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은심 선생님

신점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1,260
화곡역 도보 10분거리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어떻게든 당신을 살리고자 합니다

 

“작든 크든 제게 찾아오는 분들의 상처가 낫는 모습을 보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아직도 처음 신을 받았을 때의 그 막막함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0년 동안 쌓아 왔던 커리어는 한 순간에 사라졌고, 전혀 알지 못하는 분야를 남은 일평생의 업으로 삼으셔야 했죠.

 

악착 같은 노력으로 어둠 속에서 길을 찾았지만, 정말 고통스러운 과정이었다고 되뇌셨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본인에게 찾아오는 손님은 어떠한 경우에도 이러한 고난과 역경을 겪지 않도록 만들겠다’는 선생님 철학의 기반이 되었죠.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위하여

 

선생님께 찾아 뵙고 굉장히 놀랐던 점은 점사 이후에도 손님 한 분 한 분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를 올려주신다는 것입니다. 이를 손님에게 굳이 표현하시지도 않고, 당연히 돈도 받지 않으시죠.

 

자본주의 사회에서 27년 간 살아온 제 가치관으로는 정말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돈을 받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상대방이 알지도 못하니 작은 감사 인사라도 들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어찌보면 무료로 봉사를 하는 것과 다른 게 없잖아요?

 


이러한 제 반응을 보시고 선생님께서는 호통을 치셨습니다. 무속은 직업이 아닌 삶이라고 말씀하셨죠. 목사가, 스님이 누군가를 위해서 기도를 올리고 돈을 요구하는 게 아닌 것처럼, 본인도 한 명의 종교인으로서 당연히 누군가를 살린다는 ‘활인’의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노력한만큼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점사의 내용은 굉장히 구체적입니다. 올해 몇 월에 여자친구를 만나야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면 식자재 원가를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 점사의 내용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상세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죠.

 

이는 선생님께서 뼈를 깎는 노력을 하셨기 때문입니다. 신은 누구에게나 공정합니다. 신은 결코 모든 것을 알려주지 않고, 노력하는 만큼 배움의 길을 열어주기 때문입니다.

 


맨 처음 신을 받으신 이후, 선생님께서는 법당에서만 2년을 갇혀 지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작정 기도를 올리고, 공부를 하셨죠. 이러한 노력에 신령님께서 감명을 받으셨는지 신의 길을 지도해줄 수 있는 한 노보살을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해주셨다고 합니다.

 

신을 받은 이후로, 단 한 번도 발전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으셨고, 이러한 선생님의 마인드셋이 있었기에 소름 돋을 만큼 정확한 점사가 나올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이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지 소개글을 읽어보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상담 시간을 정해주세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100% 예약제입니다.)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5. 부적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선생님에게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직거래 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천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