고, 화도 내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정중하고 착하게 말하지는 않아요. 신령님이 말씀하시는 거니까 제가 맘대로 어투를 바꿀 수는 없어요.”


선생님께서는 본인의 상담을 돌직구라고 정의하셨습니다. 본인이 원했다기 보다는 모시는 신령님들이 좀 까칠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동자신이 오셨을 때, 한 번 혼난 경험이 있어 정말 100% 이해되었습니다. 동자신이 아닌 선녀님이나 할머님께서 오셨을 때는 그래도 친절하게 봐주신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신기했던 부분은 평소에는 부산말을 쓰시다가 신령님이 오시면 서울말을 쓰시더라구요. 신의 목소리를 중간에서 정제하는 과정 없이 있는 그대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소름돋았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딱 보니까 남편이 제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것 같아서, 보이는대로 다른 여자가 있다고 알려줬죠. 물론 가정을 파괴할 수는 없으니까, 이혼을 권유하기 보다는 그 여자를 조용히 정리하라고 말씀드렸죠. 상담 끝나고도 전화로 연락을 좀 했는데, 바람피고 있는 여자분한테 직접 찾아가서 그만하라고 하셨더라구요.


그리고 딱 2주일 있다가 남편 분이랑 같이 찾아오셨어요. 남편 분이 엉엉 울더라구요. 본인이 정신이 나갔었고, 잘못했고, 용서받고 싶다고 하셨어요. 저도 마음이 쓰여서 앞으로는 같은 일이 없도록 부적을 그냥 하나 써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0대 남성분이 오셨어요. 뒤에 건물이 둥둥 떠다니길래, 건물을 살거냐 팔거냐 물었죠. 깜짝 놀라시더니, 지금 현금이 급한데 건물이 안 팔려서 골치가 아프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정말 급한 일이라면, 내가 부적을 써 드릴테니 일주일만 기다려 줄 수 있냐고 물었죠. 어떻게든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다면 뭐든 하겠다고 하시길래 부적을 써드렸어요.


저도 참 신기했던 게 부적을 드리고 딱 3일 뒤에, 매매를 하겠다는 손님이 나타났어요. 당시 시가보다는 좀 싸게 팔긴 했지만, 자금 흐름이 꼬여 있던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하루에 세 번씩 감사 전화를 하시더라구요. 참 뿌듯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0대 후반 남자분이 찾아왔어요. 재물복이 바닥을 치고 있길래, 혹시 최근에 금전적으로 어려운 일이 있지 않냐고 여쭤봤죠. 저번 주에 직장에서 정리 해고를 당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고수가 보이길래, 혹시나 죽을 생각하지 마라, 너 외동인데 너 하나만 믿고 있는 부모님은 어떡하냐라고 호통을 쳤고, 제 말씀을 듣고 펑펑 우셨어요.


그래도 올해 하반기 운은 먹고 살만은 하길래, 내 말 믿고 딱 9월까지만 준비해보라고 말씀드렸어요. 다행히 아직까지는 큰 사고 없이 재취업 준비를 하고 계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재송 미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돌직구의 연속

있는 그대로 꽂아주십니다 속 시원한 점사를 원하는 분들께 정말 강추!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팩트로 폭행

정말 팩트로 뚜드려 맞았다는 게 이런 느낌일까 싶네요. 말대꾸를 한 마디도 못했습니다....다 맞는 말이어서

< 마케팅팀 | 우지학 >

듣고싶은 말만 하지 않아요

돌직구로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십니다. 아닌 건 아니라고 하셔서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지만 정확해서 좋아요.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58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2
10-9
48
8-7
5
6-5
1
4-3
2
2-1
2
33건
친절해요
20건
따뜻해요
20건
정확해요

백 O O

47세 여성
2020년 10월 08일 오전 09:30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더보기

김 O O

42세 여성
2020년 09월 15일 오전 04:52
따뜻해요논리적이예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더보기

권 O O

40세 여성
2020년 08월 22일 오전 07:32
친절해요정확해요놀라워요
따뜻하게 좋은 상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보기

부산 재송 미코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