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미송 선생님 썸네일

수원 미송 선생님

타로
재물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2,421
영통역 도보 5분 거리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2)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진실 전달은 나의 책임


“타로를 하는 사람들은 본인이 남에게 조언을 해주는 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책임감을 강조하셨습니다. 한 마디 말로 누군가의 인생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만큼 반드시 진솔하고, 가식 없이 상담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당장은 듣고 싶은 이야기를 듣지 못해 기분이 나빠서 나갈지 모르지만, 결국에 그 말이 사실이 되면 나중에라도 무조건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해주시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정말 뼈를 때릴 정도로 직설적입니다. 들을 때는 서운할 수 있지만 나중에 하나씩 곱씹어보면 틀린 말씀 하나 없이, 너무 정확하시더라고요. 원래 몸에 좋은 약은 맛이 쓴 법이잖아요?



당신이 몰랐던 부분까지


“제3자의 시각에서 누군가를 바라보면, 본인보다 훨씬 많은 부분을 알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는 사람은 생각보다 스스로를 깊이 있게 알기 어렵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수 없기 때문이죠. 타로 상담을 통해서 손님이 갖고 있는 고민에 대해 본인도 몰랐던 부분들까지 되짚어보면서 성찰하고 반성하는 것을 도와드린다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서, 내가 왜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이렇게 힘든지 과거의 경험부터 현재의 성향, 상대방의 마음까지 모두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관계 개선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실한 가이드가 생겼습니다.



역지사지의 마음가짐


“제 이름 석 자 내놓고 하는 일이잖아요. 제가 손님이라고 생각했을 때, 와! 소리 나오는 상담을 해야만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올해가 16년차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6년이라는 기간 동안, 이러한 마인드를 한 번도 내려 놓은 적이 없으셨죠. 이는 선생님께서 손님으로도 굉장히 많은 상담을 경험해보셨기 때문입니다.


한국부터 일본까지 내로라하는 타로 선생님에게 상담을 직접 받아보셨고, 대부분 생각보다 정말 별로였다고 하셨죠. 타산지석의 자세로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스스로를 채찍질하셨고, 이러한 경험들이 자타공인 최고의 상담 퀄리티를 만들어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수원 미송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3
10-9
11
8-7
0
6-5
0
4-3
1
2-1
0
7건
따뜻해요
6건
친절해요
5건
논리적이에요

수원 미송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