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해인 선생님 썸네일

1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예요!
지금 예약해야 최대한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중랑 해인 선생님

신점
자녀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33,230
7호선 먹골역 도보 3분 거리
평점 : 9.6점
77,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72)

선생님 스토리

‘사람을 살린다.’ 신령님의 정신을 이어받아


“제가 모시는 신령님은 사람을 살렸던 의원이세요.”


선생님께서 모시는 신령님은 활인서에서 근무하셨던 분입니다. 활인서는 과거 조선시대에 빈민들의 구제와 치료를 맡던 관청입니다. 의료활동과 더불어, 전염병 예방 및 구제, 사망자에 대한 장례 조치까지 담당했죠.


신령님의 이러한 정신을 계승해서 선생님께서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사람을 살리고 계십니다. 타인의 아픔에 공감하고, 치유하고, 남들이 볼 수 없는 시야로 미래를 예측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죠. 선생님께서 생각하시는 점술 상담의 본질은 위와 같습니다.



손님만 살리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점사에 대한 복비를 낸 손님이 아니더라도, 반드시 구원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언제든지 두 팔 벌려 구원의 손길을 내미시고자 합니다.


“한 번은 직장 상사가 받는 상담 구경하러 따라온 여자분에게 나도 모르게 ‘굉장히 힘들어 보이네요. 당신 이야기도 좀 해보세요.’라고 소리를 친 적이 있어요.”


“옆에서 구경만 하는데도 제가 마음이 다 저릴 정도로 정신이 나가 있는 게 보였죠. 원래 받으려던 상담자를 제치고, 그 여자분이랑 대화를 했어요 그냥. 정신과 약을 먹고 있고 자살 시도도 하려던 친구였어요. 그날은 그분과 하루 종일 이야기했던 것 같아요. 펑펑 울고, 있는 얘기 없는 얘기 다 털어놓았죠.”



눈물 섞인 본인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던 여자분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희망과 원동력을 얻어 갔고, 지금까지도 반 년에 한 번 꾸준히 방문하며 술도 한 잔 하는 인생 친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직접 느끼는 손님의 감정


선생님께서는 신과 소통하실 때 방문하시는 손님의 감정을 똑같이 느끼신다고 해요. 너무 아프고 힘든 일이 있어 방문하시는 손님이 예약되어 있으면, 상담 전날부터 마음이 우울하고 힘들어져서 당일은 상담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상담 후에 상담자의 마음이 가볍고 편안해지는 모습을 보면, 그간의 모든 힘듦이 날아갈 정도로 기쁘기 때문에 상담을 그만 둘 수가 없다고 하셨죠.


스스로 아픔을 분담하고, 타인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이 본인에게도 몹시 힘들지만, ‘사람을 살린다’라는 확고한 철학이 있기 때문에 지금의 선생님이 계신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현재 다니는 직장을 그만두고 당시의 업종과 관련된 회사를 스스로 하나 차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굉장히 강대한 기운이 작은 통 안에 갇혀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이런 경우는 정말 흔치 않고, 당신의 역량만큼 인정받고, 성장할 수 있는 업을 하는 게 맞다고 말씀드렸죠.


제 말을 듣고 한 달 이후에 바로 퇴사하셨어요. 이게 3년 전 일이에요. 그 후로도 1년에 한 번 정도 찾아오고 계세요. 지금은 회사가 엄청 성장했더라고요. 정말 잘 된 일이다 싶었죠. 매출이 한 번 크게 성장했을 때 좋은 양주 하나 선물로 주고 가셨는데,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왔어요. 나이가 어린데 보자마자 결혼이라는 단어가 머리에 아른거렸죠. 이해가 잘 되지 않아 혹시 결혼하실 생각이 있냐고 조심스럽게 여쭤봤어요.


굉장히 놀라시더니 3년 간 만난 남자친구가 있는데, 올해 33살이라고 하셨습니다. 나이가 있는만큼 결혼 생각을 하고 있고, 최근에 본인한테 괜찮을지를 물어봤다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재미있게도 지금 남자친구가 평생 갈 사람이 맞았어요. 이제 대학교도 졸업하지 않은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좀 마음에 걸리긴 했지만, 신령님이 말씀해주시는대로 당신의 반려자라고 전했죠.


3달인가 있다가 둘이 같이 찾아왔어요. 결혼하겠다고 말씀하셨죠. 참 잘 되었다 싶어서 결혼 날짜까지 택일을 해드렸습니다.


그 뒤로 둘이 같이 일년에 세네번 찾아오세요. 잉꼬마냥 둘이 참 예쁘게 붙어다니더라고요. 참 보기 좋아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본인의 부모님이 오랫동안 도라지 농장을 운영하셨는데, 이제는 연세가 있다보니 언제 그만두어야할지를 궁금해하셨죠.


점사를 보니까 계속 불이 보였어요. 들어오실때부터 왠지 모르게 화끈화끈한 기운이 느껴졌는데, 이게 높은 확률로 이분에게 화로 다가올 것 같았죠. 그래서 가능하면 빠른 시일 내에 그만두셔야 할 거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반 년인가 있다가 전화가 왔어요. 도라지 농장에 화재가 크게 났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다행히도 제 말을 듣고 부모님은 4개월 전에 농사를 그만두셨다고 합니다. 사람 하나 살렸다 생각하니 정말 다행이었죠.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중랑 해인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심을 다하는 상담

온 정성을 다해서 제 아픔을 치료해주려고 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정말 좋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인생의 망망대해를 표류할 때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길을 잃은 바닷사람. 희망을 잃어가는 그에게 유일한 좌표계가 되어줄 북두칠성.

< 개발팀 | 이경연 >

마음을 헤아려 주시는 분

부모님과 다툰 후 상담을 했는데 부모님의 마음을 해석해주시고 제마음도 이해해주셔서 잘 해결했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7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6
10-9
64
8-7
7
6-5
0
4-3
1
2-1
0
40건
친절해요
29건
따뜻해요
27건
정확해요

김 O O

35세 여성
2020년 12월 27일 오전 04:40
용해요친절해요논리적이예요
전화 상담이라서 조금 긴장했는데 호쾌하게 전화를 받아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제가 고민하던 부분에 대해서 진지하게 같이 고민해주시고, 혹여 상처 받을 부분이 있을까 조심스럽지만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좀 답답한 부분이었는데 제게 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엔 직접 방문 상담하고 싶단 생각을 했어요. 내년도 선생님 말씀대로 잘 버텨보... 더보기

고 O O

48세 여성
2020년 09월 08일 오후 07:59
똑똑해요논리적이예요
신점은 아니신데요..... 논리적이고 시원시원하시게 말씀하세요. 더보기

이 O O

38세 남성
2020년 06월 01일 오전 06:55
용해요친절해요논리적이예요
내 입장에서 솔직하게 얘기해줘서더보기

중랑 해인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