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청연 선생님 썸네일

2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예요!
지금 예약해야 최대한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대전 유성 청연 선생님

신점
자녀운
전화
조회수: 4,297
대전 1호선 구암역 도보 4분 거리
평점 : 9.9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63)

선생님 스토리

이름 하나면 충분합니다

 

“점사 시에 이름 말고 다른 것은 필요 없습니다.”

 

세속에서는 무릎팍 도사라고들 표현하죠. 나이, 직업, 성별 하나도 듣지 않고 오직 이름 석 자만으로 손님의 가장 깊은 고민을 먼저 말하는 무속인을 의미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전국에 몇 안되는 최고 역량의 무속인이십니다.


 

실제로 선생님께 찾아 뵙게 되면, 내담자의 이름만으로 정확한 점사 결과를 알려주십니다. 종이에 이름을 써서 물에 띄워 놓은 후, 그 형태를 통해 점사를 보시기 때문입니다.

 

신어머니께 직접 전수받은 특별한 방법론으로, 타 무속인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의 적은 정보로, 이게 말이 되나 싶을 정도의 소름 돋는 결과를 전해주십니다.

 


탑 탤런트의 스마트함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며 놀랐던 또다른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너무나 스마트한 분이라는 점입니다. 과거 신을 받기 이전의 스토리를 들어보니, SK 하이닉스에서 커리어를 쌓으셨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점사란 신령님의 말씀을 인간에게 전달하는 것이므로, 무속인은 손님이 알아 듣기 쉽게 정제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결론부터 두괄식으로 말씀하시며, 차근 차근 근거를 논리적으로 전달해주시죠. 제가 만나뵈었던 무속인 중에 가장 스마트한 분이었습니다.

 


반드시 무언가를 얻어 가실 겁니다

 

“치유가 필요한 사람과, 미래를 짚어줘야 하는 사람은 달라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에 따라서, 손님의 고민에 따라서, 상담 방법이 달라야 한다고 짚어주셨습니다. 아픈 마음에 대한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케이스가 있고, 철저하게 O/X를 정의해줘야 하는 케이스가 있죠.

 


선생님께서는 각각의 케이스 별로 가장 적합한 형태의 상담 스타일을 택하십니다. 공수는 신령님이 주시지만, 전달은 인간의 영역이기 때문에 가장 스마트한 방법론으로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을 보면서 정말 두뇌 자체가 뛰어난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찾아온 모든 손님이 들어올 때는 의심 반 기대 반의 마음이지만, 나갈 때는 항상 ‘단순히 공수만 받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고 이야기하셨다는 자신감 넘치는 말씀을 들으며, ‘그럴 수 밖에 없겠네요, 선생님’이라고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무속업은 제 천명입니다

 

“지금은 당당히 말할 수 있어요. 저는 제 평생직장인 무속업이 참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을 시작하신 이후로, ‘내가 왜 이 업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을 계속해서 해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은 그 해답을 얻으셨다고 덧붙이셨죠. 신을 받는 과정이 결코 편안하지는 않았지만, 그 아픔으로 인해서 손님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고,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을 지켜보고, 더 좋은 결과를 맞이한 손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받으며 ‘이 업은 너무나 특별하구나’라는 확신이 생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에 4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해외 무역 쪽 일을 하고 있는 분이었는데, 이직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특히 어디로 이직을 하고 싶다는 회사까지 결정해놓고, 제게 가도 괜찮을지를 질문하셨어요.

 

저는 극구 반대했어요. 이 분과 전혀 맞지 않는 회사고, 가게 되면 이력서에 이상한 한 줄만 늘어나게 된다고 알려드렸죠. 그러나 결국 제 말을 무시하고 이직을 하셨어요. 그리고 1주일만에 퇴사를 하셨죠.

 

제게 다시 찾아와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어디를 가야 할 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렸고, 지금은 누구나 알 법한 대기업으로 이직해서 잘 다니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2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두바이에서 가이드 일을 하시는 분이었죠. 해외에 계셔서 전화로 상담을 했는데, 상황이 좀 심각했어요. 흔히들 말하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없다는 푸념이 아니라, 남자와 연이 닿을 듯하면 이상하게도 일이 발생해서 끊기는 삶을 살아오셨더라고요.

 

제대로 점사를 보니, 조상 쪽에 문제가 있었어요. 제 이야기를 듣더니 덤덤히 수긍하시더라고요. 이를 풀기 위해서 저를 소개받으셨다고 말씀하셨어요. 휴가 때 한국에 들어오셔서 계룡산에서 처음 만났어요. 같이 기도를 다니다가 때를 잡아 굿을 하기로 했죠.

 

굿을 마치고 한 달 정도 지나서 정말 많은 남자 분이 꼬이기 시작했어요. 외모, 커리어, 마음씨 뭐 하나 부족하지 않는 분이라 조상 문제만 아니었다면 이게 당연한 일이었죠. 그 이후로 디자이너 일을 하시는 남자 분과 만나시더니 지금까지도 잘 연애하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5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부동산을 사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각을 잡고 점사를 봤어요. 정확히 몇월 며칠에 부동산 문서를 계약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고, 어디 근방에 본인이 생각하기에 느낌 좋은 매물이 나오면 고민 말고 일단 잡으라고 조언해드렸어요.

 

이후 제가 말씀드렸던대로 괜찮은 매물이 나왔다며 문서에 있는 주소를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저는 무조건 잡아야 한다고 느껴서 그대로 말씀드렸고, 문제없이 계약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반 년 정도 지나서, 땅값이 80%가 올랐어요. 이때쯤 다시 찾아오셨는데, 제 손을 붙잡고 연신 감사하다고 말씀하시길래 저도 참 뿌듯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유성 청연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다시 찾아뵙고 싶음

말씀해주신 내용들이 너무 좋았어요 한 달 정도 지나서 저 혼자 따로 찾아뵐 듯 합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진정한 상담의 귀재

전화로 상담한 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가족과 회사에 대한 질문을 명쾌하고 구체적으로 답해주셨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긍정의 힘. 걱정 뚝

긍정! 긍정! 긍정! 좋은 에너지 많이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걱정 뚝 떨어졌네요!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6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9
10-9
60
8-7
3
6-5
0
4-3
0
2-1
0
34건
따뜻해요
26건
친절해요
25건
정확해요

배 O O

39세 여성
2021년 04월 30일 오전 07:01
정확해요용해요놀라워요
샘 감사해요 ㅠㅠ더보기

이 O O

64세 남성
2021년 03월 01일 오후 02:10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천 O O

28세 여성
2021년 02월 10일 오전 09:07
놀라워요친절해요정확해요
어머니 예약해드렸는데 잘봐주셨다고 만족해하셨어요^^ 감사합니다더보기

대전 유성 청연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