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시영 선생님 썸네일

수원 시영 선생님

신점
진로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5,252
수원역 차량 10분 거리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72)

선생님 스토리

실력 하나는 자신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왜 해야 하는지 가장 정확하게 말씀드릴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의 점사는 늘 확실한 해결책을 전달합니다. 손님이 택할 수 있는 최선책은 무엇이고, 왜 그것이 최선책인지 정말 구체적으로 알려주시죠. 괜히 손님들이 ‘해결사’라고 부르시는 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례로, 과거에 선생님께 찾아온 30대 초반 여성 분이 있었습니다. 본인 어머님 손에 이끌려 온 터라, 선생님이 회계 공부를 하라고 조언을 하셨을 때, 나는 이런 거 전혀 믿지 않는다고 콧방귀를 뀌셨던 분이었죠.

 

선생님께서는 ‘당신의 과거사를 모두 맞출 테니, 하나도 틀리지 않으면 이야기를 들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20분 간 공수를 듣던 손님은 본인도 모르게 죄송하다고 무릎을 꿇었다고 합니다.

 

이후 그 분은 준비하시던 쇼핑몰 창업을 그만두시고, 회계 공부를 시작해서 시험 합격 후 취업에 성공하셨죠. ‘누가 내 인생에 정답을 말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 때, 꼭 한 번 찾아뵙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고의 예의는 솔직함입니다

 

“손님에게 예의를 차리겠다고 나쁜 미래를 두루뭉술하게 둘러대면, 그게 더 나쁜 짓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직설적으로 공수를 전해주십니다. 좋을 일이든, 나쁜 일이든 조금의 가감도 없이 있는 그대로 알려주시죠. 때로는 나쁜 이야기를 듣고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사람이 있지만, 세 달만 지나도 죄송하다면서 다시 찾아온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점사란 손님의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해서, 나쁜 일은 회피하고, 좋은 일은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 데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 자리에서 어쭙잖게 손님을 위하겠다고 좋은 말만 하다가는 손님은 결국 나쁜 미래를 마주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긴장하지 말고 편하게 오세요

 

“손님이 편하게 본인 이야기를 하실 수 있도록 정말 많이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면서 과거에 신을 받기 위해 10명이 넘는 무속인에게 찾아뵈었던 경험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그 중에는 욕을 하면서 불안만 가중시키는 사기꾼도 있었고, 모자란 실력을 감추기 위해 모든 점사를 공격적으로 전달했던 사람도 있었죠.

 

이러한 과거의 경험을 타산지석 삼아서, 본인에게 찾아오는 손님은 정말 편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선생님과 말씀을 나눌 때, 오랫동안 알았던 동네 지인처럼 제 고민을 털어놓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수원 시영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7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7
10-9
68
8-7
2
6-5
1
4-3
0
2-1
1
39건
용해요
34건
따뜻해요
34건
친절해요

수원 시영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